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기 vs 3월까지 버티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71
  • 2018-10-19 23:38:22
  • 59.12
							

사용하기 불편한 이유가 집안 온 가구 전체가 반사체임 심지어 싱크대 쪽 벽도 반사체야!

구매하기 전에 공홈에서 이것저것 찾아보긴 했는데 반사체가 있으면 트래킹이 튄다는걸 모르고 있었음..

신문지 14장으로 반사체를 다 가려야 겨우 트래킹 안튀고 즐길수 있는데

하필 대학교 바로 앞 원룸이라 친구들 자주 자러와서 바이브 치우는거랑 신문지 때고 다시 붙이는게 너무 힘들다 TV도 벽걸이라 신문지 두장으로 가리는게 너무 짜-증

덕분에 VRCHAT 접속도 자주 안하고 해도 차렷충이 더 편함..


바이브 CE세트 + 오디오스트랩 + 트래커 3개 + 베이스스탠드 2개 + 제품박스 외 구성품 설명서 다 있는데

팔려니 또 문제가 있음 팔거면 무조건 집앞에서 직거래임ㅠㅠ 저거 들고 우체국까지 가서 포장하고 맞는 택배박스 찾고 그러는게 너무 귀찮다 거리도 은근히 있구..


저 망할 반사체때문에 스트레스 안받으려면 원룸 계약 끝나는 3월까지 버텨야해 ㅠㅠ

직거래로 사는 사람이 있을까..? 맘같아선 팔고 MR로 다음 세대까지 존버타고싶다

구매한지 이제 막 한달째인데 이게 머야 슈팔

VRCHAT 처음 접하고 우왕! 나도 풀트래킹 할래 하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은채 150 꼬라박은 내가 너무 병신같다

xx 반사체 개판에 원룸이면 진짜 오큘로 가든 mr로 가든 바꾸는 게 나을 듯 183.96 2018.10.19 23:46:02
ㅇㅇ 빠르게 팔아버리고 MR로 존버타는게 좋아보이지..? 근데 이걸 사러 집까지 올사람이 있냐 이게 문제야ㅠㅠ 제품박스도 있는데 글 잘못 적었다 59.12 2018.10.19 23:50:26
아루라테 싸게팔면 사려고 하는 사람 있을꺼임 근데 제값 다받으려고 하면 팔기어렵다고 생각해야지 2018.10.19 23:57:04
Misaring 중고 샀는데 망가진거 있을 수 있으서 반대로 생각하면 직거래로 정상 구동 되는지 확인하고 사는게 정석이다 2018.10.19 23:57:15
ㅇㅇ 딱 100정도면 어떻게 생각해? 59.12 2018.10.19 23:57:28
아루라테 쌈 나같으면 삼 2018.10.19 23:58:03
ㅇㅇ 맞아맞아 여기 원룸이라 와서 써보고 사도되는데ㅠㅠ 인게임에서 신문지 다붙이고 저댄도 가능하당!! 59.12 2018.10.19 23:58:11
Misaring 그리고 반대로 할거면 커튼봉 같은거 달아서 간단하게 트래킹 대책을 세울 수 있지 2018.10.19 23:58:13
Misaring http://www.boribori.co.kr/Detail?PrstCd=0000344890_WMJ&ColorCd=ZZ9&NaPm=ct=jngo9onc|ci=3a21e816e1606542bda3ff32e370127b3e602297|tr=sls|sn=21086|hk=14472a6e0c7b0ce1a1499b88d807d3eec5a12352 2018.10.19 23:58:19
dd 집이 어디길래 - dc App 223.62 2018.10.19 23:58:56
아루라테 근데 대신 너가 말했듯이 직접 집까지 찾아와서 그사람이 사는거면 잠깐 구동 시켜서 상태까지 괜찮다는거 확인시켜주면 깔끔한 거래 되겟지 2018.10.19 23:59:09
dd 100이면 당장 사러 간다 - dc App 223.62 2018.10.19 23:59:41
ㅇㅇ 경기도쪽이야.. 59.12 2018.10.20 00:04:33
ㅇㅇ 헉 고마웡 근데 더 길어야 아슬아슬하게 맞출듯.. 막상 찾아서 구매해도 설치하면 지금도 좁은데 더 좁아질거같아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59.12 2018.10.20 00:06:51
dd 경기도 외곽? - dc App 124.60 2018.10.20 00:08:16
ㅇㅇ 외각이라 해야하나? 여주야 59.12 2018.10.20 00:09:43
dd 외곽 맞다.. 차로 2시간 걸리내 - dc App 124.60 2018.10.20 00:10:41
dd 암튼 팔꺼면 말해 가격 적당하다 싶음 사게 - dc App 124.60 2018.10.20 00:11:18
ㅇㅇ 나 9시30분 체조할거라 혹시 살맘있으면 댓글 달아줘 50분쯤에 확인하러 올게 아니면 체조방에서 날 찾아줘! 59.12 2018.10.20 00:12:03
ㅇㅇ 어 팔거야 팔수 있으면 가격은 100 59.12 2018.10.20 00:12:14
dd 산다 산다 산다 - dc App 124.60 2018.10.20 00:13:44
ㅇㅇ https://open.kakao.com/o/sKNKo41 와서 본인인거 인증하면 연락처랑 주소 알려줄게 59.12 2018.10.20 00:18:34
ㅇㅇ 주소랄것도 없네 여주대 코앞 원룸임.. 59.12 2018.10.20 00:19:10
dd 바이브 삽니다 - dc App 124.60 2018.10.20 00:23:50
히비링 100이면 엄총 싸잖아!?? 2018.10.20 05:33:29
나그네 팔림? 2018.10.31 10:4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097 일반 애들아 TDA헤어받는데 이거 룰 뭘말하는거냐? 2 ㅇㅇ 221.141 2018-10-29 0
68096 일반 트래커 방치2주 바이브방치1주 1 읭읭이 2018-10-29 0
68095 일반 내일부터 수학여행가는데 4 ㅇㅇ 211.211 2018-10-29 0
68094 일반 누가 나랑 놀아줘 6 ㅇㅇ 124.50 2018-10-29 0
68093 일반 뱅짤 2 울테 2018-10-29 2
68092 일반 하와와.. 뉴비쟝 오늘 vr끼고 부랄챗 첨 해본 거시에요.. 15 령웅 2018-10-29 0
68091 일반 짤리냐?? 13 르위 2018-10-29 15
68090 일반 사진 정리중에 깨달은것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68089 일반 기능성아바타 중에 쓸만한 기능 뭐뭐있냐? 노노하라상 2018-10-29 0
68086 일반 3만원에 여기까지해야하나 너무 자괴감들고 괴로워 4 ㅇㅇ 182.215 2018-10-29 2
68085 일반 퍄 쓰다듬고 안고 별지랄 다했다 1 으이! 121.156 2018-10-29 0
68084 일반 어찌어찌 에러를 이겨내고 뚜따 테스트 성공 2 Raimiz 2018-10-29 2
68083 일반 오늘갔던 포토 공포맵 후기 6 치요키 2018-10-29 0
68082 일반 친구들과 함께한 VR챗 그림방 스샷모음및 후기 9 라기롤롬 2018-10-29 11
68081 일반 똥개짤로 달린다 6 초보자아 2018-10-29 6
68080 일반 파이맥스 내년2분기임??? 1 읭읭이 2018-10-29 0
68079 일반 애들아 내일 겁나춥대 3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078 일반 폴리곤제한 어떻게 없애냐? 3 ㅇㅇ 223.62 2018-10-29 0
68077 일반 오늘뱅꿀잼 8 하루사메 2018-10-29 0
68075 일반 목소리 좋다고 들어본적 있냐 5 려려려 221.142 2018-10-29 0
68074 일반 나도 전생슬 리무르 만들어보고싶은데 2 ㅇㅇ 221.141 2018-10-29 0
68073 질문 블렌더 에러 뭔지 아세요?? 1 Raimiz 2018-10-29 0
68072 질문 오디오 맵 전체에 골고루 들리게 하려면 2D로 만들라고 하던데 1 ㅇㅇ 121.66 2018-10-29 0
68071 일반 사람안가리는 길냥이=유기묘 2 꼬마키` 2018-10-29 0
68070 일반 사쿠라히로바 3 223.33 2018-10-29 0
68069 일반 브알챗 도미니언맵 카드들 30몇장밖에 없네 2 꼬마키` 2018-10-29 0
68067 일반 vr챝에서 그림장인 만남 ㅇㅇ 180.224 2018-10-29 0
68066 질문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ㅇㅇ 124.50 2018-10-29 0
68065 일반 고양이 15일키워봤는데 3 ㅇㅇㅇ 117.111 2018-10-29 0
68064 일반 여기 집사갤이지? ㅇㅇ 180.231 2018-10-29 0
68063 일반 팩트)그냥 다 좆냥이 좆댕이임 꼬마키` 2018-10-29 1
68062 일반 내 킷슈가 검은색 장발인데 모자색 추천좀 해조.. 4 ㅇㅇ 1.242 2018-10-29 0
68061 일반 [양심고백] 난 고양이보다 개가 좋습니다. 3 JinSilly 221.153 2018-10-29 0
68060 일반 길냥이 쉑 2 Soran12 2018-10-29 1
68059 일반 무선킷 정발하면 50만원 하려나? 1 ㅇㅇㅇ 117.111 2018-10-29 0
68058 일반 좆냥이 집사쉐끼덜 2 꼬마키` 2018-10-29 0
68056 일반 냥갤아니면어떰 딱히 문제없잖아 3 ㅇㅇ 203.90 2018-10-29 0
68055 질문 무선킷 배송중인데 베터리 2 중포 2018-10-29 0
68053 일반 mr 갑자기 왜이러지 1 ㅇㅇ 116.39 2018-10-29 0
68051 일반 무선 너무 가지고싶다 1 ㅇㅇㅇ 117.111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