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무선킷이 AMD 충돌 ㅂㅅ같은 이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24
  • 2018-10-17 04:41:00
  • 117.111
							
지들 홈피에선 권장 사양이 AMD FX8300이상 적어뒀는데
WiGig 무선 방식이 intel에만 호환성 지원된다는 것을
그냥 쿨하게 쳐씹음.

요상하게 RAM 3200mhz에 라이젠 2세대 cpu랑
2세대 보드(MSI X470 Carbon 지원 확인)는 되는데
우째 둘중에 1세대 하나라도 있으면 안됨.

11월 정식 판매전까지 고치겠지 뭐.

Help This Company.

ㅇㅇ asus x470도 되겠지? - dc App 223.62 2018.10.17 06:33:04
ㅇㅇ 나도 모름, 걍 도박급이라 정보가 너무 부족함. 117.111 2018.10.17 07:02:28
뷔아 Wigig 언어는 유닉스. 메킨기반인데 40년도 더된 알고리즘 버리고 윈도우에서만 최적화된 cpu 트레일을 짠 리사수의 문제라고 생각. 진난 반세기동안 윈도우.메킨토시는 일자보트 십자볼트로서 언어규격화를 공용화했는데 리사수가 갑자기 십자드라이버 cpu를 쳐뺏으니 파코즈도 컴퓨터 업계도 너무 일반용 pc라기엔 무리수 아니냐 하는것..인데 223.62 2018.10.17 07:18: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698 일반 vrc모델에서 받은 아바타 표정변환이나 색상변환하려면 유니티에서도되요? 3 dd 61.80 2018-10-18 0
63697 일반 뉴에그에서 레노버MR 100달러함 2 ㅇㅇ 119.197 2018-10-18 0
63695 일반 파티클마커 월드 고정 어찌해? 7 ㅇㅇ 222.109 2018-10-18 0
63694 일반 지금 vr있는놈들 특 3 읭읭이 2018-10-18 2
63693 질문 놀로사고 흑우될까 4 쎾쓔!!! 223.33 2018-10-18 2
63692 일반 램 오늘 올려나.. 6 다이소vr 124.60 2018-10-18 0
63691 일반 오큘 헤드셋 따로사야함? 5 ㅇㅇ 223.62 2018-10-18 0
63690 일반 답은 타이탄이다! 7 읭읭이 2018-10-18 0
63689 일반 중부 고속 겁나 막힌다 1 초보자아 2018-10-18 0
63688 질문 오늘 mr 첨써봤는데요 말할때 어케들 하세요? 4 델에말 110.70 2018-10-18 0
63687 일반 VR있고 할거없는 사람 나랑 피라미드 갈랭? ㅇㅇ 42.82 2018-10-18 0
63686 일반 2080ti가믄 7 boogleboogle 2018-10-18 0
63685 일반 이건 또 왜이래 3 아메히 2018-10-18 0
63684 일반 자기 캐릭은 안보이게 못하나? 1 ㅇㅇ 121.168 2018-10-18 0
63683 일반 제이XX AS 진짜 개너무하네 9 갈비핫바 2018-10-18 2
63682 일반 트래커판다 만다 존나고민이네 5 읭읭이 2018-10-18 0
63681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그래픽카드가 1050이다 9 뉴비 175.223 2018-10-18 0
63680 일반 오큘쓰는 친구들아 10 BEll 2018-10-18 0
63679 일반 비오네좆됨 퇴근 어카냐 읭읭이 2018-10-18 0
63678 일반 또 재밌는 맵나왔나부네 3 꿀뚤 2018-10-18 0
63677 일반 VR이 없어서 못깨겠다ㅠㅠㅠㅠㅠㅠㅠ 2 ㅇㅇ 42.82 2018-10-18 0
63676 질문 FBX파일안에있는 애니메이션은 어떻게작동하나요? 1 ㅇㅇ 118.219 2018-10-18 0
63675 일반 뚜따하다가 막히면 에라모르겠다 포도초콜렛 2018-10-18 0
63674 일반 아 난 진짜 소심한 사람이구나 3 레인저 2018-10-18 0
63673 일반 계속 인터넷이 끊김 3 ㅇㅇㅇ 58.122 2018-10-18 0
63672 일반 우리학교 병신학교 망했으면좋겠다 27 Kawaii_Doggy 2018-10-18 2
63671 일반 글리젠도 없고 심심하니까 뻘글 4 린코 2018-10-18 1
63670 일반 ㅅㅂ 벽에 피스안박혀서 꼭꼬핀 사러나갈건데 4 ㅇㅇ 125.180 2018-10-18 0
63669 일반 vrchat 질린사람들한테 개추팁드림 4 Macross 2018-10-18 0
63668 질문 옷 뚜따할때 말이야 8 끄루 59.31 2018-10-18 0
63667 일반 갤럼쉨 다 싱글아니냐ㅋㅋㅋ 6 읭읭이 2018-10-18 0
63666 일반 말 ㅇ어떻게 걸어 3 레인저 2018-10-18 0
63665 일반 너만 모르는 vrc 때씹방 4 ㅇㅇ 211.246 2018-10-18 2
63663 질문 옷 뼈대만 클릭하는거 어떻게 해? 7 끄루 59.31 2018-10-18 0
63662 질문 유니티 질문 12 아스테리 2018-10-18 0
63661 일반 이건 어떻게 띄워요 3 아메히 2018-10-18 0
63660 일반 오늘 갤 존나 조용하네 3 읭읭이 2018-10-18 0
63659 일반 h방은있는데 왜 떼씹방은없냐 5 읭읭이 2018-10-18 0
63658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할때 서로 높낮이 살짝 달라도 됨? 4 ㅇㅇ 125.180 2018-10-18 0
63657 일반 vr챗이 재미없어졌다면 1 ㅇㅇ 117.111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