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글쓴이
MANKALO
추천
18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23
  • 2018-10-23 08:01:11
							



배신당한 증오때문에 그러는것.

기술같은건 그냥 다 제쳐두고 원한때문에 그러하다.

한 번 통수맞으니까 하는 짓거리들 다 마음에 안들더라고.

집 창고에는 아직도 오큘러스DK2가 잘 있음. 그 때까지만 해도 오큘러스는 선구자이자 마치 VR계의 지평을 열어줄 갓-갓 회사처럼 보였지.

그리고 제 1 해외정발국가가 한국이라고 한국지사까지 세우면서 네캎만들어서 거기서 열심히 소통까지 했음.

그러다가 갑자기 입 싹 닫아버리고 해외정발안함 ㅗㅗ 하는거로 모자라서 미국은행 통해서밖에 구매를 못했기때문에 직구조차 힘들었음.

아주 자신감이 넘쳤던거지 ㅉㅉ...

그 이후부터 오큘러스 병크 터트릴때마다 계속 욕함. 너네들 오큘러스 초기버전에는 그 유명한 터치컨트롤러조차 안넣어줬던거 알아?

그냥 엑박패드 하나 넣어줬었음ㅋㅋ, 차라리 그거 빼고 싸게 팔아달라 하니까 오큘러스 왈 : "그럼 사서 컨트롤러를 중고판매하시면 되겠네 ㅎ" 이랬단말이지.

심지어 그 때 지금보다 비쌌음, 그리고 시간 지나서 바이브 나오고 기술력 개털리다보니까 은근슬쩍 눈치봐서 가격 확 내리고 하는 꼴이 굉장히 눈꼴시리더라고.

아~ 빨리 망했으면.

ㅇㅇ 빨리쳐망해라 바이브짱짱^^ 14.40 2018.10.23 08:02:02
세인。 우리 오큘 욕하지마세요!!!! 2018.10.23 08:02:04
츄르 2018.10.23 08:03:19
ㅇㅇ 힘의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14.40 2018.10.23 08:04:57
Huntere 2018.10.23 08:05:24
케모미아재 2018.10.23 08:07:38
혹시 그래도 망하면 안되는데ㅠ 소비자 입장에서 기업 하나가 시장을 독점해봤자 좋을거없음 2018.10.23 08:15:45
검은연 나도 오큘 첨나올때 아메리칸 뱅크에 계좌 만들고 온갖짓 다한 끝에 살려고 했는데 2018.10.23 08:47:04
검은연 막판에 배대지라고 빠꾸먹고 얌전히 아마존에서 삼 ㅋㅋㅋ ,,, 2018.10.23 08:47:17
검은연 나도 DK 2 부터 써와서 그런가,, 미운정 고운정 다 들어서 그래도 바이브는 별로 안떙기드라 2018.10.23 08:47:54
아이리네 2018.10.23 09:11:03
반팔 DK2 씨밬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8:03
Viver 2018.10.23 10:52:44
NK08 대깨오 2018.10.23 13:50:30
ㅇㄹㅉ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를 사는게 좋냐 바이브를 사는게 좋냐 2018.11.22 15:2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33 일반 이제 mr 오는데 3 령웅 2018-10-26 0
66732 일반 근데...뱅 재미잇슴? 8 아이리네 2018-10-26 0
66731 VRC일기 일본친구 아주귀엽쓰 3 뱦뺴 2018-10-26 0
66730 일반 점점 킷슈 바디 산거 후회되기 시작함 8 아루라테 2018-10-26 0
66729 일반 10월달까지만 vr 챗 해야겟다 3 하피핏 2018-10-26 0
66728 일반 으 시벌 캐드 싫어 3 _instruction 2018-10-26 0
66727 일반 양심고백) 꿈에서 브이알챗 꿈 꿈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726 일반 할로윈전까지는 욕먹었는데 할로윈다가오니까 환영받는 아바타댐 8 DUZ 2018-10-26 13
66724 일반 마우스패드는 장패드가 낫지? 7 _instruction 2018-10-26 0
66723 일반 구라치지마 4 초보자아 2018-10-26 0
66721 일반 어우쉽 슬슬 현실이랑 구분이 안간다 5 Yua 2018-10-26 0
66719 일반 네코메이드 저댄 2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6718 일반 브얄 가눙? 1 ㅇㅇ 223.38 2018-10-26 0
66717 일반 풀트래킹 스페이스무브 4 cleasky 2018-10-26 4
66716 일반 풀트해서 다조은데 2 Yua 2018-10-26 0
66715 일반 판타지 술집망함 신사충들 조금씩온다 3 ㅇㅇ 211.46 2018-10-26 0
66714 일반 전화하니까 퀵으로 배송가능하다고 하네 개꿀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61 2018-10-26 0
66713 일반 이게임은 뉴비들 들박하는게재밌음? 4 뉴비 223.39 2018-10-26 0
66712 일반 일본인이 한국일본이랑 교류회어떻냐고하길래 11 샤르티 2018-10-26 0
6671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무선킷 사실분있니..? 2 ㅎㅇㅆ 116.33 2018-10-26 0
66710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5 'ㅅ' 2018-10-26 0
66707 일반 청정수 늒네인 내가 고인물들 가게한 질문들 7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6 일반 트래커 고정성공했는데 계속 흔들려 ㅅㅂ 11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5 일반 글 앞에 말머리 기능 이거 좀 활용하면 좋을거같은데 1 린코 2018-10-26 0
66703 일반 V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VR 어제 샀는데 언제쯤 올까? 9 ㅇㅇ 121.161 2018-10-26 0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66701 일반 발광뱁새말고 인간사이즈는 없어?? 2 린뀨 2018-10-26 0
66700 일반 개발자가 할로윈방 열엇다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6699 질문 모션캡쳐로 컨트롤러 없어도 손 인식함?? 1 ㅇㅇ 110.70 2018-10-26 0
66698 일반 트래커왔는데 케이블타이로 어떻게고정할까 2 ㅇㅇ 112.151 2018-10-26 0
66697 일반 저댄방에 출몰하는 로봇 그려봄 9 쎾쓔!!! 2018-10-26 11
66696 일반 그냥 리액션 좀 크게해주니 다들 좋아하던거 같던데 1 ㅇㅇ 121.161 2018-10-26 1
66694 일반 아침체조 열려있다 ㅇㅇ 121.175 2018-10-26 0
66693 일반 NOLOVR 념글 보고 왔는데 3 드라이버 122.45 2018-10-26 0
66692 일반 바이브 트래커 샀는데 스트랩 추천좀 4 수소 223.62 2018-10-26 0
66691 일반 친구가 차분한 성격인 사람을 좋아하길래 4 ㅇㅇ 2018-10-26 1
66690 일반 브얄챗 공포맵이 더 필요해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9 일반 칭구들 안녕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8 일반 마비노기 갤러리 한번 가봐 1 ㅇㅇ 121.136 2018-10-26 0
66687 일반 쉐이더 두개 못넣지? 2 아메히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