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보다 글카올리는게 효과있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567
  • 2018-10-20 21:47:05
  • 112.151
							

cpu 4세대 글카 1060 3긱인데
1070으로 올려주는게 cpu 올리는것보다 체감 좋지?
츄르 이왕할거 시퓨도 같이해주자 글카올려도 체감은 있음 2018.10.20 21:54:02
ㅇㅇ cpu올리려면 돈이 너무많이들어 ㅜ 보드램 싹갈아야해서 112.151 2018.10.20 21:59:43
포도초콜렛 내가 교체전에 4세대 i5였는데 통상적인 방에선 별다른 문제 없었어 - dc App 2018.10.20 22:01:25
포도초콜렛 사람 20명 넘게 모이는 방은 cpu 모자라긴함 - dc App 2018.10.20 22:02:15
ㅇㅇ 역시 글카 1060 3긱이라 그런걸까 ㅠ 6긱이였으면 좀더 쾌적했을려나 112.151 2018.10.20 22:02:25
ㅇㅇ vr low로? 112.151 2018.10.20 22:02:53
포도초콜렛 지금 1080인데 비렘 8기가씩 먹는듯함 - dc App 2018.10.20 22:03:08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12.151 2018.10.20 22:04:56
포도초콜렛 바이브 풀트래킹 저댄방 20명쯤이 cpu점유율 100찍고 렉먹었음 - dc App 2018.10.20 22:05:02
ㅇㅇ 역시 프레임은 비렘이 역할이 크구나..사람없는쪽으로 머리돌리면 렉풀리는것도 비렘이 작아서 그런거겠지 112.151 2018.10.20 22:05:21
ㅇㅇ 4세대 i5썼을때? 112.151 2018.10.20 22:05:51
포도초콜렛 ㅇㅇ 근데 20명씩 채우는 저댄방은 흔한건 아님 아바타 블락하면 여유좀 생기기도 하고 - dc App 2018.10.20 22:07:22
ㅇㅇ 음.. 그럼 저사양으로 트래커 추가구매해서 풀트래해도 괜찮겠지.. 어차피 사람많은방은 잘 안다니니까 112.151 2018.10.20 22:09:06
검은연 바이브면 몰라도 오큘이나 mr이면 4세대 i5면 빡셀거임 2018.10.20 22:53:05
검은연 난 i7 3770 이었는데 진짜씨퓨엄청 딸렸어. 2018.10.20 22:5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66 일반 아바타에 따라오지않는 오브젝트 넣을려면 어떻게 해야됨? 3 ㅇㅇ 211.36 2018-12-09 0
79465 일반 어제 신사서 재밌는거봄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464 일반 아바타 퍼블릭 조건어떻게 바꼇더라 5 Lakenls 2018-12-08 1
79463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19 늑삐 2018-12-08 0
79462 일반 뱅이 너무 하고 싶다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8 0
79461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가상세계는 너무 추운거시에요 1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8 0
79459 일반 목소리 높다고 미움받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08 0
79458 일반 체조하는데 왜 거울앞에 다 있음?? 7 00 115.41 2018-12-08 0
79457 일반 얘들아 스페이스 무버 강좌 어딧냐 2 꼬마키` 2018-12-08 0
79456 일반 mr 경계설정 2 탱구 2018-12-08 0
79455 일반 미국인 친구가 너무 귀엽다 2 하슬라 2018-12-08 1
79453 일반 이거 진짜 이쁘네 6 ㅇㅇ 2018-12-08 0
79452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 애니메이션 어캐만듬? 1 Lakenls 2018-12-08 0
79451 일반 6시반 체조는 망했음 3 ㅇㅇ 2018-12-08 0
79449 일반 으.. 크리스마스 캐릭터 만들기 귀찮다. 9 JinSilly 221.153 2018-12-08 0
79448 일반 지금 h방갈사람? 9 ㅎㅇ 61.83 2018-12-08 1
79445 일반 홋포 캐릭터 장터 없나.. 1 ㅇㅇ 183.105 2018-12-08 0
79444 일반 친구랑 놀때 다른친구오는게 커버힘들다 6 sapphier 2018-12-08 0
79443 일반 킷슈 이뻐 3 유티 2018-12-08 7
79442 일반 늒네쟝 이들전에 뱅처음한 후기 7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441 일반 님들 비알챗할때 장비 뭐쓰심 5 포리션 2018-12-08 0
79440 일반 VR챗 관련 아바타사고싶은데 일본사이트? 거기알려주실분 3 ? 121.173 2018-12-08 0
79439 일반 낼국전가서 브얄살건데 뭐삼 2 굥굥 2018-12-08 0
79438 일반 코맹맹이 여자들 보면 목소리 맹맹거리는 소리 대부분 똑같음 2 아루라테 2018-12-08 0
79437 일반 이케맨쓴다고 다 좆같은게 아니라 2 메모좡 2018-12-08 7
79436 일반 일벌들 특징 2 oo 58.239 2018-12-08 0
79435 일반 이거 판매아바타 퀄리티 개쩌네;;;;; 10 ㅇㅇ 121.172 2018-12-08 9
79434 일반 바이브 유저인데..MR질문 6 ㅇㅇ 118.176 2018-12-08 0
79433 일반 12/9일자 스샷 3 클루 2018-12-08 1
79432 일반 놀로 중고로 팔아줄 천사 없니 ... 5 ㅇㅇ 182.228 2018-12-08 0
79431 일반 어둠의 나나치를 사랑하는 모임 회원 4 Mitsu.G 2018-12-08 0
79430 일반 방금 h방에서 개긔여웟던썰 1 ㅎㅇ 61.83 2018-12-08 4
79429 일반 스페이스무버 어떻게해야함 1 ㅇㅇ 220.83 2018-12-08 0
79428 일반 바이브유저인데요 오큘컨트롤러만구입해서 사용가능할까요? 3 ? 121.173 2018-12-08 0
79427 VRC일기 오늘도 가져왔어요. 댄스방 영상이에요. 1 Chameleong 2018-12-08 0
7942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구지기만한건 아니네 ㅋㅋ 1 ㅇㅇ 2018-12-08 0
79424 일반 타르트 다이나믹본은 직접 박아줘야하는거야? 1 적쥐 2018-12-08 0
79423 일반 인터넷 안되서 3일째 vr못하고 잇어 2 블프 2018-12-08 0
79422 일반 아바타 고를떄 딜래마 4 123 121.188 2018-12-08 0
79421 일반 브얄챗 차렷충 250시간 하니까 질림 11 ㅇㅇ 14.37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