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닌노어전공인데 러시아애들질문받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416
  • 2018-10-17 13:19:18
  • 211.187
							

ㅈㄱㄴ11시까지만받음

- dc official App
tntnt 푸틴좋아함? - dc App 2018.10.17 13:20:08
ㅇㅇ 그건약간반반임 우리나라통구이처럼 국가를 부흥시킬원수라는 애들도있고 독재자라고생각하는애들도있음 근데 부랄챗에서 그거는 좀예민한질문이라서 하지마셈 - dc App 211.187 2018.10.17 13:21:23
tntnt 걱정하지마 나 친구없여 - dc App 2018.10.17 13:21:48
바텐더 걔내들 사이의 밈은 뭐가 통함? 아 그리고 아디다스 삼선 츄리닝 왜 그렇게 좋아해? ㅋㅋㅋㅋ 2018.10.17 13:22:41
아메히 매일 보드카마심? - dc App 2018.10.17 13:22:51
ㅇㅇ 과거 쏘련시절 정품아디다스는 밀수로만거래가되서 일종의 사치품이였음. 그래서 규제풀리고 많이사는거임 걔네밈은 고프닉인데 단순히얘기하면 러시아동네양아치임 우리나라국뽕밈이랑 비슷하게 자국비하하는거임 유튜브에 tri poloski검색해서보셈 이해가될거임 - dc App 211.187 2018.10.17 13:25:19
ㅇㅇ 매일마신다는애들은 못들어봄근데 자주마시는애들은 많이들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25:47
MANKALO 한국인 어케생각함 2018.10.17 13:29:16
늑대소녀 그루빠 끄로비 나 루까볘~ 2018.10.17 13:30:53
ㅇㅇ 중국인하고 구별못함 맨날슬라브월드가서 남한사람이라고하면 니하오들음 여자애들은가끔 BTS이러긴함. 좀 잘사는동양인에 열등감가진애들이 왕왕있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31:30
NK08 악기로 러시아 국가 연주해주면 환장한다는데 사실임? 2018.10.17 13:34:51
ㅇㅇ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걔네국뽕기질이 약간있어서 좋아할거같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36:38
Wolfs 삼디다스 ㄹㅇ 궁금했는데 위에서 알려줬네. 그럼 슬라브스쿼트 라고하나? 그거 러시아친구들에게 특별한 의미라도 있어? 은근히 보이는 것 같던데 - dc App 2018.10.17 14:08:25
란찌코찌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idolmaster&no=10442146&page=1 얼마 전에 우리 갤에서 힛갤 보낸 건데 이런 건 어떻게 받아들임? 2018.10.17 14:08:49
ㅇㅇ 러샨들 군대 욕하던데 김치군대보다 씹창임? 125.178 2018.10.17 14:22:15
ㅇㅇ 그 발안때고하는 스쿼트? 나도그게 무슨의미인지정확하게 모름. 생각보다는 힘든자세라서 그렇지않을까생각함 - dc App 211.187 2018.10.17 18:54:46
ㅇㅇ 부랄챗어차피 씹덕새끼들이 하는거라 부랄챗씹덕들은 재밌다고할걸 - dc App 211.187 2018.10.17 18:56:36
ㅇㅇ 가혹행위랑 군수비리가 대한민국상위호환임 - dc App 211.187 2018.10.17 18:57: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274 일반 9시 30분 체조는 할수있다!! 1 ㅇㅇ 59.12 2018-10-20 0
64273 질문 헤어 색상 바꾸기 질문 7 라그네아 2018-10-20 0
64272 일반 윽 .. 치마에 클로즈넣고싶다 ㅠㅠ 1 카디아. 2018-10-19 0
64271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기 vs 3월까지 버티기 26 ㅇㅇ 59.12 2018-10-19 0
64270 일반 차렷이면 이모트도 못함?? 19 ㅇㅇ 175.223 2018-10-19 0
64267 일반 cpu 글카 바꾸고싶다.. 4 Ciao 2018-10-19 0
64266 일반 큰 아바타가 필요해 4 Red.Coco 2018-10-19 0
64265 일반 본인... 컴사양.. 3 몰래온손님 2018-10-19 0
64264 일반 아바타 올려봤다 6 neco 2018-10-19 1
64263 일반 이 사양으로 돌아가나야 9 ㅇㅇ 175.223 2018-10-19 0
64262 일반 스팀계정으로 쓰다가 VRC계정 만들었는데 3 dd 122.43 2018-10-19 0
64261 일반 커미션하는건 좋은데 선입금은 받는게 맞지 12 ㅇㅇ 59.27 2018-10-19 0
64258 일반 i9 9900k vs 8700k 프레임 비교한건데 존버각인듯 6 NAME_HORANG 2018-10-19 0
64257 일반 갑자기 기분 나빠짐... 3 JinSilly 39.7 2018-10-19 0
64256 일반 아아아 곧 출근이야 2 Shinbi 2018-10-19 1
64255 VRC일기 약간 할거없으니 다른겜도 해봤는데 1 boogleboogle 2018-10-19 0
64254 일반 아 나 너무 이쁘다 4 NAME_HORANG 2018-10-19 0
64253 일반 갤이 죽었어 1 아메히 2018-10-19 0
64252 일반 머더할때 1 ㅇㅇ 182.231 2018-10-19 0
64251 일반 H방 가보고싶다 1 ㅇㅇ 112.72 2018-10-19 0
64250 질문 라무네 아바타 샀는데 이거 적용 어케하나요. 4 Ryu 125.177 2018-10-19 0
64249 일반 이번교류회도 사람많이오겠지. 2 A.ms 2018-10-19 0
64248 일반 파티클마커 질문좀 3 카디아. 2018-10-19 0
64246 일반 물건 월드에 고정 어케시킴?? 4 샤르티 2018-10-19 0
64243 질문 본으로 클로즈작업질문 G군 2018-10-19 0
64242 일반 동물귀캐릭 조아 1 아스테리 2018-10-19 0
64241 일반 갖고싶은 아바타는 다 자기가만든거네 1 ㅇㅇ 27.1 2018-10-19 0
64239 일반 뚜따즐거워 3 G군 2018-10-19 2
64238 일반 님들 입모양 설정하려는데 이거어케함? 4 ㅇㅇ 121.173 2018-10-19 0
64237 일반 하 부럽다 1 ㅇㄹㄴㄹ 118.223 2018-10-19 0
64236 일반 (제발도움) 피라미드 나이트메어 2시간째 클리어를 못함 9 ㅇㅇ 110.47 2018-10-19 0
64234 일반 이거방뭔가이상한데 5 ㅇㄹㄴㄹ 118.223 2018-10-19 0
64232 일반 원래 블락 많이 당하면 사람들한테서 소리 자동 차단됨???? 8 ㅇㅇㅇ 218.51 2018-10-19 1
64231 질문 어디부터 잘못된거죠 곤돌라스 2018-10-19 0
64230 일반 우콘은 정말 귀엽다. 3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229 일반 틀딱컨셉 해보고 싶다 tntnt 2018-10-19 0
64228 일반 MR 념글에있는스틱이동 설치식 파일쓰는데 2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227 일반 뭔가 좋아하는 그룹에서는 좀 붕떠있는 느낌.. 1 ulchas 2018-10-19 0
64226 일반 우유니맵 이름 뭐야?? 1 ㅇㅇ 211.179 2018-10-19 0
64225 일반 오늘 무선킷 소감 14 Luche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