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들과 함께한 VR챗 그림방 스샷모음및 후기
글쓴이
라기롤롬
추천
1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082
  • 2018-10-29 13:45:01
							



vr에서 그린 첫작품 (뒤에 샌즈포함)


샌즈는 친구가 언더테일 좋아해서 그려준거



위에 그림은 내캐릭 따라그린거



내가좋아하는캐릭터도 그려보고



친구가 그려달란애도 그려보고



그러다 나중에 친구초대해서 각잡고 그림방을 한번파봤음



감도 낮춰서 최대한 깔끔하게 그리려고 노력도해보고






밑의 원은 VR챗의 그림 특성상 3D공간에 그리는것이기 때문에 위치를 틀리면 그림이 일그러져서


이 위치에서 그려야합니다 하는 식으로 남겨둔표식임



혈소판



친구 아바타 캐리커쳐




바추아유투바



그림들 뒤에서보면 이렇게생김





마지막은 내가 평소에하고다니는 나무에 얼굴박힌 캐릭터 그린것임




그림들이 이렇게 보면 멀쩡해보이는데 


딱 그린위치에서 보는게 아니면 둥글게 틀어져서


무조건 그렸던 위치에서만 봐야함ㅋㅋ


VR있는 친구는 막 술술그려내는데 나는 마우스라 찔끔찔끔 그리는것도 약간 답답했고


나중에 브알사면 좀 쉽게 그릴만 할듯


그리고 프레젠테이션룸에있는 펜 너무 성능이 거지같아


츄르 2018.10.29 13:49:02
데미야 이걸 마우스로 그렸다고? 2018.10.29 13:49:18
라기롤롬 감도 조금낮추고하니까 할만했음 다만 시야폭때문에 크기가 조금커지면 그리기 굉장히 불편함 z축까지 생각해서 그려야하니까 위치가 조금이라도 달라지면 그림이 막 틀어져 보였거든 2018.10.29 13:51:37
몰래온손님 귀여워 2018.10.29 13:55:45
하루사메 너...중갤하니...? 2018.10.29 13:58:54
ㅇㅇ 잘그렸네 223.33 2018.10.29 14:23:40
ㅁㅁ 와! 205.185 2018.10.29 19:22:42
ㅇㅇ 감도 낮추면 괜찮네?? 꿀팁 땡큐 221.141 2018.10.30 10:41:00
HakaseJin 흑흑... 왜 안만멘미... - dc App 2018.10.30 14:36: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78203 일반 마작때문에 vr 입문하려는 여아쟝인데요 질문좀 4 ㅇㅇ 183.104 2018-12-04 0
78202 일반 박스 맵은 왤케 사람 많어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01 일반 친구 쉽게만드는법 4 카디아. 2018-12-04 2
78200 일반 과몰입 가능한 친구들 보면 8 500원딱풀 2018-12-04 0
78199 일반 나도 과몰입이란 거 해보고 싶다 1 ㅇㅇ 2018-12-04 0
78198 일반 키넥트 할려면 어답터도 사야댐? 3 ㅇㅇ 122.42 2018-12-04 0
7819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9 Akiko 2018-12-04 0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78190 일반 과몰입은 돌고돈다 3 린코 2018-12-04 2
78186 일반 나 과몰입은 아닌데 자기전에 5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185 일반 Avatar Descriptor 이거 넣어도 회색공이 안보임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84 일반 나도 과몰입인것같다 22 Kcalb02 2018-12-04 21
78183 일반 짤렸네ㅠ 1 밥도둑쟝 2018-12-04 0
78182 일반 오디오스트랩 자기목소리듣기 가능?? 1 ㅇㅇ 221.158 2018-12-04 0
78181 질문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2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178 일반 무선킷화질저하 겜 렉걸릴때도 생기는듯 1 울테 2018-12-04 0
78176 일반 지금 자기가 뉴비라하는 넘들 다 구라임 6 ㅇㅇ 223.39 2018-12-04 0
7817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거 왜뜸? 4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74 일반 과몰입 할수도 있지 왜그러냐 3 JinSilly 2018-12-04 0
78173 일반 나 왜 심심하면 이러냐 3 TrollingMaker 2018-12-04 0
78172 일반 스팀이랑 vr챗 어케합침??? 1 ㅇㅇ 119.203 2018-12-04 0
78171 일반 과몰입하는 얘들보면 진짜 신기함 6 ㅇㅇ 110.70 2018-12-04 0
78170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vr챗하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169 일반 보고 싶어서 죽을 것 같은데 어떡하지 7 ㅇㅇ 211.36 2018-12-04 0
78168 일반 무선킷 사고싶어도 1 할구 2018-12-04 0
78167 일반 모래주머니 차고 앺갬 하면 은근히 할만할거같은디 1 할구 2018-12-04 0
78166 일반 늒네가쓴 늒네를 위한 친구사귀는법 꿀팁 1 Kcalb02 2018-12-04 5
78164 일반 무선킷 돈값 하냐 6 디즈 2018-12-04 0
78163 일반 친구없는 내게 브얄챗은 마작시뮬레이터야 3 ㅇㅇ 223.38 2018-12-04 0
78162 일반 늬들 바이브 케이블 관리 어케합 4 할구 2018-12-04 0
78161 일반 븨알 헬스에디션은 없냐 3 ㅇㅇ 223.62 2018-12-04 0
78160 일반 마작치거싶다. 2 Huntere 2018-12-04 0
78159 일반 늒네 바이브 이번달에 못사게됐다 2 Kcalb02 2018-12-04 0
78158 일반 오큘 룸스케일지정하고 센서위치 옮겨도 지장없어요? 3 ㅇㅇ 223.33 2018-12-04 0
78157 일반 놀로 키넥트 장단점좀 알려주라 7 ㅇㅇ 1.245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