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소 vr했는데 마우스가 안되요......
글쓴이
GiTae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366
  • 2018-10-17 10:18:19
							

뭐가 문제인가요???

ㅇㅇ 선생님 혹시 '다이소 vr' 을 사셨습니까? 195.175 2018.10.17 10:19:12
GiTae 네. 다이소 vr 샀는데... 헤드뱅뱅이 안되는데.... 2018.10.17 10:20:04
ㅇㅇ 검토한 결과 선생님은 '흑우' 입니다 195.175 2018.10.17 10:21:41
ㅁㄹㄴㅌㅁㅈ 별도의XBOX 컨트롤러같은 컨트롤러가 있어야 편하게할수있음 2018.10.17 10:21:53
ㅁㄹㄴㅌㅁㅈ Riftcat이 제일 설정편함 2018.10.17 10:22:06
GiTae 그래서 어떻게 하나요? 2018.10.17 10:22:10
ㅁㄹㄴㅌㅁㅈ 왜냐면 연결하고 시작버튼만눌러주면 알아서설정 다 해주니깐.. 2018.10.17 10:22:24
GiTae Riftcat이요?? 이거하면 마우스 적용 되나요?? 2018.10.17 10:22:34
NAME_HORANG 마우스가 안된다는게 뭔말인지 모르겠음 2018.10.17 10:22:44
NK08 화면 안 돌아간다는거 아니야? 2018.10.17 10:24:30
GiTae 네.. 마우스 돌리면 화면 돌아가야되는데 안돌아가네요.. 2018.10.17 10:25:09
다이소vr 마우스가 안될리가 없는데 오른쪽 왼쪽은 잘되는데 위아래가 안됀다면 정상임 58.225 2018.10.17 10:27:54
GiTae 정면을 바라보면서 전혀 안움직여요... 2018.10.17 10:28:48
다이소vr ㄴ원인을 잘모르겠네요 스팀 vr 이 업데이트 하면서 바뀐건지..게임패드라도 하나 사서 쓰시는게 좋을듯 58.225 2018.10.17 10:4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197 일반 그 머지 뱅 디코방 초대 가능함? 4 UnnameD 2018-10-19 0
64196 일반 담주 월요일 예비군... 1 빠쓰 2018-10-19 0
64195 일반 놀로 베이스 위치가 중요하긴함 1 ㅇㅇ 222.113 2018-10-19 0
64193 일반 으 멀미땜에 드러누웟는데 Yua 2018-10-19 0
64192 일반 남자아바타 괜찮은거 없나 2 ㅇㅇ 14.37 2018-10-19 0
64190 일반 vr챗만 할거면 중고사도되나용 6 재배맨 2018-10-19 0
64189 일반 vrchat 하려면 그거 VR 장비 필요한 거 아님? 2 ㅇㅇ 1.237 2018-10-19 0
64188 일반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11 나냠 2018-10-19 0
64187 일반 이번 블프때 오큘 싸게팔려나 읭읭이 2018-10-19 0
64186 질문 vrchat 하려면 장비가 뭐가 필요함? 3 ㅇㅇ 1.237 2018-10-19 0
64185 일반 놀로 되파는각이다 7 aa 59.13 2018-10-19 0
64184 일반 체크카드라그러는듯 2 읭읭이 2018-10-19 0
64183 일반 이 맵 다시 올라옴 3 너랑안놀거야 2018-10-19 1
64182 일반 제가 쓰고 있는 아바타 수정을 커미션맡기고 싶은데요 ㅇㅅㅇ 175.123 2018-10-19 0
64180 일반 웨이트 페인팅에서 잘못 칠한곳 지우는 법 있음? 4 아메히 2018-10-19 0
64179 일반 가끔 도와주면 보람차다 2 읭읭이 2018-10-19 0
64177 질문 아주 기초적인거 질문함. 1 무리어미 39.117 2018-10-19 0
64176 일반 안이 이거 웃기는 겜이네 3 ㅇㅇ 59.27 2018-10-19 0
64175 일반 미코 학대파는 하등하다 15 으ㅡ음 2018-10-19 21
64171 일반 이거 왜이러냐ㅐ 3 ㅇㅇ 218.235 2018-10-19 0
64170 일반 VR방 옮겻습니다 댕기분굿 8 ㅇㅇ 223.39 2018-10-19 3
64169 일반 어때 귀엽지? 귀엽지 !? 7 카디아. 2018-10-19 0
64168 일반 이번에 만든거 적용샷 3 긴긴 2018-10-19 0
64166 일반 itx유저라 무선킷 못쓰는줄 알았더니 1 ㅇㅇ 211.228 2018-10-19 0
64165 일반 형들...드라이버4vr 결제에서 막혔당...ㅠ 5 아우렐리아 61.77 2018-10-19 0
64164 일반 커미션돈안주고ㅌㅌ하면어캄? 3 읭읭이 2018-10-19 0
64160 일반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첨깔아본 뉴비인데 13 ㅇㅇ 2018-10-19 0
64159 일반 360키넥트 이미가지고있는데 조합할vr추천좀 3 캣리스 2018-10-19 0
64158 일반 커미션 사기 당함 17 유티 2018-10-19 16
64157 일반 아부지 vr사서 체험해보고싶다하시는데 7 공배기 2018-10-19 4
64156 일반 혼자놀기좋은맵추천좀 1 읭읭이 2018-10-19 0
64155 일반 아 집가고싶다 읭읭이 2018-10-19 0
64154 일반 무선킷 짱좋아 2 Luche 2018-10-19 0
64153 질문 업로드 하면 무리어미 39.117 2018-10-19 0
64152 일반 바이브 늒네 토할거같아서 쉬는중 3 Yua 2018-10-19 0
64151 일반 바이브 무선킷 말이야 2 dd 211.228 2018-10-19 1
64150 일반 줜나 심심하네 읭읭이 2018-10-19 0
64149 일반 뱅할뱅 아홉시사십분 연병장 6 하루사메 2018-10-19 0
64145 일반 이번에 서코 많이오네? 7 kk08 2018-10-19 0
64144 일반 월드 아바타는 감정표현 못 숨겨? 4 ㅇㅇ 59.27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