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어느브랜드가좋음?
글쓴이
디안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91
  • 2018-10-20 02:19:29
  • 123.142
							

그냥 30주고 레노버같은것을살지
40~50주고 삼성hmd를살지 고민
돈더주고 삼성꺼 살만함?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돈더주고 삼성쓸거면 돈더주고 오큘사자 2018.10.20 02:21:29
라그네아 삼성 친구있으면 오디세이 사고, 삼성 친구없으면 다른거사 2018.10.20 02:25:07
라그네아 오디세이 60만주고 살건 아님.. 2018.10.20 02:25:38
디안 삼성은 중고로 살예정 - dc App 123.142 2018.10.20 02:33:31
디안 긱사에서 할거라서 바이브 오큘로못감 공간만되면 바이브프로 풀트래킹했지... - dc App 123.142 2018.10.20 02:34:31
울테 오큘 좁아도 할만함 컨트롤러도 제일 작고 센서배치만잘하면 트래킹에 넓은공간이필요한건아님 2018.10.20 02:53:46
라그네아 난 지금 오디세이 만족하면서 쓰고는 있는데, 팔 돌아가는게 좀 아쉬움 2018.10.20 02:58:17
ulchas 오큘 제일싼게 49만원 이던데 - dc App 2018.10.20 03:36: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350 일반 Vr애인인지 뭔지 걍 실제여친이나 남친을 사귀셈 11 cv52468 175.223 2018-10-23 5
65348 일반 미팅룸 0.5 업데이트 10 5upporter 2018-10-23 5
65346 일반 여자 말고도 남자놈들도 개웃김 6 ㅇㅇ 175.223 2018-10-23 0
65344 일반 하여튼 과몰입이 문제다 5 솜검 175.223 2018-10-23 1
65341 일반 그룹내에서도 보지들끼리 신경전 개쩔더라 ㅋㅋ 12 ㅇㅇ 110.70 2018-10-23 0
65340 일반 부랄챗커플특 3 cv52468 175.223 2018-10-23 0
65338 일반 커여운 압타쓰면서 남자목소리 나오는게 1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0-23 0
65337 일반 빨리 현실세계로 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23 0
65336 일반 갸아아아아아악 구워어어어억 1 ㅇㅇ 118.218 2018-10-23 0
65335 일반 놀로 이거 원래 베이스스테이션 약하게 진동하냐 계속? 3 ㄹㄹㅋ 121.162 2018-10-23 0
65334 일반 VR일때 벽통과하는거 재밌네 6 ㅇㅇ 220.121 2018-10-23 0
65333 일반 와 스케일링 첨해보는데.극혐이다 24 하벤하이드 2018-10-23 1
65332 일반 오큘에서 너클나오는게 빠르까 삼성이 풀트래킹만드는게 빠르까 ㅇㅇ 121.135 2018-10-23 0
65331 일반 삼성이 존나 대단한게 dd 61.105 2018-10-23 0
65330 일반 부모 본이랑 연결은 했는데 3 아메히 2018-10-23 0
65329 일반 화질좋아지면 멀이도 줄어듬? 3 dd 61.105 2018-10-23 0
65328 일반 레노버 빨리 구매하고싶다 4 Desperadon 2018-10-23 0
65327 질문 스네일마커 질문 10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3 0
65326 일반 고오오급지다 16 초보자아 2018-10-23 0
65325 일반 게임내에서 까치발드는건 왜그러는거임?.. 8 ㄴㄴ 175.212 2018-10-23 0
65324 일반 브랜드별 mr 성능차이질문 2 디안 123.142 2018-10-23 0
65323 질문 스네일마커 도움 ㅠㅠㅠ 2 AINEY 125.137 2018-10-23 0
65322 일반 표정도 이모트로 스왑 할수 있다는걸 왜 지금 깨닳았을까 8 검은연 2018-10-23 1
65321 일반 뱁새 카우보이 브금틀고 걸어가면 양국형들 좋아죽는다 ㅇㅇ 121.135 2018-10-23 0
65320 일반 vr챗에서는 처음 만나면 무슨말을 꺼내야할지 모르겠어 11 ㅇㅇ 210.99 2018-10-23 0
65319 일반 부산직거래인데 오큘러스+센서3개+터치2쌍+아이디까지 45팜 1 ㅂ44 2018-10-23 0
65318 일반 문득 생각난건데 나 캐릭 너무굴리는게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23 2
65317 일반 미치겠다 군미필 121.156 2018-10-23 0
65316 일반 driver4vr 사려는데 등급은 뭐야 ㄹㄹㅋ 121.162 2018-10-23 0
65315 일반 어? 뭐라고? ㅅㅅ? 4 우묘 211.241 2018-10-23 4
65314 일반 오늘 이겜 한달하면서 처음으로 재밌게 해본거같아 1 JDRushed 2018-10-23 4
65313 일반 본 없는거같은데 5 아메히 2018-10-23 0
65312 일반 부모 찾기 싫은가봐 9 아메히 2018-10-23 0
65311 일반 온몸에 다이나믹본적용하면 6 아스테리 2018-10-23 0
65310 일반 요즘 몸상태가 영 메롱이라 4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309 일반 춤안추는 시간은 쓰다듬 하면서 보냄 6 Luche 2018-10-23 0
65308 일반 남자고 여자고 간에 5 하벤하이드 2018-10-23 1
65307 일반 머리 스까하는데 4 아메히 2018-10-23 0
65306 일반 놀줄 아는 놈인가. 2 Huntere 2018-10-23 0
65305 일반 이것은 ESP 괵스챤 39.7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