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프라인에서 DJ를 하게 되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98
  • 2018-10-23 10:46:22
  • 220.78
							

예전에 븨알쳇 클럽월드에서 DJ 했던 녀석인데



이번에 홍대 모 클럽에서 DJ하게 됐거든...


뭐 너무 당연히 븨알쳇 하느라 바쁘겠지만


놀러올사람 있냐???





물론 이번에 할로윈 특집이라 클럽에서 나오는 노래들이 씹인사 & 애니송 의 혼종이다...



추가)


참고로 이번주 금요일 저녁 9시부터 오전 5시 까지 한다.

으ㅡ음 미안한데 여기애들은 클럽에서 못놀아 2018.10.23 10:48:27
춤만춰 나이때문에 빠꾸당하는데 안감 2018.10.23 10:49:04
레몬우유 일단 어딘지부터 말해봨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9:41
쎾쓔!!! 애니송ㅋㅋㅋㅋ가보고십네 2018.10.23 10:49:45
ㅇㅇ 아... 미안.. 그걸 생각못했네... 220.78 2018.10.23 10:50:10
ㅇㅇ 다들 군필여고생이라고 하길래.. 괜찮은줄 알았지.... 220.78 2018.10.23 10:50:35
ㅇㅇ 가면 뭐주냐? 211.48 2018.10.23 10:50:47
ㅇㅇ 홍대의 '명월관' 이라고 하는 클럽니다. 220.78 2018.10.23 10:51:01
ㅇㅇ 줄만한건 없고 애니송을 틀어준다. 220.78 2018.10.23 10:51:38
ㅇㅇ 진짜 라이브로 믹싱하냐? 저번에 VRC클럽 갔는데 믹싱이라고 하기 부끄러울 정도로 그냥 노래만틀고 이퀄라이져만 올렷다 내렸다 해서 실망했는데. 211.48 2018.10.23 10:52:04
춤만춰 아참 왕년에 클럽에서 많이 놀아봤는데 애니송은 진짜 아님;;// vrc에서나 통하지 ~_~; 2018.10.23 10:52:10
ㅇㅇ 트랙 합성도 하고 그런거지? 211.48 2018.10.23 10:52:21
ㅇㅇ 마 멀리 찾아가는데 VR갤 정으로 밥이라도 한끼 같이 먹자고 해야 시간내서 가지 211.48 2018.10.23 10:53:14
울테 클럽에서? 애니송? 음? 2018.10.23 10:53:29
ㅇㅇ 버튼푸셔에서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 아니냐???? 그리고 나빼곤 다들 잘하는 사람들임 ㅇㅇ 220.78 2018.10.23 10:54:03
ㅇㅇ 라인업 보니깐 퓨처베이스랑 애니송 리믹스 막 섞여 나올예정이다. 220.78 2018.10.23 10:56:59
춤만춰 나이가 적어서 빠꾸가 아니라 많아서.....흙 더러운세상!!!!! 2018.10.23 10:58:32
혹시 애니송? 거기 클럽에서는 단체로 하루히 댄스나 우마우마같은거 춤? 2018.10.23 10:59:29
ㅇㅇ 그거 10년도 더 된걸... 틀.... 어볼까? 220.78 2018.10.23 11:11:10
쎾쓔!!! 포캣몬 디지몬 카드캡터체리 틀어줘 2018.10.23 11:12:49
ㅇㅇ 와 시발 함가볼까 존나 궁금하내 - dc App 210.2 2018.10.23 17:47: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23 일반 드디어 탄력이 떨어졌는지 아무도 오지않는다. 4 류미래 2018-10-26 0
67121 일반 오랫만에하니까 꿀잼이네 ㅇㅇ 59.152 2018-10-26 0
67119 일반 대화할때 딜레이가 너무 생기는데 1 ㅇㅇ 1.218 2018-10-26 0
67117 일반 얘들아.... 후.... 풀트래킹 할려면 뭐뭐필요하냐 8 편히좀살자 2018-10-26 2
67116 일반 형들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질문좀 6 ㅇㅇ 175.194 2018-10-26 0
67115 질문 아바타커미션 3 Moonbear 221.144 2018-10-26 1
67114 일반 역시 내가 제일 이쁘다 3 초보자아 2018-10-26 1
67113 일반 트래커 설정하는데 6시간 소비한듯 2 ㅇㅇ 14.42 2018-10-26 0
67112 일반 오늘 송별회를 했어요오ㅜ.ㅜ 2 DinGa 2018-10-26 0
67110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17 아스테리 2018-10-26 2
67109 질문 vrchat계정으로 활동한 시간같은거 보는법있나요? 1 modo 124.58 2018-10-26 0
67108 일반 오늘의 뚜따 4 아루라테 2018-10-26 0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91 일반 아이 스샷딱찍었더니 오류뜨고 팅겨버리네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090 일반 스팀부랄 업뎃하면서 mr 블루스크린뜨고 난리치는데 2 ㅇㅇ 59.152 2018-10-26 0
67089 일반 VR챗 하려고 집에 딱 왔는데 몰래온손님 2018-10-26 0
67088 일반 갤닉 겜닉 같아도 못알아봄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87 일반 내 카드 삭제한거 실화냐고 4 Yua 2018-10-26 0
67086 일반 공부끝나고 집오니까 12시 40분이네 13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85 일반 늒네 트래커 질문좀;;; ㅇㅇ 14.42 2018-10-26 0
67084 일반 겜닉이랑 갤닉 똑같은걸 쓰는게 아니었어 4 DinGa 2018-10-26 0
67083 일반 개쳐맞아주는 커미션 의뢰해봤다.gif 23 ㅇㅇ 14.46 2018-10-26 38
67082 질문 트래커 과충전하면 고장남? 4 ㅇㅇ 125.128 2018-10-26 0
67081 일반 할거없다 _instruction 2018-10-26 0
67080 일반 파파고 번역한건데 이용규약 원래 이렇게 상남자인건가 6 긴긴 2018-10-26 0
67079 일반 9시반 뱅 사진 3 울테 2018-10-26 1
67078 일반 금요일 저녁이 제일 친구 접률구리내 4 ㅇㅇ 121.139 2018-10-26 0
67077 일반 요즘 신사맵 외국인 엄청만아짐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