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인간관계 꼬일대로 꼬인겔럼인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576
  • 2018-10-21 00:06:28
  • 39.7
							

썰을 대충풀면

친구에 대한 집착이 강한편인데
친구가 나 말고 다른친구들이랑 놈.. 한 2주됐나...

근데 그걸 말하지도 못하고 꿍해있는 성격이라 말 못하고 있음..
(현실에서도 찐따라 불평있어도 말 못하는 성격)

근데 내가 다른게임에서 만난 최소 5년지기 친구들이랑 VRchat을 같이하는데 그 사람들이 그렇게 힘들어할꺼면 손절하래

중요한건 손절하면 내 인맥중 1/3이 걔랑 있을 때 사귄 친구들이라 인간관계 다 부셔짐...

계정을 새로 파자니 내 목소리가 특이해서 내가 몰래 뒤로가서 말하면 목소리만듣고 나인거 아는사람이 꽤 많음..
좀 심각하게 많음....

- dc official App
Shinbi 부랄갤에선 다들 한번씩 경험한거임 - dc App 2018.10.21 00:09:16
Shinbi 마음잡고 들이대보고 결과는 그후에 - dc App 2018.10.21 00:09:46
ㅇㅇ 그러니 다들 어떻게 했는지 궁금해서 물어보는거.. - dc App 39.7 2018.10.21 00:09:55
Shinbi 직접적으로 말해 나는 니가좋은데 나랑있어주는 시간을 늘려주면 좋겠다 등등 다른말도섞어셔 - dc App 2018.10.21 00:10:40
바텐더 좋아하면 쟁취하자 2018.10.21 00:12:39
크왁이 십공감~ 2018.10.21 00:14:12
ㅇㅇ 나는 그룹2개 몰고다녔는데 그룹1이랑 그룹2랑 나때문에 싸워서 시원하게 한그룹 손절했음 123.214 2018.10.21 00:35:57
ㅇㅇ 힘내... 뭐라 말해줘야할진 모르겠지만 존나 내이야기 같아서 차마 지나치질 못하겠어서 글 남긴다 - dc App 221.138 2018.10.21 00:58:58
ㅇㅇ 일딴 말하고 니고민을 걔한테 줘버려 그럼 스트레스 덜받음 그런거 말한다고 소문내면 그새킨 쓰래기고 117.111 2018.10.21 03:04:50
히비링 집착하지마 그냥 마음을 비우고 다른 친구들을 많이 만나봐 맘아프지만 걔가 다른 친구들이랑 노는게 더 재밌다는데 강요할 순 없잖어 2018.10.21 05:31: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39 일반 내주변에는 풀트래커 유저가 그다지 없어... 11 초보고양이 2018-10-23 0
65538 일반 트래커 스트랩까지해서 팔사람 읍나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37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11 000 1.215 2018-10-23 0
65536 일반 몸 쉐이프키 싹다 날려도 상관없나 3 아메히 2018-10-23 0
65535 일반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파는게 몇만원 더 비싸네 ㅅㅂ;;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4 질문 걷는 모션이랑 뛰는 모션 적용시키면 5 tadori 211.36 2018-10-23 0
65533 일반 랫저댄 어나더 신버전 2019곡 48곡 추가 6 Luche 2018-10-23 1
65532 일반 vive 공식 사이트에선 할부 구매 불가능함?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1 일반 VR 도움되는 프로그램 없나 3 눈빛설화 125.142 2018-10-23 0
65530 일반 왜 디바이스 추가를 눌러도 모션 컨트롤러가 안잡히지 ㅠㅠ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29 일반 근데 보통 갤러리들 갤주 부갤주들 친하지않나 18 ㅇㅇ 121.139 2018-10-23 1
65527 일반 구매하는데 할부 되겄지? 2 ㅇㅇ 175.223 2018-10-23 0
65526 일반 오큘특 2 cv52468 175.223 2018-10-23 0
65525 일반 Vr연애관계가 무서운 이유 2 ㅇㅇ 121.139 2018-10-23 0
65524 일반 부랄챗여자꼬시려고 하는애들도있나 6 ㅇㅇ 1.251 2018-10-23 0
65523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15 MANKALO 2018-10-23 18
65522 일반 이게 트래커가 땅에 설치해놓으면 인식하고 그런거임?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21 일반 오큘 망했다는 기사 기레기아님? 2 쎾쓔!!! 2018-10-23 0
65520 일반 그 다리도 움직이고 풀모션 인식하려면 이거 사면되는거야? 5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9 일반 얼굴스캔하고싶어나도 3 ㅇㅇ 14.40 2018-10-23 0
65518 일반 저 아조씨 재밌지 1 JJY 2018-10-23 0
65516 일반 그 풀키넥인가 뭔가 그 바이브인가 뭔가 그거 사려면 어디가서 사야함? 2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4 일반 MR 막 도착해서 해보려는데 10 ㅇㅇ 182.228 2018-10-23 0
65513 일반 이 아조시 의외로 능력자야 8 ㅇㅇ 168.126 2018-10-23 1
65512 일반 웨이트 페인팅 보라색은 뭐야 2 아메히 2018-10-23 0
65511 일반 요 며칠간 찍은 저댄 영상 추가로 올려요. 16 검은자까 218.153 2018-10-23 8
65510 일반 Vive2세대가 프로였어?? 4 허거걱 2018-10-23 0
65509 일반 트레커를 이런용도로 쓰는구나.. 4 카디아. 2018-10-23 0
65508 일반 확실히 로리체형이 귀엽긴하네 17 검은연 2018-10-23 2
65507 일반 머임? 오큘 망함???? 무슨 일임??? 5 김야기 2018-10-23 0
65505 일반 근데 오큘이 망해도 2 으ㅡ음 2018-10-23 0
65504 일반 근데 그거 아냐 4 초보자아 2018-10-23 0
65503 일반 오큘러스 3 카디아. 2018-10-23 0
65502 일반 슈샘 어느정도 해야대? 3 ㅇㅇ 175.223 2018-10-23 0
65501 일반 회사가 VR 관련 회사라 다행이다... 3 Raimiz 2018-10-23 0
65500 일반 뚜따 하려고 하는데 질문점 2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9 일반 뜬금없는말일데...난 그나마 적게쓴거같은데? 6 츄르 2018-10-23 0
65498 일반 스팀계정은 아바타업로드 아얘못하는것?? 3 재배맨 2018-10-23 0
65495 일반 저 진짜 유니티의 유자도 모르는데요 1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4 일반 오큘 트래커 나오기전에는 망하면안됨 2 울테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