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ive 베이스스테이션으로 오큘러스 컨트롤 구동시키는법 아시는분?
글쓴이
호타루비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502
  • 2018-10-20 15:20:23
							

vive 베이스스테이션으로 오큘러스 컨트롤 구동시키는법 아시는분?


제가 오큘러스 쓰다가 바이브로 넘어왔는데


vive 베이스스테이션으로 오큘러스 컨트롤을 구동시킬수 있다고 해서 컨트롤러만 남겨놧었거든요


혹시 방법 아시는분은 방법좀 알려주시거나 링크 아시면 링크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하늘날라다니는 프로그램 오큘러스로도 가능한가요?


차렷충아닌사람 베이스스테이션으로 오큘러스 컨트롤러 인식안돼요 2018.10.20 15:21:21
울테 오큘헤드+오큘센서+오큘터치+베스+트래커는 가능해도 헤드랑 센서없이 터치만가지고 혼종은 불가능 2018.10.20 15:22:37
검은연 대체 어디서 그런 헛소릴 들은거야,, 2018.10.20 15:24:45
호타루비 그럼....바이브헤드+트래커, 오큘센서+컨트롤은 되는건가요? 2018.10.20 15:26:47
호타루비 헛소리였던거군요 = ㅅ= 젠장 2018.10.20 15:27:07
호타루비 크흡..... 2018.10.20 15:27:15
xx 오큘러스 리프트는 외부 센서를 통해 컨트롤러의 움직임을 감지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외부 센서가 필요합니다. 183.96 2018.10.20 15:27:32
검은연 외부센서만 있는다고 되는게 아님. 뚝배기까지 오큘 풀셋 다 있어야해 2018.10.20 15:28:10
검은연 오큘터치는 터치>뚝배기>pc 이렇게 건너서 통신을해 ,, 2018.10.20 15:28:50
호타루비 아 그렇군....헤드기어+컨트롤 다 있어야되는거구나.....하.......... 2018.10.20 15:30:24
호타루비 정보 감사합니다 ㅠㅠ 2018.10.20 15:30: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67 일반 이거 뭔뜻임?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6 일반 랜선연애도 현실와꾸가 받쳐줘야 하지... 7 ㅇㅇ 223.38 2018-12-05 0
78465 일반 블렌더로 파일 불러오면 본 크기 뻥튀기 되는데 1 DDos 2018-12-05 0
78464 일반 랜선연애하다가 현실 연애성공한 좋은예 있자너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78460 일반 한두달 전부터 과몰입 절찬리 진행중인데 대상 찾기가 힘들다 4 ㅇㅇ 211.196 2018-12-05 0
78459 일반 진짜 너무 퇴근하고싶다 7 초보자아 2018-12-05 0
78458 일반 사양어떰?? 11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57 일반 오큘로 풀트 돌리는사람 여기 난빈 도와주라 1 dsa 124.56 2018-12-05 0
78456 일반 VR을 사고 방치 해두는 거시야 5 Ƶᴇɴᴏɴ 2018-12-05 0
78455 일반 나는 답을 찾을것이다 13 꼬마키` 2018-12-05 3
78454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 복사 가능? 1 ㅇㅇ 124.58 2018-12-05 0
78453 일반 이 갤 아직도 좆목으로 불탐? 4 ㅇㅇ 175.223 2018-12-05 0
78451 VRC일기 같이 다니는 애들이 과몰입하면 존나 불편함 7 ㅇㅇ 59.152 2018-12-05 5
7845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비싸냐?... 8 꼬마키` 2018-12-05 0
78449 일반 으 고민하다 파이맥스 구매했다. 10 아이리네 2018-12-05 0
78448 일반 아니 이런 나사는 동네철물점에서 안판다는데? 5 꼬마키` 2018-12-05 0
78447 일반 하아... 나를 또 외출하게 하다니 씨발 9 꼬마키` 2018-12-05 0
78446 일반 이거 vrchat 다중클라 해서 들어가면 밴먹나여 1 ㅇㅇ 220.82 2018-12-05 0
78445 일반 아니 시발 어케해야되냐 8 꼬마키` 2018-12-05 1
78444 일반 아마존에서 파는 바이브랑 공홈이랑 차이있음? 1 ㅇㅇ 223.62 2018-12-05 0
78443 일반 우콘 머리통이 너무 동글동글해서 2 DDos 2018-12-05 0
78442 일반 야 시벌 이거 뭐여 딸랑 이렇게 온다고? 9 꼬마키` 2018-12-05 2
78441 일반 뉴비 글카 도움 5 2018-12-05 0
78440 일반 야 이 기만자들아 12 콜드림 221.132 2018-12-05 0
78439 일반 아아 시발 준비물 다 샀다 3 꼬마키` 2018-12-05 0
78438 일반 야야야 급함 빨리 대답좀 트래커 충전기 따로있는거? 3 꼬마키` 2018-12-05 0
78437 일반 분명 어젠 일찍잔다고 12시에 브얄챗껏는데 2 ㅇㅇ 2018-12-05 0
78435 일반 갤럼들아 베이스스테이션 추적오류난 바이브 풀트셋 얼마에 팔아야하냐? 8 ㅂㅈㄷ 121.176 2018-12-05 0
78433 일반 오늘 VR온닷 2 카할 2018-12-05 0
78432 일반 뉴비주워서 재밋게놀아줌 1 Nyug 2018-12-05 3
78431 일반 드디어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어요 ㅠㅠ 6 최번개 2018-12-04 5
78430 일반 뱅꿀잼 ㅋㅋ 3 ? 121.173 2018-12-04 0
78428 일반 오큘 ㄱㅊ? 1 일이삼사 211.36 2018-12-04 0
78427 일반 unity 마지막 작업에서 오류가 뜨는데 뭔지 봐주세요. 2 최번개 2018-12-04 0
78426 일반 이아바타 뭐냐ㅋㅋ 1 밥도둑쟝 2018-12-04 2
78425 일반 VR입문을 바이브로하길 정말 잘했어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4
78424 일반 바이브에 이건뭐임?? 3 2018-12-04 0
78423 질문 늒네 도와줘 1 서월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