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퓨 오긴했는데 가장큰 문제가 하나생김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485
  • 2018-10-23 06:29:38
							

조립을 못함 ㅋㅋ

다 까먹음 ㅋㅋㅋㅋㅋㅋ
Huntere 2018.10.23 06:30:54
ㅇㅇ 좆텔사는 흑우없제 14.40 2018.10.23 06:31:03
Luche 덮고 위에 쿨러끼우고 램꼽고 글픽꼽고 사타선 꼽고 쿨러선 LED선 파워꼽고 참쉽죠 2018.10.23 06:31:52
차가운가을비 유투브 켜라... 2018.10.23 06:33:47
boogleboogle 그냥 메뉴얼만 천천히봐도 다된다. - dc App 2018.10.23 06:33:49
나냠 시퓨 뭐야..? - dc App 2018.10.23 06:34:03
ㅇㅇ 87따리네 14.40 2018.10.23 06:35:27
나냠 오...어서와 9천대 버리거 잘왔어... - dc App 2018.10.23 06:36:46
하벤하이드 8700k조와 - dc App 2018.10.23 06:38:16
츄르 저거 led power 째깐한것들 저게 제일 골치아픈부분인데... 오늘 집가면 9시... 작업하면 11시정도 예상됨 2018.10.23 06:40:05
ㅇㅇ 야저거 논케이잖아 ㅋㅋㅋ 미친ㅋㅋㅋ흑우 14.40 2018.10.23 06:46:44
PaPoPo 8700에 박격포 조합 괜춘해 잘샀다 굿굿 조립은 메뉴얼만봐도 쉽게가능하고...모르겠으면 유튜브에 영상많으니 참고해 2018.10.23 07:40:12
PaPoPo 그런데 써보면 알겠지만 8700은 기본쿨러로 쓰는 씨퓨가 아니야...존스보CR-201/갬맥스400이나 트리티니쓰자 2018.10.23 07:56:52
츄르 고마워... 써모렙 트리니티 4만원정도하는거 이거사면 될까? 2018.10.23 08:01:09
PaPoPo ㅇㅇ트리니티 소음없고 좋아 2018.10.23 08:10:05
PaPoPo 단점이라면 손나사 방식이라서 나중에 케이스 사이로 손 넣어서 풀려면 피보기 십상임 2018.10.23 08:11:01
츄르 일단 주문은 해놨는데 기본쿨러가 그렇게 안좋나 2018.10.23 08:12:36
PaPoPo 기쿨로 평균적인 케이스, 평균적인 시스템팬 부착했다고 치고 배그같은겜 돌리면90~100도찍음... 나도 트리니티쓰는데 케이스 옆뚜껑따고 브랄챗하면 72도쯤나옴 2018.10.23 08:3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052 일반 아바타핵 질문있는데 2 ㅇㅇ 223.62 2018-10-26 0
67051 일반 써멀 닦았다 ㅈ될뻔했다 진짜 3 츄르 2018-10-26 0
67050 일반 이거 정공겜이냐? 2 ㅇㅇ 223.62 2018-10-26 0
67049 일반 할로윈 아바타 1 Ciao 2018-10-26 0
67048 일반 브알챗 누가 재밋다해서 갤러리 와봤는데 3 ㅇㅇ 124.51 2018-10-26 0
67047 일반 실제클럽에서 애니송 나온다면 믿을수 있냐? 2 ㅇㅇ 223.62 2018-10-26 0
67046 일반 내가 다신 조립식으로 컴사나봐라ㅋㅋㅋ 14 츄르 2018-10-26 0
67044 일반 오랜만에 Vr없이 VRC들어오니까 2 BEll 2018-10-26 0
67043 일반 뱅할사람 9시반 연병장 6 울테 2018-10-26 0
67042 일반 바이브트리거 왜 살짝만눌러도눌리냐 2 울테 2018-10-26 0
67041 일반 강좌 곧 시작함. MANKALO 2018-10-26 2
67040 일반 무선킷 정말 최고다 1 포도초콜렛 2018-10-26 0
67039 일반 시타델 카드 앞면 4 Luche 2018-10-26 0
67038 일반 게임 설치했는데 한국인 만나려면 어디로 가야하냐? 5 ㅇㅇ 125.180 2018-10-26 0
67037 일반 VR 사자마자 중고판매각 나와버림... 5 ㅇㅇ 175.223 2018-10-26 0
67036 일반 애들아 이거 고치는법좀 알려줘ㅠㅠㅠㅠ 1 114.199 2018-10-26 0
67035 일반 카드 만들었다 1 Luche 2018-10-26 0
67034 일반 의상개변말고 의상만 모델링해볼까 1 빠쓰 2018-10-26 0
67033 일반 심심하다.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32 일반 누가 지니어스 맵 안만드나 려려려 221.142 2018-10-26 0
67031 일반 커미션끝 쉬는시간 4 빠쓰 2018-10-26 0
67030 일반 ㅇㅣ게임하면서 나한테 디자인센스가 없다는걸 깨달음 2 NAME_HORANG 2018-10-26 0
67029 일반 킷슈를 음해하지 마십시오 1 아루라테 2018-10-26 0
67027 일반 킷슈 가슴은 본이 없는거 실화냐.. 4 Ciao 2018-10-26 0
67025 일반 우콘 분홍색 머리에 교복입은거 진짜 이쁘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7024 일반 나는 반대로 외국 친구한테 집착당하는거 같다... 6 ㅇㅇ 118.32 2018-10-26 1
67023 일반 바이브 프로쓰는사람 질문좀 2 ㅇㅇ 211.246 2018-10-26 0
67022 일반 vrchat 갤러리 유저분들께 드릴말이 있습니다. 9 쎾쓔!!! 2018-10-26 3
67021 일반 이젠 눕기만 해도 눈 감긴다 9 _instruction 2018-10-26 0
67020 일반 짤에 버스 어디서구함 3 greenhornet 2018-10-26 0
67018 일반 2080ti랑 1080로 sli라는거 가능해? 9 츄르 2018-10-26 0
67017 일반 트래커 동글 이렇게 생김 6 브창 2018-10-26 0
67016 일반 컴퓨터또샀다ㅋㅋㅋㅋ 13 츄르 2018-10-26 0
67015 일반 아바타 완전 마음에 들어서 MMD댄스방 갔어요(약혐?) 3 ㅇㅇ 58.228 2018-10-26 0
67014 일반 바이브 as어따넣어 ? 3 왜구루냥 220.79 2018-10-26 0
67013 일반 커미션용 포트폴리오 7 koper2004 2018-10-26 2
67011 일반 트래커 안에 있는 동글이란게 대체 뭐임? 2 ㅇㅇ 175.223 2018-10-26 0
67010 일반 아무것도 모를 때 가르쳐준 분 지금도 접속하시는데... 1 ㅇㅇ 175.223 2018-10-26 1
67009 일반 이새기들 드디어 프로용 케이블파네 1 Shinbi 2018-10-26 0
67008 일반 대부분아바타들 다리뼈가 너무 긴것같음 4 괵스챤 175.223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