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불편했다면 미안해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21
  • 2018-10-19 10:17:15
							

이런쪽은 잘몰라서,설레서 여기에 물어보긴했는데

자꾸 브이알챗 관련없는 컴퓨터 글올려서 불편했다면

정말 미안해 ..

그래도 잘가르쳐준 사람들 고맙고 덕분에 많은걸알아간거 같아

아까껀 글삭했고 조심할게
NAME_HORANG ?? 2018.10.19 10:18:42
츄르 유동이 화내서ㅠㅠ 2018.10.19 10:19:09
아이리네 유동은 원래 잘 타오름 2018.10.19 10:19:39
나냠 물어 볼수도 있는거지... 흠.... - dc App 2018.10.19 10:19:44
ㅇㅇ 유동은 적당히 걸러야 편해 59.31 2018.10.19 10:20:32
혹시 ㅋㅋ 컴 관련글 한두번 올라오는것도 아닌디 2018.10.19 10:20:39
ㅇㅇㅇ 꿀팁알려줌 겁나 대충 비싼거 겁나싼거 섞어 찍어서 견적짠다음 컴갤에던져라 이렇게 견적내려고하는데 괜찮은가요 하면서 117.111 2018.10.19 10:20:48
Viver 유동이 또.. - dc App 2018.10.19 10:24:21
NAME_HORANG 디시는 그렇게 글쓰는거 아니라던데 도발 시비조로 써야 벤치마크랑 가성비랑 이것저것 견적 짜온다고 하던데 2018.10.19 10:24:42
츄르 문제는 컴갤에는 올려도 댓글이 안달려... 글리젠도빠르고... 2018.10.19 10:25:40
읭읭이 견적도와줄까 - dc App 2018.10.19 10:33:08
츄르 cpu는 8700할거라 메인보드만좀 알려줄수있겠니... 2018.10.19 10:34:13
Viver 견적에 애즈락 Z370 Pro4, i7-8086K, 앱코 파워 이런거 넣어서 견적 수정해달라고 하면 잘 알려줌 - dc App 2018.10.19 10:34:21
Viver 케이스는 볼트론 같은거 - dc App 2018.10.19 10:34:41
읭읭이 무난한건 b360박격포 8700k랑 가격차이 거의 없으니그거하고 나중에 중고로팔때 생각하믄 k가 낫다 - dc App 2018.10.19 10:35:01
츄르 컴퓨존말고 11번가에 8700 43짜리 그거사고 b360박격포 12만짜리 그거살게 고마워 2018.10.19 10:37:28
ㅇㅇ 무선킷 안갈거면 라이젠 가자 223.62 2018.10.19 10:39:11
츄르 2018.10.19 10:40:02
ㅇㅇ 뭐 가격부분에서 신경 안쓸꺼면 꼴리는대로 하삼 223.62 2018.10.19 10:40:55
ㅇㅇ 브얄은 암드가 더좋은데 병신인가 ㅋㅋ 14.40 2018.10.19 10:47:39
Viver 브얄이 암드가 더 좋다는 뇌피셜은 어디서 나온거냐 대체 ㅋㅋㅋ - dc App 2018.10.19 12:09: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67 질문 이마트 나나치모델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2 뿌엥 1.236 2018-10-23 0
65566 일반 요즘 념글 진짜 다양 하게 올라간다 4 으ㅡ음 2018-10-23 0
65565 일반 스트랩 주문 이렇게하면 되지? ㅇㅇ 211.36 2018-10-23 0
65564 일반 바이브화면 시점계속 막 이리저리 날라다님 1 ㅇㅇ 175.203 2018-10-23 0
65563 일반 할로윈 작업하기전에 쉐이더 그림자 조절좀 하고있었는데 2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62 VRC일기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는데 기존 아바타 보다 더 이쁘다 2 델피늄 2018-10-23 1
65561 일반 트래커를 스트랩때문에 고민하지마 10 하피핏 2018-10-23 0
65560 일반 와 퇴근 3 초보자아 2018-10-23 0
65559 일반 트래커는 usb 3.0해야됨? 2 Yua 2018-10-23 0
65558 일반 블투 4.0 동글 추천점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57 일반 좆비비는 글에 저격하면 찔리는지 욕부터처박네ㅋㅋㅋ 25 ㅇㅇ 223.39 2018-10-23 45
65556 일반 근데 오쿨이 2세대랑 포기하는거도 이해가 되는게 5 으ㅡ음 2018-10-23 0
65555 일반 오늘 VR에서 마작해봤는데 겁나 재밌드라 5 의차니 2018-10-23 0
65553 일반 어음... 풀트래킹 질렀다. 4 Yua 2018-10-23 1
65552 일반 오큘은 VR을 포기한게 아니라, 리프트 2세대를 포기했다는 루머임 4 검은연 2018-10-23 0
65550 일반 오큘망하지마 ㅠㅠ 3 현이ver 211.208 2018-10-23 0
65549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문제가 2 ㅇㅇ 14.40 2018-10-23 0
65547 일반 그거암? 3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46 일반 ufo캐쳐 월드 4 ㅇㅇ 59.31 2018-10-23 3
65545 일반 월드 제작 참고용 자료 왔다 7 Luche 2018-10-23 2
65544 일반 오큘 망한거 좋은소식이 아닌데 4 ㅇㅇ 211.104 2018-10-23 0
65542 일반 브얄챗때문에 게임방송보다가 드는생각 엘에르엘 2018-10-23 0
65540 일반 유니티에서 컨트롤러 파일 없애도 됨? 2 아메히 2018-10-23 0
65539 일반 내주변에는 풀트래커 유저가 그다지 없어... 11 초보고양이 2018-10-23 0
65538 일반 트래커 스트랩까지해서 팔사람 읍나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37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11 000 1.215 2018-10-23 0
65536 일반 몸 쉐이프키 싹다 날려도 상관없나 3 아메히 2018-10-23 0
65535 일반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파는게 몇만원 더 비싸네 ㅅㅂ;;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4 질문 걷는 모션이랑 뛰는 모션 적용시키면 5 tadori 211.36 2018-10-23 0
65533 일반 랫저댄 어나더 신버전 2019곡 48곡 추가 6 Luche 2018-10-23 1
65532 일반 vive 공식 사이트에선 할부 구매 불가능함?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1 일반 VR 도움되는 프로그램 없나 3 눈빛설화 125.142 2018-10-23 0
65530 일반 왜 디바이스 추가를 눌러도 모션 컨트롤러가 안잡히지 ㅠㅠ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29 일반 근데 보통 갤러리들 갤주 부갤주들 친하지않나 18 ㅇㅇ 121.139 2018-10-23 1
65527 일반 구매하는데 할부 되겄지? 2 ㅇㅇ 175.223 2018-10-23 0
65526 일반 오큘특 2 cv52468 175.223 2018-10-23 0
65525 일반 Vr연애관계가 무서운 이유 2 ㅇㅇ 121.139 2018-10-23 0
65524 일반 부랄챗여자꼬시려고 하는애들도있나 6 ㅇㅇ 1.251 2018-10-23 0
65523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15 MANKALO 2018-10-23 18
65522 일반 이게 트래커가 땅에 설치해놓으면 인식하고 그런거임? 3 ㅇㅇ 121.161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