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직구해본 사람 있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720
  • 2018-10-18 09:38:24
  • 223.38
							

직구자체가 첨인데 구매대행 ,같은거 써야하는지 그냥 주문해도 되눈지 모르겠네

- dc official App
ㅇㅇ 그냥 배송해준다고 하면 바로 받고, 안된다고하면 배달대행 211.229 2018.10.18 09:39:11
Gloryman 아마존 같은 경우 직배송이 안되면 배송대행지 써야돼 아이포x 같은 구매대행은 글세 난 안해봄. 보통 직배송 되면 판매자에 Prime 붙어잇음 2018.10.18 09:40:27
울테 아마존직구하면됨 오큘은 직배송해주고 2주쯤기다리면옴 무배하면 50정도나올건데 무배아니면 아마존클럽에서 구매하는거도 나쁘지않을듯 2018.10.18 09:44:51
ㅇㅇ 가격은 48만원나오는데 구매창가면 배송비ㅇㅣㄴ지 관세인지 추가돼서 58만원 되는데 - dc App 223.38 2018.10.18 09:50:07
ㅇㅇ 알려줘서 고마오 - dc App 223.38 2018.10.18 09:50:17
ㅇㅇ 땡큐땡큐 - dc App 223.38 2018.10.18 09:50:24
울테 10만이면 배송비+관세미리내는디파짓 추가된거일걸 그 클럽이 51에파는데 여긴 평이좀 그래서 알아서선택해서사면될듯 2018.10.18 09:54:34
ㅇㅇ 평이 뭐 배송파손이나 뭐 그런것들이야? - dc App 223.38 2018.10.18 09:57:53
울테 언더밸류 2018.10.18 10:06: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42 일반 브얄챗때문에 게임방송보다가 드는생각 엘에르엘 2018-10-23 0
65540 일반 유니티에서 컨트롤러 파일 없애도 됨? 2 아메히 2018-10-23 0
65539 일반 내주변에는 풀트래커 유저가 그다지 없어... 11 초보고양이 2018-10-23 0
65538 일반 트래커 스트랩까지해서 팔사람 읍나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37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11 000 1.215 2018-10-23 0
65536 일반 몸 쉐이프키 싹다 날려도 상관없나 3 아메히 2018-10-23 0
65535 일반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파는게 몇만원 더 비싸네 ㅅㅂ;;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4 질문 걷는 모션이랑 뛰는 모션 적용시키면 5 tadori 211.36 2018-10-23 0
65533 일반 랫저댄 어나더 신버전 2019곡 48곡 추가 6 Luche 2018-10-23 1
65532 일반 vive 공식 사이트에선 할부 구매 불가능함?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1 일반 VR 도움되는 프로그램 없나 3 눈빛설화 125.142 2018-10-23 0
65530 일반 왜 디바이스 추가를 눌러도 모션 컨트롤러가 안잡히지 ㅠㅠ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29 일반 근데 보통 갤러리들 갤주 부갤주들 친하지않나 18 ㅇㅇ 121.139 2018-10-23 1
65527 일반 구매하는데 할부 되겄지? 2 ㅇㅇ 175.223 2018-10-23 0
65526 일반 오큘특 2 cv52468 175.223 2018-10-23 0
65525 일반 Vr연애관계가 무서운 이유 2 ㅇㅇ 121.139 2018-10-23 0
65524 일반 부랄챗여자꼬시려고 하는애들도있나 6 ㅇㅇ 1.251 2018-10-23 0
65523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15 MANKALO 2018-10-23 18
65522 일반 이게 트래커가 땅에 설치해놓으면 인식하고 그런거임?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21 일반 오큘 망했다는 기사 기레기아님? 2 쎾쓔!!! 2018-10-23 0
65520 일반 그 다리도 움직이고 풀모션 인식하려면 이거 사면되는거야? 5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9 일반 얼굴스캔하고싶어나도 3 ㅇㅇ 14.40 2018-10-23 0
65518 일반 저 아조씨 재밌지 1 JJY 2018-10-23 0
65516 일반 그 풀키넥인가 뭔가 그 바이브인가 뭔가 그거 사려면 어디가서 사야함? 2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4 일반 MR 막 도착해서 해보려는데 10 ㅇㅇ 182.228 2018-10-23 0
65513 일반 이 아조시 의외로 능력자야 8 ㅇㅇ 168.126 2018-10-23 1
65512 일반 웨이트 페인팅 보라색은 뭐야 2 아메히 2018-10-23 0
65511 일반 요 며칠간 찍은 저댄 영상 추가로 올려요. 16 검은자까 218.153 2018-10-23 8
65510 일반 Vive2세대가 프로였어?? 4 허거걱 2018-10-23 0
65509 일반 트레커를 이런용도로 쓰는구나.. 4 카디아. 2018-10-23 0
65508 일반 확실히 로리체형이 귀엽긴하네 17 검은연 2018-10-23 2
65507 일반 머임? 오큘 망함???? 무슨 일임??? 5 김야기 2018-10-23 0
65505 일반 근데 오큘이 망해도 2 으ㅡ음 2018-10-23 0
65504 일반 근데 그거 아냐 4 초보자아 2018-10-23 0
65503 일반 오큘러스 3 카디아. 2018-10-23 0
65502 일반 슈샘 어느정도 해야대? 3 ㅇㅇ 175.223 2018-10-23 0
65501 일반 회사가 VR 관련 회사라 다행이다... 3 Raimiz 2018-10-23 0
65500 일반 뚜따 하려고 하는데 질문점 2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9 일반 뜬금없는말일데...난 그나마 적게쓴거같은데? 6 츄르 2018-10-23 0
65498 일반 스팀계정은 아바타업로드 아얘못하는것?? 3 재배맨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