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글쓴이
밀웜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98
  • 2018-10-17 08:07:31
  • 195.175
							
오큘은 파이맥스8 k 에 비해 나은게 하나없는 븅신이고
바이브는 트래커만 빼면 븅신

파이맥스 8k 에 바이브 트래커 가십쇼

Viver 최소사양 GTX 1080, 베이스스테이션, 컨트롤러 내년 2분기 이후 출시예정 ㅋㅋ - dc App 2018.10.17 08:08:02
읭읭이 그래서 언제나오는데 - dc App 2018.10.17 08:08:10
아이리네 그래서 출시 시기가? 2018.10.17 08:08:23
Huntere 2018.10.17 08:08:53
밀웜 니애미밀웜 223.38 2018.10.17 08:09:10
ㅇㅇ 애초에 바이브 풀트래킹하려면 최소사양 1080인데 뭐 바이브 뚝배기만 파이맥스 뚝배기로 갈아끼면서 기다리면됨 195.175 2018.10.17 08:09:30
Viver 바이브 풀트래킹 GTX 1050으로도 잘됨... 그리고 내년 2분기는 되야 베이스랑 컨트롤러 나오고, 국내정발은 그거보다 더 늦게 나올테니 니말대로 바이브로 즐기다가 뚝배기만 갈아타는게 맞음 - dc App 2018.10.17 08:11:35
boogleboogle 잘된다는게 무슨기준인지 모르겠는데 1080ti로도 저댄이나 20명 넘어갈때부터 프레임 방어 절라안되는데? - dc App 2018.10.17 08:17:46
Viver ㄴ 저댄방 말고는 ㄱㅊ음. 내가 1050 달린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고 있거든. 저댄방도 10명까지는 ㄱㅊ더라 - dc App 2018.10.17 08:19:01
쿨통 파이맥스 겁나 무거워보임. 춤추면 난리날듯 2018.10.17 08:24:15
하이위자드 바이브보다 가볍. 직접 써봄. 어느 유튜브영상에서도 무게 제보니 가벼운걸로 나옴. 2018.10.17 16:07:17
ㅇㅇ 프레임 방어는 병신새끼야 CPU 역할이야 컴알못새끼야 ㅋㅋ 그래픽카드는 최대 프레임을 뚫어주는 역할이고 그 최대프레임을 어디까지 방어할수 있느냐가 CPU 역할인데 프레임 방어 절라 안되는데 이지랄하고 앉았네 ㅋㅋ 1050 ti에 cpu는 준수한놈 쓰고있으면 1050 샤가 낼수있는 최대프레임을 무난하게 방어하겠지 등신새기 이래서 모르는 새끼가 안다고 착각하고 씨부리면 곤란해 118.222 2018.10.24 04:01: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107 일반 얘 생각보다 별로네 11 ㅇㅇ 211.36 2018-12-17 0
82106 일반 아 h방가고싶다 1 Squ4d 2018-12-17 0
82105 일반 vr연애 하는사람들한테 질문 7 ㅇㅇ 223.62 2018-12-17 0
82104 일반 묵언vr은 친구가 많고싶어요 5 ㅇㅇ 117.111 2018-12-17 0
82102 일반 물방울 3d모델링같은거는 못구하나요 3 ㅇㅇ 220.81 2018-12-17 0
82100 일반 샤로는 옷벗기면 맨팔 발에 알몸으로 있나? 6 마보로시 2018-12-17 0
82099 일반 마작을 배우고 싶은 갤러리 분들! 3 f 211.58 2018-12-17 1
82097 일반 무플방지 곧 못보겠네 ㅋㅋ 1 ㅇㅇ 110.70 2018-12-17 0
82096 일반 신사 가끔가면 개꿀잼인데 2 dddat 59.30 2018-12-17 1
82095 일반 프로무선킷 사면 프로만 사용가능함? 5 ㅇㅇ 211.196 2018-12-17 0
82094 일반 업데이트 후에 유니티 오류가 있어 갤럼들 도와줘 4 뿌빠삐뿌 2018-12-17 0
82093 일반 혹시 유니티에서 명찰이나 완장같은거 넣을때 움짤처럼 움직이게 못하냐 2 dd 49.163 2018-12-17 0
82092 일반 여중생 님두랑~ 이 압타 이름이 머에양? 6 ㅇㅇ 59.152 2018-12-17 0
82091 일반 다들 줄정리 어떻게함? 9 2018-12-17 0
82090 질문 데스건글싼김에 질문있는데 7 Lucia 2018-12-17 0
82089 일반 psvr 질문 5 U_myo 2018-12-17 0
82088 질문 블렌더 하나만 물어볼게 3 vrmr 210.94 2018-12-17 0
82087 VRC일기 어제 데스건쓰는놈봤어 7 Lucia 2018-12-17 1
82086 질문 동물귀 움직이는 강좌는 없슴? 4 vrmr 210.94 2018-12-17 0
82085 일반 브알쳇 두개 동시실행가능한가? 5 츤늑 117.111 2018-12-17 0
82084 일반 루스키들 유쾌하더라;; 1 샴푸. 2018-12-17 0
82083 일반 신년되면 일본인들 많이 빠질듯 2 ㅇㅇ 175.223 2018-12-17 0
82081 일반 15시간자고 출근하니까 짜증난다.. 2 ㅇㅇ 110.70 2018-12-17 1
82079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실내점호가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12-17 0
82078 일반 9시 반 체조 어디서하져 3 반챙고 2018-12-17 0
82075 일반 오늘 6시 30분 체조 이후 갑분핫 댄스파티 1 ㅇㅇ 1.248 2018-12-17 2
82074 일반 아 부끄렄ㅋㅋㅋ 글구 다이나믹본 포스관련해서 질문 하나만ㅠ 4 뽀송뽀송 2018-12-17 0
82073 일반 유니티 입문은 어려운데 적응 되니 할만함 2 ㅇㅇ 223.62 2018-12-17 0
82072 일반 빨리설날됬으몀 6 U_myo 2018-12-16 0
82071 일반 무플방지 뭐시기는 이글을 본다면 6 U_myo 2018-12-16 0
82070 일반 오큘 절전 어케 못끄나 끄앙 4 하벤하이드 2018-12-16 0
82069 일반 게임하다가 잔거 처음이야 1 좋은글만추천함 2018-12-16 0
82068 일반 유니티 2017버전 바로 설치하면 댐? 1 dd 49.163 2018-12-16 0
82067 일반 C.ROUND를 모델링해보았다 3 ㅇㅇㅇㅇ 175.223 2018-12-16 0
82066 일반 하와와 졸린거시에오 1 블프 2018-12-16 0
82065 일반 댄스 1 ㅇㅇ 125.182 2018-12-16 1
82064 일반 친구들 너무 좋아 2 레모네이드 2018-12-16 0
82063 일반 유튜버가 동의 구하는건 당연한거임 35 ㅇㅇ 122.45 2018-12-16 17
82062 일반 난 나름 친하던놈들도 스트리밍한다고 바쁘면 잘 안찾아가게되던데 2 ㅎㅈㅁ 114.206 2018-12-16 1
82061 일반 지금까지 감사했어요 갤럼 여러분! 50 라찌 2018-12-16 2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