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결국 또 질렀다..
글쓴이
Cia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15
  • 2018-10-17 04:03:41
							

이제 머리 흔드는것도 문제 없겠지..?

- dc official App
치요키 2018.10.17 04:06:12
ㅇㅇ 없어도 흔드는데 문제없던데 175.211 2018.10.17 04:09:45
하루사메 2018.10.17 04:09:58
Ciao 나는 헤드셋 위아래로 들썩이고 좌우로 돌아가고 난리나서.. - 챠오! 2018.10.17 04:10:19
ㅇㅇ 이제 이거도 사셔야죠 선생님 ㅎㅎ https://vrcover.com/product/htc-vive-deluxe-audio-strap-foam-replacement/ 오디오스트랩 기본 스펀지 얇아서 오래쓰면 머리눌려서좀 아픈데 이거 갈아주면 푹신푹신 쾌적한 플레이 쉽가능 ㄱㄱ 14.46 2018.10.17 04:15:39
Ciao 퍄.. 바로 살게 고마워! - 챠오! 2018.10.17 04:17:30
Viver 무선킷도 삽시다 - dc App 2018.10.17 04:18:12
Ciao 고건 너무 비싸.. - 챠오! 2018.10.17 04:18:31
ㅇㅇ 장난삼아 단 댓글인데 바로 산다니 ㄷㄷ. 근데 정말 편하긴해 굿굿 14.46 2018.10.17 04:18:53
Ciao 불편한건 못 참아서.. 근데 안면폼들도 다 좋아보이네.. 아마존에서 질렀는데 여기꺼 사는게 나으려나? - 챠오! 2018.10.17 04:20:10
ㅇㅇ 난 저기 안면폼 바이브 넘어오기전에 오큘껀 써봤는데 나쁘진 않았어. 근데 지금은 개인적으로 땀을 많이흘려서 빠밤폼 주기적으로 갈아주면서 쓰는중. 착용감도 만족스럽고 뭣보다 코받힘 안자르면 빛샘도 100% 막아줘서 열등한 동양인한테 너무 좋음. 오디오스트랩 헤드셋 커버도 괜찮은거 같음 쓰는중인데. 모르고 두팩사서 한팩 남는데 어차피 주문할거면 저기서 같이사는게 나으니까 여기선 영업 안하도록 할게 ㅋㅋ. 참고로 스트랩 가죽폼은 사이즈 2개있어서 얇은게 기본이고 두꺼운건 머리 작은사람들이 쓰면 더 잘 고정 시켜준다는거 같음. 14.46 2018.10.17 04:24:10
Ciao 일단 빠밤폼 쓰고있는데 가죽폼도 좋다고 들어서 함 써보려고 나랑 안 맞으면 뭐 그건 어쩔수 없지만.. 조언 고마워 덕분에 편하게 vr 할거같네! - 챠오! 2018.10.17 04:26:09
ㅇㅇ 아조시 혹시 실리콘 커버 아마존에서 산거면. 하이퍼킨이 아니긴한데 바이브 정품 실리콘 반값 하는데 이쪽이 싸지 않을까? 뚝배기 + 컨트롤러 커버해서 24,500 http://vivestore.co.kr/ct/display/prodDetail.do?PID=100383 14.46 2018.10.17 04:38:24
Ciao 음.. 것도 괜찮긴한데 이왕 살꺼 이름좀 있는걸로 사는게 좋은거 같아서 그냥 하이퍼킨 살려고 신경써줘서 고마워 - 챠오! 2018.10.17 04:43:11
FGDss 2018.10.17 07:04: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766 일반 갤럼이 만든 공포맵 하나도 안무섭더라 ㅋㅋ 6 카디아. 2018-10-21 1
64765 일반 고백 컨셉 넘 재밌다 6 하피핏 2018-10-21 0
64764 일반 [병신갤 투어] 병신갤 순회열차입니다. 7 병신갤투어열차 217.78 2018-10-21 2
64763 일반 신맵 암호 풀어줄사람? 9 ㅇㅇ 110.47 2018-10-21 0
64762 일반 아바타 프로젝트인가 먼가 어찌됨? 6 ㅇㅇ 59.27 2018-10-21 9
64760 일반 Driver4vr사줄 흑우 없능가 2 ㅇㅇ 211.36 2018-10-21 0
64758 일반 새로나온 공포맵 액자속 비번 뭐에요? 뿔뚜레낑 124.51 2018-10-21 0
64756 일반 두손 모으고있는건 왜그런거냐 2 ㅇㅇ 39.7 2018-10-21 0
64754 일반 오늘부터 블렌더 공부합니다... 2 차가운가을비 2018-10-21 0
64753 일반 트래킹살흑우들이 많아보이는군 5 읭읭이 2018-10-21 0
64752 일반 존버해서 vive가는게 좋은 거 맞지? 15 BEll 2018-10-21 0
64751 일반 vive 구매해서 쓰는데 조종하는거 좀 불편하네 3 ㅇㅇ 218.48 2018-10-21 0
64750 일반 아니 퍼블릭 현황 개웃기네 ㅋㅋㅋㅋ 14 카디아. 2018-10-21 6
64749 일반 놀로 판다. 10 빠쓰 2018-10-21 0
64748 일반 나이 말하기싫어서 말안하고 있었는데 8 ㅇㅇ 223.39 2018-10-21 0
64747 질문 갤 끊어야지; 15 쎾쓔!!! 223.33 2018-10-21 0
64746 일반 놀로 팔까... 6 빠쓰 2018-10-21 0
64745 일반 온라인에서만 말투 병신되는 거 나만 그럼? 12 ㅇㅇ 39.7 2018-10-21 0
64744 일반 편리하게 설치 할거면 MR 가라 2 ㅇㅇ 175.196 2018-10-21 0
64743 질문 주변에 하트 같은거 나오게 하는법 아는분? 2 123 122.45 2018-10-21 0
64742 일반 랜선게이놈들 혐오했는데 6 초보자아 2018-10-21 2
64741 일반 게임할려고 사람들 모으는거 힘들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1 0
64740 일반 오큘3달차 바이브 1일차 비교 1 :D 182.224 2018-10-21 3
64739 일반 hp mr살건데 지금사는게 좋을까 블프까지 존버하는게 나을까 11 ㅇㅇ 210.105 2018-10-21 0
64737 일반 다이나믹 콜라이더 값 어떤거 씀 1 라그네아 2018-10-21 0
64736 일반 빠른 저녁 뱅할뱅 7시10분 연병장 4 하루사메 2018-10-21 0
64735 일반 뉴비 질문점 5 ㅇㅇ 27.126 2018-10-21 0
64734 일반 놀로 구매함 설정법 자세히적힌 곳좀 알려줭 6 ㅇㅇ 211.36 2018-10-21 0
64732 일반 오늘뱅 9시반 연병장 뱅할뱅 5 하루사메 2018-10-21 0
64731 일반 커미션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 근황 1 빠쓰 2018-10-21 1
64730 일반 결국 Mr 놀로 포기하고 바이브로 바꾸기로 마음먹음 11 BEll 2018-10-21 0
64729 일반 저댄 new rules도 영상올라왔네 4 울테 2018-10-21 0
64728 일반 피라미드맵 조각맞추는방 순서좀 알려주실분 ㅠㅠ 4 ㅇㅇ 210.106 2018-10-21 0
64727 일반 연병장에 생활관 포탈 추가 2 ㅇㅇ 203.229 2018-10-21 0
64726 일반 모니터 갯수도 vr쓸때 영향 있음? 2 ㅇㅇ 112.151 2018-10-21 0
64725 일반 고블린 토벌 17 ㅇㅇ 121.172 2018-10-21 27
64724 일반 Sleep Forest월드 퍼블릭 신청함 7 Luche 2018-10-21 0
64723 일반 암드쓰는 사람들이 꽤 있군 7 읭읭이 2018-10-21 0
64722 일반 늒네 뚜따 성공했서요.. 2 Kawaii_Doggy 2018-10-21 0
64721 일반 vr챗 캐 그림 커미션하면 찾아올 사람 있을까 3 ㅇㅇ 175.194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