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닌노어전공인데 러시아애들질문받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416
  • 2018-10-17 13:19:18
  • 211.187
							

ㅈㄱㄴ11시까지만받음

- dc official App
tntnt 푸틴좋아함? - dc App 2018.10.17 13:20:08
ㅇㅇ 그건약간반반임 우리나라통구이처럼 국가를 부흥시킬원수라는 애들도있고 독재자라고생각하는애들도있음 근데 부랄챗에서 그거는 좀예민한질문이라서 하지마셈 - dc App 211.187 2018.10.17 13:21:23
tntnt 걱정하지마 나 친구없여 - dc App 2018.10.17 13:21:48
바텐더 걔내들 사이의 밈은 뭐가 통함? 아 그리고 아디다스 삼선 츄리닝 왜 그렇게 좋아해? ㅋㅋㅋㅋ 2018.10.17 13:22:41
아메히 매일 보드카마심? - dc App 2018.10.17 13:22:51
ㅇㅇ 과거 쏘련시절 정품아디다스는 밀수로만거래가되서 일종의 사치품이였음. 그래서 규제풀리고 많이사는거임 걔네밈은 고프닉인데 단순히얘기하면 러시아동네양아치임 우리나라국뽕밈이랑 비슷하게 자국비하하는거임 유튜브에 tri poloski검색해서보셈 이해가될거임 - dc App 211.187 2018.10.17 13:25:19
ㅇㅇ 매일마신다는애들은 못들어봄근데 자주마시는애들은 많이들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25:47
MANKALO 한국인 어케생각함 2018.10.17 13:29:16
늑대소녀 그루빠 끄로비 나 루까볘~ 2018.10.17 13:30:53
ㅇㅇ 중국인하고 구별못함 맨날슬라브월드가서 남한사람이라고하면 니하오들음 여자애들은가끔 BTS이러긴함. 좀 잘사는동양인에 열등감가진애들이 왕왕있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31:30
NK08 악기로 러시아 국가 연주해주면 환장한다는데 사실임? 2018.10.17 13:34:51
ㅇㅇ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걔네국뽕기질이 약간있어서 좋아할거같음 - dc App 211.187 2018.10.17 13:36:38
Wolfs 삼디다스 ㄹㅇ 궁금했는데 위에서 알려줬네. 그럼 슬라브스쿼트 라고하나? 그거 러시아친구들에게 특별한 의미라도 있어? 은근히 보이는 것 같던데 - dc App 2018.10.17 14:08:25
란찌코찌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idolmaster&no=10442146&page=1 얼마 전에 우리 갤에서 힛갤 보낸 건데 이런 건 어떻게 받아들임? 2018.10.17 14:08:49
ㅇㅇ 러샨들 군대 욕하던데 김치군대보다 씹창임? 125.178 2018.10.17 14:22:15
ㅇㅇ 그 발안때고하는 스쿼트? 나도그게 무슨의미인지정확하게 모름. 생각보다는 힘든자세라서 그렇지않을까생각함 - dc App 211.187 2018.10.17 18:54:46
ㅇㅇ 부랄챗어차피 씹덕새끼들이 하는거라 부랄챗씹덕들은 재밌다고할걸 - dc App 211.187 2018.10.17 18:56:36
ㅇㅇ 가혹행위랑 군수비리가 대한민국상위호환임 - dc App 211.187 2018.10.17 18:57: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30 일반 왜 디바이스 추가를 눌러도 모션 컨트롤러가 안잡히지 ㅠㅠ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29 일반 근데 보통 갤러리들 갤주 부갤주들 친하지않나 18 ㅇㅇ 121.139 2018-10-23 1
65527 일반 구매하는데 할부 되겄지? 2 ㅇㅇ 175.223 2018-10-23 0
65526 일반 오큘특 2 cv52468 175.223 2018-10-23 0
65525 일반 Vr연애관계가 무서운 이유 2 ㅇㅇ 121.139 2018-10-23 0
65524 일반 부랄챗여자꼬시려고 하는애들도있나 6 ㅇㅇ 1.251 2018-10-23 0
65523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15 MANKALO 2018-10-23 18
65522 일반 이게 트래커가 땅에 설치해놓으면 인식하고 그런거임?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21 일반 오큘 망했다는 기사 기레기아님? 2 쎾쓔!!! 2018-10-23 0
65520 일반 그 다리도 움직이고 풀모션 인식하려면 이거 사면되는거야? 5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9 일반 얼굴스캔하고싶어나도 3 ㅇㅇ 14.40 2018-10-23 0
65518 일반 저 아조씨 재밌지 1 JJY 2018-10-23 0
65516 일반 그 풀키넥인가 뭔가 그 바이브인가 뭔가 그거 사려면 어디가서 사야함? 2 ㅇㅇ 121.161 2018-10-23 0
65514 일반 MR 막 도착해서 해보려는데 10 ㅇㅇ 182.228 2018-10-23 0
65513 일반 이 아조시 의외로 능력자야 8 ㅇㅇ 168.126 2018-10-23 1
65512 일반 웨이트 페인팅 보라색은 뭐야 2 아메히 2018-10-23 0
65511 일반 요 며칠간 찍은 저댄 영상 추가로 올려요. 16 검은자까 218.153 2018-10-23 8
65510 일반 Vive2세대가 프로였어?? 4 허거걱 2018-10-23 0
65509 일반 트레커를 이런용도로 쓰는구나.. 4 카디아. 2018-10-23 0
65508 일반 확실히 로리체형이 귀엽긴하네 17 검은연 2018-10-23 2
65507 일반 머임? 오큘 망함???? 무슨 일임??? 5 김야기 2018-10-23 0
65505 일반 근데 오큘이 망해도 2 으ㅡ음 2018-10-23 0
65504 일반 근데 그거 아냐 4 초보자아 2018-10-23 0
65503 일반 오큘러스 3 카디아. 2018-10-23 0
65502 일반 슈샘 어느정도 해야대? 3 ㅇㅇ 175.223 2018-10-23 0
65501 일반 회사가 VR 관련 회사라 다행이다... 3 Raimiz 2018-10-23 0
65500 일반 뚜따 하려고 하는데 질문점 2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9 일반 뜬금없는말일데...난 그나마 적게쓴거같은데? 6 츄르 2018-10-23 0
65498 일반 스팀계정은 아바타업로드 아얘못하는것?? 3 재배맨 2018-10-23 0
65495 일반 저 진짜 유니티의 유자도 모르는데요 1 야근박멸 211.38 2018-10-23 0
65494 일반 오큘 트래커 나오기전에는 망하면안됨 2 울테 2018-10-23 0
65493 일반 500엔짜리 모델 귀여운데?? 8 A.ms 2018-10-23 0
65492 일반 데비앙아트에 후드티있냐 1 koper2004 2018-10-23 0
65491 일반 오큘 안망한다 2 ITOAR 2018-10-23 0
65490 일반 바이브센서 어디위치에 설치하나요 5 안미 211.36 2018-10-23 0
65489 일반 할로윈으로 장도리랑 빠루 어떰 9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488 일반 방금 올린 영상 안보인데서 유튜브로 다시 올림 ㅇㅇ? 118.217 2018-10-23 0
65487 일반 아바타에 사운드 소스 넣을때 ㅇㅇ 222.109 2018-10-23 0
65486 일반 바이브 안산 흑우없제?? 10 ㅇㅇ 14.40 2018-10-23 1
65485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18 츄르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