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하는건 좋은데 선입금은 받는게 맞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261
  • 2018-10-19 22:13:59
  • 59.27
							

물론 전액을 받으면 클라이언트가 상당히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되니까 보통 반이상 선입금을 하고 작업종료후 파일이랑 교환을 하는게 보통인데


그것도 따지고보면 클라이언트가 작업자보다 불리한 위치인건 맞음


그러니까 솔직히 시작부터 전액 다때려박고 작업시작하는건 아니라고봄


포폴만 본다고 작업자가 클라이언트 성향이랑 맞는지 알기는 힘들잖아


그렇다고 파일받고 전액 줍니다 이지랄하는 사회생활 안해본 티내고다니는 예비범죄자새끼는 없길바람





ㅇㅇ 가끔 돈 반내고 완성했더니 아 맘에안드네요 ㅅㄱ 하면서 남은 반 안주고 가는놈있던데 흠흠 - dc App 110.70 2018.10.19 22:16:53
ㅇㅇ 그건 그냥 드롭된거잖어 59.27 2018.10.19 22:17:53
ㅇㅇ 드롭된건 나도 딱히 어떤게 최선인지 모르겠다 59.27 2018.10.19 22:18:47
ㅇㅇ 파일 안받고 빤쓰런했으면 그냥 피장파장이라고 보는게 좋을거같기도 하고 59.27 2018.10.19 22:22:20
ㅇㅇ 나 디시 고닉한테 지금 커미션 맡긴거 있는데 다 완성되면 돈 주라함 6만원.. 유동으로 댓글달고 오픈챗으로 대화해서 내 정보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믿고 그렇게 해주지 - dc App 175.223 2018.10.19 22:27:45
ㅇㅇ 그건 좋은놈이거나 굉장히 자신감있는놈 59.27 2018.10.19 22:31:41
ㅇㅇ 둘 다같음 - dc App 175.223 2018.10.19 22:32:09
ㅇㅇ 부정적으로보면 많이안데여본놈 59.27 2018.10.19 22:32:49
ㅇㅇ 단계별로 나눠서 반만 선입금하고 3단계까지있으면 2단계과정에서 남은 반 입금하고 완성시킬지 말지 정하는게 제일 별탈없었음 - dc App 110.70 2018.10.19 22:40:38
ㅇㅇ 단계가많으면 그건 편하겠네 59.27 2018.10.19 22:49:10
ㅇㅇ 그럴바엔 몇회 컨펌보여주는게낫지 지금까지 이만큼 작업했다~ 이런거 218.155 2018.10.19 22:55:04
JinSilly 10% 계약금 선입ㄱ... - dc App 39.7 2018.10.20 01:11: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87 일반 형들 캐릭터 눈크기 1 ㄴㄴ 175.212 2018-10-27 0
67186 일반 홀로그램쉐이더 찾았다 아스테리 2018-10-27 0
67185 일반 asmr 월드같은거도 혹 있나, 5 피냐타 2018-10-27 0
67183 일반 다이소vr세트가 사양 덜먹나?? 4 재배맨 2018-10-27 0
67181 일반 아파트 재개발 시공사 선정하러왔는데 1 ulchas 2018-10-27 0
67180 일반 처음 들어오면 트랙커 설정하기 좋은 방 없음? 2 ㅇㅇ 39.7 2018-10-27 0
6717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를 왜 몽둥이라 했는지 알겠다 1 BEll 2018-10-27 0
67178 일반 내아바타자체뮤트는없나요 2 ㅇㅇ 182.231 2018-10-27 0
67177 일반 일본인들 이랑이야기 중에 몇가지단어단어 몇개생각안나는데 가르쳐줄래? 13 ㅇㅇ 223.33 2018-10-27 0
67176 일반 브붕이 단풍월드찾음 2 꿀뚤 2018-10-27 1
67175 일반 H룸 알려줘 가고시퍼 ㅠ 2 ㅇㅇ 2018-10-27 0
67174 일반 묵언 아닌데 묵언인줄알았던 사람들이 말하니까 친추준다 3 ㅇㅇ 223.33 2018-10-27 0
67173 질문 블렌더 붙혀져있는뼈를나누고싶은데 1 ㅇㅇ 61.83 2018-10-27 0
67172 일반 칼 드는 애니메이션 어제부터 시도하는데 5 _instruction 2018-10-27 0
67171 일반 파티클 처음해봣는데 재밌당 2 하거 2018-10-27 0
67170 강좌/정보 강좌] 이모트 on off 로 표정 8개 이상 만들어쓰기 35 검은연 2018-10-27 20
67169 일반 이거 바이브포트 지워도되나? 2 -__ 2018-10-27 0
67168 일반 오픈vr 깔아도 컴에 문제없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167 일반 낚시하는맵 이름머임 2 솜검 211.48 2018-10-27 0
67166 일반 vr챗 괜히켜둠 14 Desperadon 2018-10-27 3
67165 일반 혹시 파티클 마커 쓰면 스샷찍을때 스네일처럼 잔상남거나 하는거 없음? 3 아루라테 2018-10-27 0
67164 일반 너넨 처음만난 친구아직도 만나고 있냐 9 쵸마마 2018-10-27 9
67161 일반 트래커 자석으로 고정하면 좀 그러려나? 5 린코 2018-10-27 0
67160 질문 뭔가 이상해진 트레일 마커 질문 AVI 2018-10-27 0
67159 일반 업로드할때 이화면에서 안넘어가지는데 무슨문제야? 4 아스테리 2018-10-27 0
67158 일반 트래커만팔아야겠다 3 읭읭이 2018-10-27 0
67156 일반 술마시고 vr하지말라는 이유가 있더라 3 카디아. 2018-10-27 2
67155 일반 가끔 내 목소리 평소보다 낮고 차분하다는날이 있는데 린코 2018-10-27 0
67154 일반 근데 성기 안보이면 벤 아니라는데 3 아메히 2018-10-27 0
67151 일반 지금 뱅 모집하냐 5 라그네아 2018-10-27 0
67150 일반 아바타월드 주인은 자기아바타 쓰는사람 알 수 있음..? 2 린코 2018-10-27 0
67149 VRC일기 어제 있었던 일 6 ㅇㅇ 124.50 2018-10-27 3
6714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7 0
67146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는거야? 1 ㅇㅇ 211.194 2018-10-26 0
67145 일반 그러고 보니 뱅 월드 여기서 만든거지? 버그 발견. 2 류미래 2018-10-26 0
67143 일반 술 다신 안먹을것 3 하피핏 2018-10-26 0
67142 일반 7시 뱅 결과 45분 으로 보안관&부관 생존 승리! 14 류미래 2018-10-26 0
67141 질문 로우폴리 장미 모델링 있을까요? 2 모코 72.141 2018-10-26 0
67140 일반 캘리 0.6b 버전 받을수있는 디스코드 참가 제한적인가? 4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139 일반 우-와 아직도 글리젠이 되고잇숴 1 DR_Pochi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