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공간으로 춤추면 발가락 터지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814
  • 2018-10-18 13:36:41
  • 14.37
							

당연한거 물어뵈서 미안해 룸스케일 못 할 것 같아서 오큘 직구생각하던 갤럼이야
나중에 자취하게 되면 그때 해야겠다

옆에 공간

- dc official App
나냠 오큘도 힘들꺼 같은대...? - dc App 2018.10.18 13:37:56
ㅇㅇ 풀트래킹 안하면 괜찮지 않을까 - dc App 14.37 2018.10.18 13:38:18
ㅇㅇ 그래도 힘들까 내게 선택지는 사람이 아닌 mr뿐? - dc App 14.37 2018.10.18 13:38:27
나냠 나도 겨우 세이프티존 맞춰서 하는대 가끔 책상쳐... - dc App 2018.10.18 13:38:47
ㅇㅇ vr너무 하고 싶어 차렷충은 랄챗 반도 즐기지 못하는 것 같고 - dc App 14.37 2018.10.18 13:39:35
나냠 만약 사서 한다 치면 진짜 손 아작 안나게 조심해..휘두루는거 하지말고 조심조심 해야 될꺼야.. - dc App 2018.10.18 13:40:49
ㅇㅇ 침대만 빼면 2m 2m 공간 나오는데 그냥 타협해서 어떻게든 해봐야겠다 - dc App 14.37 2018.10.18 13:42:41
xx 어차피 앉아서 하는 경우 생각보다 많음. 저 정도되면 MR이냐, 오큘이냐의 문제가 아님. MR도 똑같이 불편할 걸. 책상 때문에 컨트롤러 부딪히거나 가려지는 게 좀 걱정되는데, 센서 넓게 설치하고 침대 위에 앉아서 플레이를 하자. 아니면 침대를 던져버리던지. 183.96 2018.10.18 13:42:41
Misaring 침대 바라보고 아쿠아 봉봉 신고 책상 모서리에 완충제 끼운다음 영상에 나오는 저댄 댄서가 추는걸 최적화 한 다음 노래의 느낌만 살게끔 추면 됨, 첨엔 엄청 박을것이고 익숙해지면 오히려 바이브를 사야 저런 좁은 공간에서도 그나마 만족할만한 표현을 할 수 있다고 봄, 추후에 업그레이드(트래커 ,무선킷) 요소도 무시몬하고 2018.10.18 13:42:45
ㅇㅇ 옆에 공간도 추가로 사진 올려놨는데 저정도면 조금은 가능성 있을까 - dc App 14.37 2018.10.18 13:47:42
ㅇㅇ 바이브 포기하셈 책상 초록색부분 반사되는거 트래킹 튐 59.12 2018.10.18 13:54:49
ㅇㅇ 목재인데 튐? 아 그럼 파이맥스도 튀겠네 ㅡㅡ - dc App 14.37 2018.10.18 13:56:16
BEll 그냥 vr이면 침대걸터앉고서하면 하긴하겠는데, 춤추는건 무리일듯 새끼발가락 아작나는거아녀? - dc App 2018.10.18 14:10:27
ㅇㅇ 알겟슴... - dc App 14.37 2018.10.18 14:11:09
울테 침대쪽바라보고 오큘 가능함 저도 침대치우기전에는 저정도 공간이었음 2018.10.18 15:13:47
울테 센서는 천장모서리에 대각선으로 서로마주보게설치하고 주 플레이방향을 침대쪽으로잡으면 트래킹은 문제없음 2018.10.18 15:14:26
울테 바이브는 컨트롤러 크기나내구성도그렇고 자주박게될건데 좀 힘들듯 오큘컨트롤러는 튼튼해서 괜찮아 2018.10.18 15:15:08
초보고양이 침대에 앉아서 하는건되도 풀트래킹은 무리일듯 - dc App 2018.10.19 01:06: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604 일반 vr 프로필에 상메같은거 어에해? 4 ㅇㅇ 14.40 2018-10-23 0
65602 일반 바ㄹ기가 멈추지 않아 응기이잇!! 5 ㅇㅇ 223.62 2018-10-23 0
65599 일반 캐시 자동삭제 간단한거 만들어줄까하는데 6 러닝머신러닝 2018-10-23 2
65598 일반 오프라인에서 DJ를 하게 되었는데... 21 ㅇㅇ 220.78 2018-10-23 0
65597 일반 나 특 4 쎾쓔!!! 2018-10-23 0
65596 일반 좆목무새 특 1 러닝머신러닝 2018-10-23 8
65595 일반 근데 너네들 vrchat 갤 단체 톡방있는거 아냐? 9 ㅇㅇ 195.175 2018-10-23 15
65594 일반 찐따 특 5 ㅇㅇ 195.175 2018-10-23 0
65593 일반 여자사람이 놀자는데 어디로 가야하냐? 16 ㅇㅇ 223.38 2018-10-23 0
65592 일반 [속보] Windows MR 개발진 앞으로의 VR 시장에 대한 견해 7 ㅇㅇ 5.176 2018-10-23 0
65591 일반 비추 조용히 올라가는거봐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3 0
65590 일반 이따 9시 퇴근하고 오큘친구들 놀릴생각하니까 너무좋다 3 ㅇㅇ 14.40 2018-10-23 0
65589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브알챗 친구 실제로 만나고온거시에요 8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3 0
65588 일반 유니티패키지 파일만 받아서 설정중인데 1 ㅇㅇ 121.66 2018-10-23 0
65587 일반 풀트는 mmd댄스방 안돼? 1 ㅇㅇ 14.40 2018-10-23 0
65585 일반 독립형 오큘 게임 해보신분? 6 NAME_HORANG 2018-10-23 0
65584 일반 [속보] 2세대 Mr 전신트래킹및 촉각센서 연구개발완료 12 ㅇㅇ 5.176 2018-10-23 0
65583 일반 여태까지 만들던 캐릭터 단체샷 12 Bunny Y 2018-10-23 2
65582 일반 조인타기 제일 부담업다는거 칭찬이겟지?? 15 3학년1반이하린 2018-10-23 0
65581 질문 커미션 관련 질문좀 해보려는데 3 테루 2018-10-23 0
65579 질문 이정도로 맞추면 vr가능함 ? 15 ㅇㅇ 1.247 2018-10-23 0
65578 일반 그림 잘그리는 사람들 부럽다 11 츄르 2018-10-23 2
65576 일반 캐시 자동삭제는 없음? 1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0-23 0
65573 일반 너네 풀트래킹 키설정 8 ㅇㅇ 14.40 2018-10-23 0
65571 질문 아바타 키 145cm 정도로 맞추고 싶은데 6 tadori 211.44 2018-10-23 0
65570 일반 바이브 바닥쪽 인식 못하는건 어캄?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69 일반 휴 오큘 처분해서 다행ㅎㅎ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3 0
65568 일반 뱅할뱅 9시반연병장 3 하루사메 2018-10-23 0
65567 질문 이마트 나나치모델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2 뿌엥 1.236 2018-10-23 0
65566 일반 요즘 념글 진짜 다양 하게 올라간다 4 으ㅡ음 2018-10-23 0
65565 일반 스트랩 주문 이렇게하면 되지? ㅇㅇ 211.36 2018-10-23 0
65564 일반 바이브화면 시점계속 막 이리저리 날라다님 1 ㅇㅇ 175.203 2018-10-23 0
65563 일반 할로윈 작업하기전에 쉐이더 그림자 조절좀 하고있었는데 2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62 VRC일기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는데 기존 아바타 보다 더 이쁘다 2 델피늄 2018-10-23 1
65561 일반 트래커를 스트랩때문에 고민하지마 10 하피핏 2018-10-23 0
65560 일반 와 퇴근 3 초보자아 2018-10-23 0
65559 일반 트래커는 usb 3.0해야됨? 2 Yua 2018-10-23 0
65558 일반 블투 4.0 동글 추천점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57 일반 좆비비는 글에 저격하면 찔리는지 욕부터처박네ㅋㅋㅋ 25 ㅇㅇ 223.39 2018-10-23 45
65556 일반 근데 오쿨이 2세대랑 포기하는거도 이해가 되는게 5 으ㅡ음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