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일부터 새친구를 만들어야 할꺼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039
  • 2018-10-16 15:13:45
  • 210.216
							

원래 같이놀던 친구들이 있었어.. vr 쓰고 게임하면 이어폰으로 듣는데 


한사람 마이크가 너무 노이즈가 심해서 잠깐 목소리 꺼놨다가 좀 귀가 괜찮아지면 다시키고 다시 아프면 껏다가 그랬는데.


내가 그분이 말씀을 안하시길래. 어. 마이크 안꺼놨는데 왜 말씀을 안하시지? 하고 실수로 말해버림.. 


그 뒤로 그분이 좀 많이 삐진거 같은데. 


그 당시에는 아. 노이즈가 너무 심해서 그래요. 마이크좀 하나 사요 ㅋㅋㅋ 하면서 웃고 넘겼는데 


그뒤로 마이크를 예전처럼 자주 안키심. 내가 노이즈땜에 일부러 거리를 두기도 했고.


난 vr 사기전에 컴퓨터로 했을때도 소통하는게임이니까 마이크나 헤드셋은 나름 ㄱㅊ은걸 써야 된다 생각해서 그날 당일 사고 시작했거든..


난 이게 예의라고 생각했음. 그분 지갑사정을 모르긴 하지만 남들과 소통하는 게임에서 그런 마이크를 쓰면 남들한테 피해가 많이 가잖아.


야간일 하고 낮에 접속하면 친구도 거의 오프라인인데 내일부터 누구랑 노냐..

스카블 나랑노는건어떰 39.120 2018.10.16 15:19:40
ㅇㅇ 딖싞붂끆럮 210.216 2018.10.16 15:23:04
1 아죠씨 나두 야간에일하고 하는대 같이 H방 가쉴? 211.205 2018.10.16 15:53: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652 일반 부랄챗 재미없어진건 맞아 4 Shinbi 2018-10-18 1
63651 일반 집가고 싶다 초보자아 2018-10-18 0
63650 일반 칼에 트레일렌더러 넣었다! 9 ICECAP 2018-10-18 0
63649 일반 이거 완전 vrc 아니냐 1 ㅇㅇ 117.111 2018-10-18 2
63648 일반 브알챗 연애의 미래 1 ㅇㅇ 175.223 2018-10-18 0
63647 일반 답은 vr연애뿐이야 5 읭읭이 2018-10-18 0
63646 일반 놀 친구 없으면 급 현타오고 3 린코 2018-10-18 1
63644 일반 우타이테많은 저댄방있음? 2 ㅎㅇㅆ 116.33 2018-10-18 0
63643 일반 얼마전 반진지하게 VR챗 디스토피아 라고 글썼던 갤런데 3 야근박멸 211.38 2018-10-18 2
63641 일반 일본인친구한테 목졸라 달라고 해봤음 9 ㅇㅇ 110.70 2018-10-18 0
63640 일반 급재미없어지네 5 읭읭이 2018-10-18 0
63639 일반 브알챗 진짜 큰일날수도??? 4 Misaring 2018-10-18 0
63637 일반 야겜이나 해야지 1 유티 2018-10-18 0
63636 일반 블리치 천본앵 만들고 싶은데 2 Raimiz 2018-10-18 0
63635 일반 Mr 실행 도움! 3 Dd 175.223 2018-10-18 0
63634 일반 우콘 묶어놓고 딜도로 조교하고싶다 1 ㅇㅇ 211.36 2018-10-18 0
63633 일반 트래커 사면 cpu업글도 해야될까? 3 ㅇㅇ 117.111 2018-10-18 0
63631 일반 바이브 트래킹+오큘컨트롤러 눈깔이 223.38 2018-10-18 0
63629 일반 와!!! 왔다!!! 5 ㅇㅇ 223.38 2018-10-18 2
63628 일반 님들 모델 다 어디서 구함? 1 눈깔이 223.38 2018-10-18 0
63627 질문 야야 부랼챗 공지 진짜 큰일났는데 ㅇㅇ 211.246 2018-10-18 0
63626 일반 바이브 옵션에서 컨트롤러반전되어서 움직이는거 왜이럼 ? ㅇㅇ 123.111 2018-10-18 0
63624 일반 세상에서 제일 어색한 사진 2 눈깔이 223.38 2018-10-18 0
63622 일반 브알챗에 카스트제도가 있나요?ㅋㅋㅋㅋ 1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21 질문 유니티패키지 파일만으로도 뚜따 가능? 1 ㅇㅇ 117.111 2018-10-18 0
63619 일반 섹프 구함 5 ㅇㅇ 117.111 2018-10-18 2
63618 일반 근데 콜라이더로 고속이동하는거 존나 빨라서 걍 넣지마라던데 ㄹㅇ임? 4 긴긴 2018-10-18 0
63617 일반 너히 할로윈 장식품 어디서 주워쓰니? 4 꼬마키` 2018-10-18 0
63616 일반 방금 온 따끈따근한 델mr 5 Dd 175.223 2018-10-18 0
63615 일반 퍼블릭 저댄방에선 말하면 안되는거야? 7 ㅇㅇ 110.35 2018-10-18 0
63614 일반 신사 야외플레이 8 cleasky 2018-10-18 3
63613 일반 뚜따 할때도 뽀또샾이 필요한가요? 3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12 일반 엉아들 i3에 650ti 쓰는데 게임 돌아갈까요? 5 ㅇㅇ 39.7 2018-10-18 0
63611 일반 아바타 제작 용어 질문 16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10 질문 이건 무슨프로그램으로 만든거같아여? Dimer 2018-10-18 0
63609 일반 나나치 6 Huntere 2018-10-18 0
63608 일반 유니티에서도 아바타 본 삭제 가능해? 5 ㅇㅅㅇ 222.97 2018-10-18 0
63607 일반 부랄챗 캐시 누적됨? 4 무른 2018-10-18 0
63606 일반 요즘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는걸 버티지 못하겠다 12 ㅇㅇ 39.7 2018-10-18 0
63605 질문 모델링은 무슨프로그램으로 만드나요? 4 Dimer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