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년전에는 램이 ㅈㄴ쌋었음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063
  • 2018-10-22 06:45:32
							

지금 반값도안되는 2년전 삼성8기가짜리....

근데 이번에 21300 8기가 짜리 삼ㅋㅋ

기존17000인데 이거 17000으로 둘다 돌아간다는거아님?

그냥 환불하고 16기가 짜리 21300 1개는 어떠냐

아니면 8기가 21300 2개꽂는게 좋을려나?
읭읭이 걍쓰셈 - dc App 2018.10.22 06:48:12
혹시 17000이랑 21300 끼면 둘다 17000으로 돌아감 2018.10.22 06:48:41
혹시 8기가 2개 끼면 듀얼채널로 동작하긴함 2018.10.22 06:49:08
혹시 특수한 작업아니면 별로 차이는 없다드라 2018.10.22 06:49:36
츄르 17000이랑 21300차이 인간이 체감못한다던데 2018.10.22 06:51:59
혹시 그리고 마지막으로 솔까말 17000 19200 21300 별로 차이없음 2018.10.22 06:52:34
혹시 내장그래픽이면 램을 VRAM으로 써서 램클럭 중요하긴한데 내장그래픽 아니면 못느낌 2018.10.22 06:53:52
츄르 그래... 그냥써야겠어 ㅎㅎ 2018.10.22 06:54:27
검은연 어차피 램오버 하면 똑같어 2018.10.22 07:02:15
검은연 17000은 다이가 다른지 모르겠는데...19200이랑 21300은 기본셋팅차이 뿐이니껜 2018.10.22 07:03:49
츄르 17000이랑 21300 8기가 두개 같이쓸수는 있지? 16기가로 2018.10.22 07:08:25
쎾쓔!!! 2018.10.22 07:09: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838 일반 OpenVR-SpaceCalibrator.exe 0.6b 5 가사이_유노 2018-10-31 16
68837 일반 VRChat 모바일도 있음????? 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36 일반 과몰입에는 두 부류가 있음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35 일반 똥개새끼 빡친다 6 초보자아 2018-10-31 0
68834 일반 와십 데이타녹았다 4 꿀뚤 2018-10-31 0
68833 일반 과몰입 정리 3 ㅇㅇ 110.70 2018-10-31 5
68831 일반 지금 글쓰는 새끼들 다 좆목충임 ( 증거있음 ) 9 ㅇㅇ 211.36 2018-10-31 48
68830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2 Luche 2018-10-31 0
68829 일반 과몰입이라고 까는게 과몰입이지 4 희민 2018-10-31 16
68828 일반 과몰입 글 성립 안하는법.jpg 14 ㅇㅇ 223.38 2018-10-31 14
68827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12 마요릭 2018-10-31 5
68826 일반 아니다 답은 쉐이더 커미션이다 1 JJY 2018-10-31 0
68825 일반 그런고로 정답은 모델링, 모델링 못하면 모델커미션이다 7 MANKALO 2018-10-31 1
68824 일반 할로윈 이벤트에 당첨된분 있어요? 1 NAME_HORANG 2018-10-31 0
68823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5 아스테리 2018-10-31 0
68821 일반 오늘은 할로윈 1 JJY 2018-10-31 0
68820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존나 잘만들었네 ㅋㅋ 2 꼬마키` 2018-10-31 0
68819 일반 바이브 컴사양 어떻게됨?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17 일반 수면 브알 함부로 하면 안됨 3 GEORGIA 2018-10-31 0
68816 일반 수면브알이 뭐임?? 13 대관 2018-10-31 0
68815 일반 공포맵중에 시야 이상해지는건 못가겠다 ; 2 린코 2018-10-31 0
68814 일반 아이트래킹.gif 3 괵스챤 175.223 2018-10-31 3
68813 일반 레노버 mr 쓸때 따로 헤드셋 쓸 수 있음? 3 mimos89chan 175.223 2018-10-31 0
68812 일반 수면브얄하는데 소리지르는아바타 오바임 3 마요릭 2018-10-31 0
68811 일반 추워서 못자겠다 극락정토 2018-10-31 0
68810 일반 갤에 놀로 살 사람 있냐 3 우메코 2018-10-31 0
68809 일반 데비안에 있다고, 무료라고 다 막 써도 되는 건 아님 11 델피늄 2018-10-31 14
68808 일반 곧 11월인데 무선킷 정발은 언제쯤할려나 4 울테 2018-10-31 0
68807 일반 아 뭔데 Home 초기화됨 1 ㅇㅇ 14.36 2018-10-31 0
68806 일반 놀로가 싸면 추천해줄만한 다이소vr인데 7 다이소vr 211.36 2018-10-31 0
68805 일반 아바타 뭐 쓸까 10 neco 2018-10-31 0
68803 일반 개인적으로 이사람 아바타 갖고싶은데 어디 없으려나 6 ㅇㅇ 121.161 2018-10-31 1
68802 일반 나만 그런건가 1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01 일반 아바타 표정은 어케 바꾸나요 3 삐삐 2018-10-31 0
68799 일반 메인보드 as 맡길거라서 vr챗 못들어가서 슬픔 3 다이소vr 211.36 2018-10-31 0
68797 일반 그리고 일부 아바타에 표정 지으면 소리나는거 없애고 싶은데 2 ㅇㅇ 121.161 2018-10-31 0
68795 일반 공포맵하고싶다 2 ㅇㅇㅇ 117.111 2018-10-31 0
68794 일반 VR챗 갤을 한장으로 요약하는 짤 6 ㅇㅇ 222.102 2018-10-31 23
68793 일반 VRCMods 사이트에서 우콘 아바타 받았는데 14 ㅇㅇ 121.161 2018-10-31 0
68792 일반 디시에서 뻘글 쓰는 건 늘 있는 일임 1 ㅇㅇ 211.36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