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OpenVR-SpaceCalibrator.exe 0.6b
글쓴이
가사이_유노
추천
16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838
  • 2018-10-31 03:58:12
							




개발자에게 문의해서 배포 문의 해봤는데 자유롭게 하래


디스코드 오래된 내용들이라 다 읽어보지는 못했고


0.6a -> 0.6b 패치내역은 스페이스무버 버그픽스



10월24일 부터 오늘까지 써서 내가 느낀건

1. 바이브 트래커에 오큘컨트롤러를 갖다대도 날아가지 않음

2. 0.5 사용 할 때는 10에 9은 돌아오는데 나머지는 저 멀리 날아가서 고정 되어버리는데 그런 현상이 없어짐

3. 튀어도 빨리 복구됨

4. 스페이스무버 좌표값 이동시 주기적으로 튀는 문제 없어짐


주관적인거니 후기 부탁함

오큘컨에 날아가는건 없는거 같음, 트래커를 가리면 날아가는건 바이브와 같음


다운주소

https://cdn.discordapp.com/attachments/450382693872697346/489924096012845066/OpenVR-SpaceCalibrator-0-6b.exe

하루사메 빠른개추 2018.10.31 04:02:06
하루사메 와 어제트레커삿는데 이런개꿀정보가나오네 2018.10.31 04:02:20
ㅇㅇ 기존에거 삭제안하고 그냥 덮어쓰기식으로 설치해도 되는거지? 220.122 2018.10.31 04:08:38
가사이_유노 파일 이름이 같아서 덮어씌워도 될거같어, 난 0.5는 zip형식으로 쓰던거라 아무경로에 설치했고 이번건 exe 설치파일이라 경로가 다르게 설치가 됨 2018.10.31 04:10:35
zetyx 2018.10.31 07:55: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20 일반 주인님을 찾고싶다 7 ㅇㅇ 110.70 2018-12-04 3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78208 일반 이제 안경 없이 VR 가능함 ㅎㅎ 8 디즈 2018-12-04 0
78207 일반 빨리 집가서 3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78203 일반 마작때문에 vr 입문하려는 여아쟝인데요 질문좀 4 ㅇㅇ 183.104 2018-12-04 0
78202 일반 박스 맵은 왤케 사람 많어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01 일반 친구 쉽게만드는법 4 카디아. 2018-12-04 2
78200 일반 과몰입 가능한 친구들 보면 8 500원딱풀 2018-12-04 0
78199 일반 나도 과몰입이란 거 해보고 싶다 1 ㅇㅇ 2018-12-04 0
78198 일반 키넥트 할려면 어답터도 사야댐? 3 ㅇㅇ 122.42 2018-12-04 0
7819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9 Akiko 2018-12-04 0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78190 일반 과몰입은 돌고돈다 3 린코 2018-12-04 2
78186 일반 나 과몰입은 아닌데 자기전에 5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185 일반 Avatar Descriptor 이거 넣어도 회색공이 안보임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84 일반 나도 과몰입인것같다 22 Kcalb02 2018-12-04 21
78183 일반 짤렸네ㅠ 1 밥도둑쟝 2018-12-04 0
78182 일반 오디오스트랩 자기목소리듣기 가능?? 1 ㅇㅇ 221.158 2018-12-04 0
78181 질문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2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178 일반 무선킷화질저하 겜 렉걸릴때도 생기는듯 1 울테 2018-12-04 0
78176 일반 지금 자기가 뉴비라하는 넘들 다 구라임 6 ㅇㅇ 223.39 2018-12-04 0
7817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거 왜뜸? 4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74 일반 과몰입 할수도 있지 왜그러냐 3 JinSilly 2018-12-04 0
78173 일반 나 왜 심심하면 이러냐 3 TrollingMaker 2018-12-04 0
78172 일반 스팀이랑 vr챗 어케합침??? 1 ㅇㅇ 119.203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