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글쓴이
MANKALO
추천
18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23
  • 2018-10-23 08:01:11
							



배신당한 증오때문에 그러는것.

기술같은건 그냥 다 제쳐두고 원한때문에 그러하다.

한 번 통수맞으니까 하는 짓거리들 다 마음에 안들더라고.

집 창고에는 아직도 오큘러스DK2가 잘 있음. 그 때까지만 해도 오큘러스는 선구자이자 마치 VR계의 지평을 열어줄 갓-갓 회사처럼 보였지.

그리고 제 1 해외정발국가가 한국이라고 한국지사까지 세우면서 네캎만들어서 거기서 열심히 소통까지 했음.

그러다가 갑자기 입 싹 닫아버리고 해외정발안함 ㅗㅗ 하는거로 모자라서 미국은행 통해서밖에 구매를 못했기때문에 직구조차 힘들었음.

아주 자신감이 넘쳤던거지 ㅉㅉ...

그 이후부터 오큘러스 병크 터트릴때마다 계속 욕함. 너네들 오큘러스 초기버전에는 그 유명한 터치컨트롤러조차 안넣어줬던거 알아?

그냥 엑박패드 하나 넣어줬었음ㅋㅋ, 차라리 그거 빼고 싸게 팔아달라 하니까 오큘러스 왈 : "그럼 사서 컨트롤러를 중고판매하시면 되겠네 ㅎ" 이랬단말이지.

심지어 그 때 지금보다 비쌌음, 그리고 시간 지나서 바이브 나오고 기술력 개털리다보니까 은근슬쩍 눈치봐서 가격 확 내리고 하는 꼴이 굉장히 눈꼴시리더라고.

아~ 빨리 망했으면.

ㅇㅇ 빨리쳐망해라 바이브짱짱^^ 14.40 2018.10.23 08:02:02
세인。 우리 오큘 욕하지마세요!!!! 2018.10.23 08:02:04
츄르 2018.10.23 08:03:19
ㅇㅇ 힘의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14.40 2018.10.23 08:04:57
Huntere 2018.10.23 08:05:24
케모미아재 2018.10.23 08:07:38
혹시 그래도 망하면 안되는데ㅠ 소비자 입장에서 기업 하나가 시장을 독점해봤자 좋을거없음 2018.10.23 08:15:45
검은연 나도 오큘 첨나올때 아메리칸 뱅크에 계좌 만들고 온갖짓 다한 끝에 살려고 했는데 2018.10.23 08:47:04
검은연 막판에 배대지라고 빠꾸먹고 얌전히 아마존에서 삼 ㅋㅋㅋ ,,, 2018.10.23 08:47:17
검은연 나도 DK 2 부터 써와서 그런가,, 미운정 고운정 다 들어서 그래도 바이브는 별로 안떙기드라 2018.10.23 08:47:54
아이리네 2018.10.23 09:11:03
반팔 DK2 씨밬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8:03
Viver 2018.10.23 10:52:44
NK08 대깨오 2018.10.23 13:50:30
ㅇㄹㅉ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를 사는게 좋냐 바이브를 사는게 좋냐 2018.11.22 15:2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221 일반 찐특) 프렌드가 프라이빗에 있으면 리퀘스트 못보냄 12 MANKALO 2018-11-24 13
75220 일반 브랄챗 안한지 꽤 된거같다 1 ㅇㅇ 110.70 2018-11-24 0
75219 일반 요즘 배달음식 클라스 쥑이네 ㄷㄷ 5 ㅇㅇ 2018-11-24 1
75218 일반 헉 평소 조용하던애가 트위터로 엄청나게 화내고있다 9 타나토스시스템 2018-11-24 0
75217 일반 vrc 요즘 사람 별로없는거같은데 5 강뿌뿌 2018-11-24 0
75216 일반 친구 브얄챗시켜줌 6 김치푸딩 2018-11-24 0
75215 일반 섹스 2 유티 2018-11-24 5
75214 일반 오인페 있으면 스테레오 믹스 안써도 됨? 2 ㅇㅇ 223.38 2018-11-24 0
75213 일반 심심해서 찍어보는 저댄영상 두개 6 울테 2018-11-24 1
75212 일반 팬티 1 유티 2018-11-24 0
75209 질문 데탑 스크린샷 어떻게 찍어?? 1 ㅇㅇ 219.250 2018-11-24 0
75208 일반 뉴비 질문있서요.. 2 ㅇㅇ 203.139 2018-11-24 0
75207 일반 친구한테 매도당하는거 왤케좋지 4 뉴비 27.126 2018-11-24 1
75206 일반 맨다리 vs 검스 4 ㅇㅇ 2018-11-24 0
75204 일반 브알 사기전에 내 고유의 아바타 만들고 싶은데 5 크레셋 2018-11-24 0
75203 일반 한 20년전 시대에 갑자기 VRC랑 VR기기들 갑툭튀하면...? 10 은사나사 2018-11-24 0
75202 일반 아악.. 개병신짓하고있었네 ㅋㅋ 1 ㅇㅇ 2018-11-24 0
75200 질문 머리위에 3D로 텍스트나오는건 뭐로만드나요?? 3 ㅇㅇ 211.196 2018-11-24 0
75198 일반 어제 박스 깬다던 사람인데 2 닉네임없다네 210.204 2018-11-24 0
75197 일반 배틀필드 4에 나오는 RAWR을 만들어봤습니다 11 ㅇㅇ 211.205 2018-11-24 5
75196 일반 갓토샵님 충성충성... 2 ㅇㅇ 2018-11-24 0
75194 질문 이건 또 어쩌라고 계속 이렇게 뜨는거임? 6 ㅌㅂ 221.155 2018-11-24 0
75193 일반 아 아바타월드 머리터질거같아진짜 3 ㄴㄴ 175.212 2018-11-24 0
75192 일반 모자 텍스쳐는 고쳤는데 또 다른문제가.... 3 ㅇㅇ 2018-11-24 0
75190 일반 mmd모델 가져왔는데 텍스쳐가 이상해여 5 ㅇㅇ 2018-11-24 0
75189 질문 분명 이제 끝이었을텐데..? 5 ㅌㅂ 221.155 2018-11-24 0
75188 일반 체조 왔던 그튜버들 갤에 닉 알려주면 좋을텐데 3 ㅇㅇ 2018-11-24 0
75187 일반 현대인 최고의 재난에 당함 1 ㅇㅇ 223.38 2018-11-24 0
75186 일반 모델 부품 이거 어떻게 해야함? 1 ㅇㅇ 2018-11-24 0
75184 질문 갤잘못찾아온것? 4 G군 2018-11-24 2
75183 일반 븨알챗 처음인데 5 ㅇㅁ 175.113 2018-11-24 0
75182 일반 원래 이시간에 사람들 적나요 2 ㅇㅇ 223.33 2018-11-24 0
75181 일반 보인다...! 2 ㅇㅇ 2018-11-24 0
75180 질문 이번엔 뭐가 문제인지 감도 안잡히는데 2 ㅌㅂ 221.155 2018-11-24 0
75179 일반 난 연병장에서 걔속 잇어 3 너굴쨩 2018-11-24 0
75178 일반 놀로팝니다 1 six 2018-11-24 0
75177 일반 연병장 욕박은거 나인데 2 너굴쨩 2018-11-24 0
75176 질문 본 오류 해결점 3 ㅇㅇ 61.47 2018-11-24 0
75175 일반 썸네일 채워나가는거 너무 재밌다,, 6 검은연 2018-11-24 1
75174 일반 스크린 스페이스 셰이더가 2개로 보이는 문제는 대체 어떻게 해야함? 1 ㅇㅇ 118.47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