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사기 당함
글쓴이
유티
추천
16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58
  • 2018-10-19 12:53:08
							





작업도중에 도망감


요즘 이런게 많나봐


ㅇㅇ 선입금받자 210.183 2018.10.19 12:54:42
寒秋雨 만들어주는대 상대가 빤스런한거야? 2018.10.19 12:55:54
읭읭이 킷슈안샀나봄 - dc App 2018.10.19 12:56:37
스노리_ 선입금이 답... 나도 항상 선입금 받음. 2018.10.19 12:57:34
몰래온손님 2018.10.19 13:03:31
혹시 미친 2018.10.19 13:51:49
Yua 저런거보면 참 신기하다 사고방식이 우리와는 다른거같다 2018.10.19 14:08:56
레몬우유 킷슈안사도 좋으니 돌아오라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9 14:11:13
차렷충아닌사람 킷슈 안삿나봐 ㅋㅋㅋㅋㅋㅋㅋ 2018.10.19 14:48:51
ㅇㅇ 커미션값 + 킷슈구매값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2.45 2018.10.19 15:01:24
히비링 아앗 킷슈 산 사람만 커미션 가능해? 2018.10.19 19:52:05
boogleboogle 당연하지 2018.10.19 20:43:05
ㅇㅇ 작업자입장에서 제일좋은건 풀 선입금인데 그것도 문제가 될수 있으니까 반이상 선입받고 작업종료후 잔금이랑 완성본이랑 교환하는게 좋다고 보는데 59.27 2018.10.19 21:58:23
희민 선생님 입금받고 하시는것이에요. 2018.10.20 00:09:24
괵스챤 공지글에 CHJ그쪽 커미션한번찔러봐 사기당한게 너무 안쓰러워서 공짜로해줄라니까 - dc App 175.213 2018.10.21 05:11:14
유티 내가 커미션 하는사람인데용? 2018.10.21 06:02:29
티나 킷슈가 비싸긴 해 ㅋㅋㅋㅋㅋㅋ 2018.10.21 07:04: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75 일반 공지에 /3d모델링/이 제로부터 커미션 받는사람임? 4 Amiya 2018-10-22 0
65074 일반 이거머야? 2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72 일반 어제 귀여운사람 봤어 7 카디아. 2018-10-22 1
65071 일반 부스 압타 새로운거? 3 boogleboogle 2018-10-22 0
65070 일반 핑크핑크한 저댄방때 사진 못찍은게 아쉬워 아이리네 2018-10-22 0
65069 일반 바이브 링크박스 4 나냠 2018-10-22 0
65068 일반 vrc용 컴퓨터견적 5 현이ver 211.208 2018-10-22 0
65067 일반 요즘 시험에서 바이브도 나오네 12 읭읭이 2018-10-22 14
65066 일반 (꿀잼주의) 총을 한발밖에 못쏘는 사람은 대머리ㅋ 여러발 쏘는 사람은? 2 ㅇㅇ 211.246 2018-10-22 1
65065 일반 회사에서 갤질하는 샊히있네; 5 쎾쓔!!! 2018-10-22 0
65064 일반 암드=유사cpu 3 읭읭이 2018-10-22 0
65063 일반 2년전에는 램이 ㅈㄴ쌋었음 12 츄르 2018-10-22 0
65062 일반 컴터는 진짜 이렇게 사면 된다! 5 아이리네 2018-10-22 0
65061 일반 컴퓨터는 이렇게 사믄댄다 11 읭읭이 2018-10-22 0
65060 일반 4개월 준비하던자격이 한순간에 날아감 4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59 일반 정보] 이모트 조합으로 온오프 오브젝트 가짓수 늘리기 18 검은연 2018-10-22 31
65058 일반 의사한테 브랄챗 이야기 했다가 약 더먹게됨ㅋㅋㅋㅋ 9 포도초콜렛 2018-10-22 6
65057 일반 야방금올라온 강좌어디갓어 ㅇㅇ 14.40 2018-10-22 0
65055 일반 램 8기가짜리하나살건데 17 아스테리 2018-10-22 0
65054 일반 바이브 뚜껑만팔면 살사람잇냐 5 ㅇㅇ 14.40 2018-10-22 0
65053 일반 MR은 눕지도 못하더라... 9 차가운가을비 2018-10-22 0
65052 일반 월드 라이트 관련좀 ㅇㅇ 222.109 2018-10-22 0
65051 일반 6월달 스샷 5 Luche 2018-10-22 0
65050 일반 ??? : 바이브 산 흑우없제? 8 Kiiiisssss 211.36 2018-10-22 2
65049 일반 내 램은 넘모사랑스러워 6 읭읭이 2018-10-22 0
65048 일반 이거 빛나는거엿꾸나 4 치요키 2018-10-22 1
65047 일반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컨트롤러는 똑같아? 3 괵스챤 110.70 2018-10-22 0
65045 일반 아까 글썼는데 공통 모델중 메카닉을 베이스 만 공동제작하는걸 고민해봤음 4 ㅇㅇ 59.13 2018-10-22 0
65044 일반 브랄챗 램용량 얼마나 잡아먹지? 12 츄르 2018-10-22 2
65043 일반 Lenovo Explorer 샀는데요 준비물.. 4 우묘 211.241 2018-10-22 0
65041 일반 얼굴 가까이대고 피스하는사진 6 아스테리 2018-10-22 0
65040 일반 사진의 기초;^를 알려드리갯숩니다~^ 1 꿀뚤 2018-10-22 1
65038 질문 야 zzz방잇자나 ㅇㅇ 14.40 2018-10-22 0
65037 일반 vr 노트북사양 6 디안 123.142 2018-10-22 1
65035 일반 생각해보면 제로부터 시작하는거 공동으로 돈모아서 모델러한테 맡기면되지않음 10 ㅇㅇ 59.13 2018-10-22 0
65034 일반 아바타 적용하는거 1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2 0
65033 일반 진짜 빨리 집가고 싶3ㅏ 4 초보자아 2018-10-22 0
65032 질문 애니메이터로 폴리곤 수 우회하는법좀 자세히 알려줄사람 있음? 7 무리어미 39.117 2018-10-22 0
65030 일반 너희 그룹은 안녕하니 4 읭읭이 2018-10-22 0
65029 일반 운전연습 하고오는데 너무 정신이 힘들다.. 4 ulchas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