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괴감 드립은 왜 하는거야?
글쓴이
혜비니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62
  • 2018-10-17 07:15:16
							
친구중에서도 자괴감 안 드냐고 그러는 애가 있긴한데 얘는 그래도 본인이 VR쓰면서 그러니까 장난같은데

차렷충 애들이 자괴감 안드냐고 그럴 때는 의도가 뭔지 모르겠다. 난 차렷으로 하다가 VR유저들 고개도 까딱까딱거리고 팔도 움직이고 양손 다 물건 들 수 있고 춤도 추고 그러는 거 나도 해보고 싶어서 사서 하는데

내가 하고 싶어서 그러는 거 가지고 차렷충 애들이 와선 자괴감 드립칠 땐 좀 안타깝다. 차렷충인 이상은 평생 이해못할텐데... 밖에서 운동하는 게 더 낫지 않겠냐고 그러는 애들은 이게임이 운동하는 게임도 아닌데 왜 그러는 지 모르겠다.

ㅇㅇ 자기도 하고싶은데 못하니까 그러는거임 175.211 2018.10.17 07:16:51
ㅁㄹㄴㅌㅁㅈ 나는 돈이없지만 너는 돈이많은데 그런걸하고있냐 는 심보임 2018.10.17 07:17:24
레몬우유 본인명의의 부동산이 없어서그럽니다 2018.10.17 07:17:35
NK08 이해하려 하지 마라, 그들은 사고방식 자체가 우리와 다르다 2018.10.17 07:22:02
혜비니 진짜 VR쓰면 좋냐고 물어보는 사람은 딱 한번밖에 못본것같다 2018.10.17 07:23:18
츄르 보통은 pc로만 깔짝하는 차렷 신사충들이 vr유저랑 놀려고 하는말 아님? 나는 다받아주는데 2018.10.17 07:24:39
ㅇㅇ 자기가 하고싶은거 하면서 운동도 되는건데 차렷들은 그걸 몰라요 - dc App 223.39 2018.10.17 07:31:10
ㅇㅇ 박탈감 느껴서 - dc App 223.62 2018.10.17 08:02: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316 일반 음-모론 ㅇㅇ 175.204 2018-10-17 0
63315 일반 장작알바 잘구한듯 NAME_HORANG 2018-10-17 0
63311 일반 불타는 갤에 엉덩이로 진화작전 ㅇㅇ 121.180 2018-10-17 1
63310 일반 난 MR사서 해보고 차이 확느꼈는데 레밀리아스 2018-10-17 0
63309 일반 왜 또 불타고있대. 2 빠쓰 2018-10-17 0
63308 일반 응 니애미~ 3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7 일반 밀웜갤 기념 다시보는 밀웜노동 4 ㅇㅇ 125.129 2018-10-17 1
63306 일반 차렷충은 vr카페라도 가보자 4 꿀뚤 2018-10-17 0
63305 일반 밀웜은 에너지원이 맞다 2 초보자아 2018-10-17 2
63304 질문 떡밥은 모르게꼬 델 mr샀는데 설정어케하나용? 에말 175.223 2018-10-17 0
63303 일반 오늘의 최대 피해자 밀웜 2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2 일반 놀로로 춤춰보았다 (Feat.캣다) 8 Lakenls 2018-10-17 2
63301 일반 오리지널 모델링 단색 넣어옴 2 카랑카람 2018-10-17 0
63300 일반 디씨에서 패드립들었다고 불타는 새낀 또 처음보네 10 ㅇㅇ 175.223 2018-10-17 10
63299 일반 이거보니까 밀웜이 새로운 에너지원이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17 0
63298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12 밀웜 195.175 2018-10-17 0
63297 일반 아바타에 넣을 음성 작업시작했다 4 읭읭이 2018-10-17 0
63296 일반 왠 쓸데없는 밀웜 장작이야 10 아이리네 2018-10-17 0
63295 일반 2700에 2080 오큘 잘되냐? 8 ㅇㅇ 223.62 2018-10-17 0
63294 일반 밀웜하지말고 5 하피핏 2018-10-17 6
63293 일반 왜 이번엔 밀웜갤러리임 5 아메히 2018-10-17 0
63292 일반 야 솔직히 부모 언급하는건 못배운 애들이나 하는거지 6 ㅇㅇ 39.7 2018-10-17 1
63290 질문 지금 갑자기 밀웜으로 불타는건... 4 밀웜 195.175 2018-10-17 0
63289 일반 니밀웜애미 3 ㅇㅇ 39.7 2018-10-17 2
63288 일반 어서오세요 병신갤러리입니다 1 ㅇㅇ 223.38 2018-10-17 0
63287 일반 디폴트아바타 장인한명 늘었다 ㅋㅋ 2 JJY 2018-10-17 0
63286 일반 니 아바타 갈색거저리 유충 2 ㅇㅇ 125.129 2018-10-17 1
63285 일반 디씨 부끄러어 1 읭읭이 2018-10-17 0
63284 일반 ㅋㅋ지랄 병신들 또신났네 안부끄러운가 5 ㅇㅇ 39.7 2018-10-17 0
63281 일반 고구마 받아서 맛탕 ㅎ 1 크리스 2018-10-17 0
63280 일반 이 시각 퍼블릭 히로바 8 JJY 2018-10-17 0
63279 일반 애미가 뭐요? 22 희민 2018-10-17 4
63278 일반 니 애미 밀웜이 왜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9 으ㅡ음 2018-10-17 0
63277 일반 게임 몰입도의 차이가 아닐까 7 NAME_HORANG 2018-10-17 0
63276 일반 ㅋㅋ 갤 꼬라지 아주 지랄들 한다 ㅋㅋㅋㅋ 1 ㅇㅇ 175.223 2018-10-17 0
63275 일반 바이브 안경안쓰고 빠밤폼쓰면 시야각넓어지냐? 3 울테 2018-10-17 0
63274 일반 그만 니애미밀웜으로 놀려야겟다 2 밀웜 5.176 2018-10-17 0
63273 일반 VR 자괴감? 8 FGDss 2018-10-17 0
63270 일반 이거 다 결제되는거 아니지?? 5 츄르 2018-10-17 0
63268 일반 좆도 쓸데없는걸로 불타네 븅신들 1 ㅇㅇ 5.176 2018-10-1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