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그래픽카드가 1050이다
글쓴이
뉴비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681
  • 2018-10-18 07:53:37
  • 175.223
							
사지마까??

차라리 삼성 다니는 친구한테 말해서 mr이나 싸게 사???

ㅁㄹㄴㅌㅁㅈ 글카 업글하고 바이브사기 2018.10.18 07:54:47
뉴비 근데 글카는 중고로 안사서... 오딧세이 30인가면 사드라구 직원가로 175.223 2018.10.18 07:55:43
boogleboogle mr로가면 더 사양 먹는데? - dc App 2018.10.18 07:58:45
아이리네 일단 mr이 사양 더 처먹고요. 1050이면 돌아는 가는데 VR은 프레임 반토막 이하로 떨어질거임 2018.10.18 07:58:55
boogleboogle 최소 1070에바이브 가는걸추천 mr갈거믄 차라리 오큘 - dc App 2018.10.18 07:59:29
뉴비 구롬 1060에 바이브추인거지?? 1060 바이브 175.223 2018.10.18 08:03:29
아이리네 1060 6gb가 VR 환경에서는 권장사양이라 생각하면됨 그 이하는 성능 문제로 프레임 저하 발생하고 2018.10.18 08:09:49
aa 1060 6g면 큰 불편함 없이 구동 가능하니 1060 6g 사든지 아니면 걍 vr포기하고 그래픽만 좋은거 사든지 59.13 2018.10.18 08:19:18
Dochi 나 바이브 풀트 gtx zotac 1050mini 2gb쓰는데 잘된다 - dc App 2018.10.18 08:40: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865 일반 변태들한테 물어봄 8 초보자아 2018-10-31 1
68863 일반 흑우인생 1 ㅎㅇㅆ 116.33 2018-10-31 0
68862 일반 어째서 성별이라는게 있는걸까 11 초보자아 2018-10-31 0
68861 일반 얼마전에 정신나간 아바타 봤음 1 ㅇㅇ 175.223 2018-10-31 1
68860 일반 브알챗으로 연습하고 발표함 8 ㅇㅇ 120.18 2018-10-31 1
68858 일반 겁나 똥줄탄다 1 쎾쓔!!! 2018-10-31 0
68857 일반 카와이무브 수련해야겠다 13 Luche 2018-10-31 0
68856 일반 모르는 사람들이랑 노니깐 꼴리더라 4 ㅇㅇ 175.223 2018-10-31 0
68855 일반 오큘+트래커 조합 잘됨? 8 ㅎㅇㅆ 116.33 2018-10-31 0
68854 일반 과몰입글 읽고 서면 정상? 8 ACMI 121.137 2018-10-31 0
68853 일반 의식의 흐름 대화.jpg 7 초보자아 2018-10-31 0
68852 일반 확실히 저댄방 차렷 원천차단이 좋긴한듯 5 Luche 2018-10-31 2
68851 일반 잠시 자리 비운사이에 과몰입 떡밥이.. 6 린코 2018-10-31 0
68849 일반 오늘도 브알끼고 잣다 ACMI 121.137 2018-10-31 0
68848 일반 컨트롤러 수리보내면 몇일걸릴까... 7 츄르 2018-10-31 0
68847 일반 요즘 하고있는것 4 A.ms 2018-10-31 3
68845 일반 여긴 맨날 불타는거 같음 ㅇㅇ 175.121 2018-10-31 0
68844 일반 디씨끄부러워 Viver 2018-10-31 0
68840 일반 디씨시끄러워 1 싸이킥유코 2018-10-31 1
68839 일반 디부씨러끄워 21 희민 2018-10-31 3
68838 일반 OpenVR-SpaceCalibrator.exe 0.6b 5 가사이_유노 2018-10-31 16
68837 일반 VRChat 모바일도 있음????? 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36 일반 과몰입에는 두 부류가 있음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35 일반 똥개새끼 빡친다 6 초보자아 2018-10-31 0
68834 일반 와십 데이타녹았다 4 꿀뚤 2018-10-31 0
68833 일반 과몰입 정리 3 ㅇㅇ 110.70 2018-10-31 5
68831 일반 지금 글쓰는 새끼들 다 좆목충임 ( 증거있음 ) 9 ㅇㅇ 211.36 2018-10-31 48
68830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2 Luche 2018-10-31 0
68829 일반 과몰입이라고 까는게 과몰입이지 4 희민 2018-10-31 16
68828 일반 과몰입 글 성립 안하는법.jpg 14 ㅇㅇ 223.38 2018-10-31 14
68827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12 마요릭 2018-10-31 5
68826 일반 아니다 답은 쉐이더 커미션이다 1 JJY 2018-10-31 0
68825 일반 그런고로 정답은 모델링, 모델링 못하면 모델커미션이다 7 MANKALO 2018-10-31 1
68824 일반 할로윈 이벤트에 당첨된분 있어요? 1 NAME_HORANG 2018-10-31 0
68823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5 아스테리 2018-10-31 0
68821 일반 오늘은 할로윈 1 JJY 2018-10-31 0
68820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존나 잘만들었네 ㅋㅋ 2 꼬마키` 2018-10-31 0
68819 일반 바이브 컴사양 어떻게됨?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17 일반 수면 브알 함부로 하면 안됨 3 GEORGIA 2018-10-31 0
68816 일반 수면브알이 뭐임?? 13 대관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