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스네일마커 질문
글쓴이
차렷충아닌사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327
  • 2018-10-23 02:26:21
							

파티클 펜은 왼손이 핸드 오픈인 상태에 핑거 포인트해야 글씨 써지는데

스네일마커는 그냥 핑거 포인트 되면 글씨 써지자나


파티클 펜처럼 스네일마커도 핸드오픈 + 핑거 포인트일때 글씨써지게 할 수 있어?

솜검 가능 - dc App 175.223 2018.10.23 02:30:43
솜검 렌더링 타임과 포지션을 따로 두면 됨 - dc App 175.223 2018.10.23 02:31:04
차렷충아닌사람 으에 먼소린지 잘 모르겟어 2018.10.23 02:35:29
솜검 스네일마커의 기본 렌더링타임을 0으로 설정해두고 핸드오픈에 스네일마커 포지션변경을 넣고 핑거포인트엔 렌더링타임을 120이던 100이던 숫자를 올려주면 됨 - dc App 175.223 2018.10.23 02:37:02
솜검 파티클펜의 파티클시스템 온오프를 스네일마커 렌더링 타임 120/0 이런식으로 생각하면 될듯 - dc App 175.223 2018.10.23 02:40:44
차렷충아닌사람 오오! 무슨 소린지 이해햇어! 2018.10.23 02:41:47
차렷충아닌사람 근데 기본이 0이면 핑거포인트에서 다른 손가락으로 바꾸면 바로 글씨사라지는거아냐? 2018.10.23 02:42:24
솜검 그럼 반대로 핸드오픈에 렌더링타임을 넣어주면 왼쪽 핸드오픈 유지하는 이상 안없어지겟지 - dc App 175.223 2018.10.23 02:43:49
차렷충아닌사람 오오 조아조아! 알려줘서 고마워! 2018.10.23 02:48:37
ㅇㅇ 아니면 트레일소스 상위에 게임오브젝트 하나 만들어서 게임오브젝트는 y좌표를 10000에, 트레일소스는 z좌표를 10000에 두고 제스쳐에 각각의 위치를 0으로 오게 만들면 제스쳐유지안해도 유지됨 175.223 2018.10.23 03:12: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881 일반 말머리 과몰입 넣어주셈 2 _instruction 2018-10-26 0
66880 일반 유니티질문 ㅇㅇ 119.197 2018-10-26 0
66878 일반 나도 집착인가 13 A.ms 2018-10-26 6
66877 일반 가끔 유동으로 과몰입썰 풀면 5 린코 2018-10-26 0
66876 일반 3시간 반이나 남은거시야... 3 Yua 2018-10-26 0
66875 일반 목욕탕 만들던거 끝내야되는데 림크 2018-10-26 0
66874 일반 뚜따나 간단히 악세같은 것 붙힐 때 4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873 일반 아싸 4개쌓기 성공함 9 ㅇㅇ 124.50 2018-10-26 4
66872 일반 집가고 싶3ㅏ 2 초보자아 2018-10-26 0
66871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체크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무슨차이?? 1 ㅇㅇ 14.37 2018-10-26 0
66870 일반 어쩐지 돈이 생겼더라니.. 정도연 2018-10-26 0
66869 일반 마카롱 3개 쌓기 성공했어 7 ㅇㅇ 124.50 2018-10-26 0
66868 일반 신사간다 10 _instruction 2018-10-26 0
66867 일반 접속되니 3 아스테리 2018-10-26 0
66866 일반 데탑모드로 프레임좀 보고싶은데 2 ㅇㅇ 115.69 2018-10-26 0
66865 일반 엣찌방 오늘 하루종일 누워서 대기탔는데 3 ㅇㅇ 118.223 2018-10-26 0
66863 일반 그리고 이 짤 잘보면 2 ㅇㅇ 121.161 2018-10-26 0
66861 일반 접속됨 2 ㅇㅇ 121.142 2018-10-26 0
66860 일반 서버 터진 이유 3 ㅇㅇ 219.249 2018-10-26 2
66859 일반 서버 왜 터짐? 11 _instruction 2018-10-26 1
66858 일반 쉐이더추가한거 실험해봐야댄단말이야 아스테리 2018-10-26 0
66857 일반 아직도 서버 터져있음? 4 ㅇㅇ 124.50 2018-10-26 0
66855 일반 예전엔 신기한 과몰입글 보면 캡쳐했는데 4 Macross 2018-10-26 0
66853 일반 여기서 또 진지한 글쓰고싶어졌는데 어떡함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6 1
66852 일반 뻘짓 2 쎾쓔!!! 2018-10-26 0
66851 일반 올떄마다 글 잦같네 ㅋㅋㅋㅋ dd 59.8 2018-10-26 0
66850 일반 그리고 그 퀴즈맵 문제 하나때문에 고인물들한테 완전 찍혔음 11 ㅇㅇ 175.223 2018-10-26 2
6684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해야하는데 새기능 추가한거 1 아스테리 2018-10-26 0
66848 일반 저 밑에 짤 이거 아님? 2 싸이킥유코 2018-10-26 0
66847 일반 집착=들러붙다=빨판=문어 3 ㅇㅇ 222.102 2018-10-26 0
66846 일반 대학생인대 vr vive만 사면됨? 6 정도연 2018-10-26 0
66845 일반 어이어이 또 집착글이냐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6 0
66844 일반 나도 집착할거야 6 ㅇㅇ 124.50 2018-10-26 0
66843 일반 트래커 캘리 하려고 OpenVR 받았는데 2 ㅇㅇ 220.122 2018-10-26 0
66842 일반 근데 집착하는 사람들 보면 3 magicatz 2018-10-26 0
66840 일반 집착갤에 쓰는 집착글.. 11 쵸마마 2018-10-26 0
66839 일반 접속된드아아아 ㅇㅇ 58.228 2018-10-26 0
66838 일반 오늘은 볼 수 있을까? 3 편히좀살자 2018-10-26 1
66837 일반 어제 고인물이 퀴즈맵 데리고 갔는데 개능욕당함 8 ㅇㅇ 175.223 2018-10-26 0
66836 일반 vrc갤은 평균연령이 어떻게될까 11 ㅋㄹㄹ 121.162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