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몸선 예쁜 캐릭터를 만들고 싶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13
  • 2018-10-21 08:51:54
  • 175.194
							

디시에 글 처음 써보네... 최근에 너무 고민인게 있어서 풀어놓고 싶었어


내가 몸선이 예쁜 여캐를 좋아해서 그런 걸 위주로 찾아다녔는데

내 취향인 몸선이 하나도 없는거야. (어떤 몸선을 원하는지 급하게 그려와봤어)

그나마 근접한 몸선은 노출이 너무 많아서 꺼려지고... ㅠ


이런 몸선이 그냥 vr챗 사람들 취향이 아닌건지

이런 몸선이 기술적으로 만들기 힘든건지 너무 궁금해 ㅠㅠㅠ


NAME_HORANG sour식이나 tda식 모델 찾아봐요 2018.10.21 08:53:01
ㅇㅇ 확실히 그쪽이 취향이 더 많긴한데 .. .. ㅠㅠㅠ 뼈가 두드러진 체형을 좋아해서요.모델링은 원래 몸선을 매끈매끈하게 만드는게 더 쉬운 건가요?? 175.194 2018.10.21 08:59:09
시마다아리스 보통 일반 직각 면으로 만드는 모델링이 흔하고 거기서 스무스라는 기능주면 애가 맨들맨들하게됨. 그리고 글쓴이가 말하는 매끈매끈한 그런 모델링은 지브러쉬라고 인체 조각 등 정말 사실적 표현 그런거 할때 쓰거임 한다면 지브러쉬쪽 알아보던가 보통은 그냥 일반 캐릭터 모델은 지브러쉬로 안하거든 2018.10.21 09:03:13
NAME_HORANG 유니티에서 스케일 늘려요. 2018.10.21 09:36:00
ㅇㅇ 부스에 파는 샤로 몸선 이뻐 210.117 2018.10.21 10:1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50 일반 오큘망하지마 ㅠㅠ 3 현이ver 211.208 2018-10-23 0
65549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문제가 2 ㅇㅇ 14.40 2018-10-23 0
65547 일반 그거암? 3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46 일반 ufo캐쳐 월드 4 ㅇㅇ 59.31 2018-10-23 3
65545 일반 월드 제작 참고용 자료 왔다 7 Luche 2018-10-23 2
65544 일반 오큘 망한거 좋은소식이 아닌데 4 ㅇㅇ 211.104 2018-10-23 0
65542 일반 브얄챗때문에 게임방송보다가 드는생각 엘에르엘 2018-10-23 0
65540 일반 유니티에서 컨트롤러 파일 없애도 됨? 2 아메히 2018-10-23 0
65539 일반 내주변에는 풀트래커 유저가 그다지 없어... 11 초보고양이 2018-10-23 0
65538 일반 트래커 스트랩까지해서 팔사람 읍나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37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11 000 1.215 2018-10-23 0
65536 일반 몸 쉐이프키 싹다 날려도 상관없나 3 아메히 2018-10-23 0
65535 일반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파는게 몇만원 더 비싸네 ㅅㅂ;;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4 질문 걷는 모션이랑 뛰는 모션 적용시키면 5 tadori 211.36 2018-10-23 0
65533 일반 랫저댄 어나더 신버전 2019곡 48곡 추가 6 Luche 2018-10-23 1
65532 일반 vive 공식 사이트에선 할부 구매 불가능함?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1 일반 VR 도움되는 프로그램 없나 3 눈빛설화 125.142 2018-10-23 0
65530 일반 왜 디바이스 추가를 눌러도 모션 컨트롤러가 안잡히지 ㅠㅠ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29 일반 근데 보통 갤러리들 갤주 부갤주들 친하지않나 18 ㅇㅇ 121.139 2018-10-23 1
65527 일반 구매하는데 할부 되겄지? 2 ㅇㅇ 175.223 2018-10-23 0
65526 일반 오큘특 2 cv52468 175.223 2018-10-23 0
65525 일반 Vr연애관계가 무서운 이유 2 ㅇㅇ 121.139 2018-10-23 0
65524 일반 부랄챗여자꼬시려고 하는애들도있나 6 ㅇㅇ 1.251 2018-10-23 0
65523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15 MANKALO 2018-10-23 18
65522 일반 이게 트래커가 땅에 설치해놓으면 인식하고 그런거임?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21 일반 오큘 망했다는 기사 기레기아님? 2 쎾쓔!!! 2018-10-23 0
65520 일반 그 다리도 움직이고 풀모션 인식하려면 이거 사면되는거야? 5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9 일반 얼굴스캔하고싶어나도 3 ㅇㅇ 14.40 2018-10-23 0
65518 일반 저 아조씨 재밌지 1 JJY 2018-10-23 0
65516 일반 그 풀키넥인가 뭔가 그 바이브인가 뭔가 그거 사려면 어디가서 사야함? 2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4 일반 MR 막 도착해서 해보려는데 10 ㅇㅇ 182.228 2018-10-23 0
65513 일반 이 아조시 의외로 능력자야 8 ㅇㅇ 168.126 2018-10-23 1
65512 일반 웨이트 페인팅 보라색은 뭐야 2 아메히 2018-10-23 0
65511 일반 요 며칠간 찍은 저댄 영상 추가로 올려요. 16 검은자까 218.153 2018-10-23 8
65510 일반 Vive2세대가 프로였어?? 4 허거걱 2018-10-23 0
65509 일반 트레커를 이런용도로 쓰는구나.. 4 카디아. 2018-10-23 0
65508 일반 확실히 로리체형이 귀엽긴하네 17 검은연 2018-10-23 2
65507 일반 머임? 오큘 망함???? 무슨 일임??? 5 김야기 2018-10-23 0
65505 일반 근데 오큘이 망해도 2 으ㅡ음 2018-10-23 0
65504 일반 근데 그거 아냐 4 초보자아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