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닌노어전공인데 러시아애들질문받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416
  • 2018-10-17 13:19:18
  • 211.187
							

ㅈㄱㄴ11시까지만받음

- dc official App
tntnt 푸틴좋아함? - dc App 2018.10.17 13:20:08
ㅇㅇ 그건약간반반임 우리나라통구이처럼 국가를 부흥시킬원수라는 애들도있고 독재자라고생각하는애들도있음 근데 부랄챗에서 그거는 좀예민한질문이라서 하지마셈 - dc App 211.187 2018.10.17 13:21:23
tntnt 걱정하지마 나 친구없여 - dc App 2018.10.17 13:21:48
바텐더 걔내들 사이의 밈은 뭐가 통함? 아 그리고 아디다스 삼선 츄리닝 왜 그렇게 좋아해? ㅋㅋㅋㅋ 2018.10.17 13:22:41
아메히 매일 보드카마심? - dc App 2018.10.17 13:22:51
ㅇㅇ 과거 쏘련시절 정품아디다스는 밀수로만거래가되서 일종의 사치품이였음. 그래서 규제풀리고 많이사는거임 걔네밈은 고프닉인데 단순히얘기하면 러시아동네양아치임 우리나라국뽕밈이랑 비슷하게 자국비하하는거임 유튜브에 tri poloski검색해서보셈 이해가될거임 - dc App 211.187 2018.10.17 13:25:19
ㅇㅇ 매일마신다는애들은 못들어봄근데 자주마시는애들은 많이들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25:47
MANKALO 한국인 어케생각함 2018.10.17 13:29:16
늑대소녀 그루빠 끄로비 나 루까볘~ 2018.10.17 13:30:53
ㅇㅇ 중국인하고 구별못함 맨날슬라브월드가서 남한사람이라고하면 니하오들음 여자애들은가끔 BTS이러긴함. 좀 잘사는동양인에 열등감가진애들이 왕왕있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31:30
NK08 악기로 러시아 국가 연주해주면 환장한다는데 사실임? 2018.10.17 13:34:51
ㅇㅇ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걔네국뽕기질이 약간있어서 좋아할거같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36:38
Wolfs 삼디다스 ㄹㅇ 궁금했는데 위에서 알려줬네. 그럼 슬라브스쿼트 라고하나? 그거 러시아친구들에게 특별한 의미라도 있어? 은근히 보이는 것 같던데 - dc App 2018.10.17 14:08:25
란찌코찌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idolmaster&no=10442146&page=1 얼마 전에 우리 갤에서 힛갤 보낸 건데 이런 건 어떻게 받아들임? 2018.10.17 14:08:49
ㅇㅇ 러샨들 군대 욕하던데 김치군대보다 씹창임? 125.178 2018.10.17 14:22:15
ㅇㅇ 그 발안때고하는 스쿼트? 나도그게 무슨의미인지정확하게 모름. 생각보다는 힘든자세라서 그렇지않을까생각함 - dc App 211.187 2018.10.17 18:54:46
ㅇㅇ 부랄챗어차피 씹덕새끼들이 하는거라 부랄챗씹덕들은 재밌다고할걸 - dc App 211.187 2018.10.17 18:56:36
ㅇㅇ 가혹행위랑 군수비리가 대한민국상위호환임 - dc App 211.187 2018.10.17 18:57: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666 질문 풀트래킹 유저들이 말하는 캘리가 뭐냐 3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64 일반 퍼블릭에서 나랑 나이 비슷한 사람 찾으면 진짜 기분 좋더라 11 린코 2018-10-21 1
64663 일반 단 돈 5만원 ㅇㅇ 223.38 2018-10-21 1
64662 일반 오랜만에 프로그래밍하는데 토나올거같음 3 유티 2018-10-21 0
64661 일반 10대는 대부분 신사에 있었네 4 ㅇㅇ 168.126 2018-10-21 0
64659 일반 신사에서 러시아인보고 놀란게 3 유메콩 2018-10-21 6
64658 일반 아 진짜 나는 컴퓨터프로그램은 못만지겟다,,, 1 운동좀하자 118.39 2018-10-21 0
64657 일반 놀로 중고 파는갤럼 있냐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56 일반 라무네 사는 사이트 알려줘어어어ㅓ 3 ㅇㅇ 218.49 2018-10-21 0
64655 일반 트래커 자동으로 꺼지는거 막는거 있잖아 5 희민 2018-10-21 0
64654 일반 놀로 어디서 사는게 젤 쌀까 4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53 일반 완전 뉴비일때 한국인한테 말걸었는데 갑자기 1 ㅇㅇ 14.37 2018-10-21 0
6465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해외직구 미개봉 팜!! 2 :D 182.224 2018-10-21 0
64651 일반 드디어 너클콘 출시하네 5 김야기 2018-10-21 0
64650 질문 아바타 업로드를 해보려는데 먼가 이상해요 3 211.214 2018-10-21 0
64649 일반 지금 이모트 온오프 되나요? 2 ㅇㅇㅇ 59.22 2018-10-21 0
64648 일반 난 괴물을 만들었다 2 눈깔이 223.62 2018-10-21 0
64647 일반 mmd h방 링크 줄수있어? ㅇㅇ 1.211 2018-10-21 0
64646 일반 커미션신청하는 갤럼들은 이거 보면서 찌르면되는거아녀? 1 괵스챤 175.213 2018-10-21 2
64645 일반 노.. 모어.. 밀리떠리.. 3 ㅇㅇ 168.126 2018-10-21 0
64644 일반 여러분의 협력하에 완벽한 한국군의 모습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5 ㅇㅇ 223.62 2018-10-21 1
64643 일반 씨발 ㅋㅋ베이스스테이션 선끊어질라하네 3 Mutant 2018-10-21 0
64642 일반 여왕벌그롭들어가고싶어 2 읭읭이 2018-10-21 0
64641 일반 블렌더 상체에 붙어야할 본이 하체로 붙는데 2 ㅇㅇ 2018-10-21 0
64640 일반 완성은 아닌데 자작모델링 브알챗 적용해봄 3 빠쓰 2018-10-21 5
64639 일반 솔찍히 이겜은 그룹들어가기가 되게 애매한게 맞음 3 ㅇㅇ 218.235 2018-10-21 2
64638 일반 갤놈들 킷슈는 다들 하트눈 탑재하네 1 아루라테 2018-10-21 0
64637 일반 외국인들 펍에서이야기할때 타이밍재기 어렵 1 ㅇㅇ 223.33 2018-10-21 0
64636 일반 웨이트페인트 빡침 1 빠쓰 2018-10-21 0
64635 일반 늒네 최근 요 3일간 한국인 많은서버 찾아갔는데 9 ㅇㅇ 218.155 2018-10-21 0
64634 일반 이런 아바타도 만들면 재밌을듯 2 으ㅡ음 2018-10-21 0
64633 일반 아바타 베이스 추천좀 2 ㅇㅇ 14.37 2018-10-21 0
64632 강좌/정보 블렌더 기초 강좌유튭 있네 1 00 115.41 2018-10-21 4
64631 일반 아바타 제작 질문입니다. 2 ㅇㅇ 180.189 2018-10-21 0
64630 일반 바이브 풀셋 중고로 팔았다 2 ㅇㅇ 59.12 2018-10-21 1
64629 일반 브알챗이 진짜 대단하다고 느낀 게 18 ㅇㅇ 117.111 2018-10-21 30
64628 일반 생활관 월드 깨알같은 요소 4 alskdj 183.104 2018-10-21 0
64627 질문 아바타 좀 고치고 싶은데 4 00 115.41 2018-10-21 0
64625 일반 놀로가 그렇게 사용하기가 어려워? 4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24 일반 오큘 + 놀로 로 춘 저댄 영상 3 우메코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