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는걸 버티지 못하겠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606
  • 2018-10-18 03:47:32
  • 39.7
							
배부른 고민이라고 할수도 있겠는데
접속하면 하나둘씩 날 조인해서 온단말야
잠깐 한두명 만나서 대화하고 있다보면 어느덧 주변에 열명이 넘게 친구들이 와있어
물론 좋지 기쁘고, 개중에 싫어하는 친구가 있는것도 아니니까 너무 즐거워!

야 하는게 맞겠지만
두세명씩 모여서 만나는 상태에선 즐겁게 대화할수 있는데 날 조인해서 오는 사람이 세명 네명 다섯명 여섯명.. 열명이 넘어가게 되면 슬슬 멘탈고정이 안된다
불과 한달 전까지만 해도 열명스무명 모여도 반갑게 인사하고 대화도 신나게 이어갈수 있었고 그 어떤 월드에 가도 풀방이 되는거에 만족해하면서 컨셉잡고 놀기도 하고 놀리고 놀림받고 하는것도 즐거웠는데

언제부터인지 프플로 있으면 찾아오는 친구들이나 친구의 친구가 버거웠음
최근엔 새 친구 사귀는게 힘들어서 프랜드로 파는데도 힘듦
이제 프플로 들어갔다가 적당히 애들 오면 인바이트로 이동해서 노는데 혹시라도 늘 찾아오다가 못찾아오는애들이 기분 나쁘거나 슬퍼할까봐 신경쓰인다

너무 배부른 고민이라 누구한테 털어놓기도 그렇고 유동닉 가면 쓰고 써봤어
욕한마디 적고가

포도초콜렛 인싸쉑... 쥬거.. 2018.10.18 03:49:32
늑대소녀 죄송합니다 안 따라다닐게오 흑흑 2018.10.18 03:49:42
아이리네 2018.10.18 03:50:56
Huntere 2018.10.18 03:57:16
밀웜 니애미밀웜 223.62 2018.10.18 04:04:49
나냠 2018.10.18 04:19:21
ㅇㅇ 프렌즈온니도 요즘 프라이빗으로 보여서 친구들이 프라이빗에 있으면 못가서 슬픔 그러니까 글쓴이 나쁜새끼임 175.211 2018.10.18 04:20:22
ㅇㅇ 계속인바이트로 놀다보면 안옴 221.158 2018.10.18 04:20:36
aa 나같은경우엔 퍼블릭 위주로 놀면서 일부러 친구 30-40명선 유지하고 노는데 그러다보니 알아서 같이 퍼블릭에서 모르는사람이랑 같이놀고싶어하는 사람은 모이고 아닌사람은 가끔 프랜드+에서 만나게되고 그런식으로 되드라. 친구신청도 자주 대화할 것 같은 느낌이 안드는 사람이면 안받고 거절함 39.7 2018.10.18 04:34:07
aa 친구되도 안만날것같거나하는 사람이면 저랑 친구되려면 월정액 좀 비싼거 결제하셔야되는데 괜찮으세요? 같은 개소리하면서 대충 넘겨버림 39.7 2018.10.18 04:35:34
ㅇㅇ 이제 조인 안할게... 210.117 2018.10.18 05:16:51
ㅇㅇ 조인하는게 싫었으면 걍 친창 밀고 이런고민도 안했겠지 조인해주는건 좋은데 수용한도가 낮은거뿐이야 211.246 2018.10.18 05:3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308 일반 이것도 MMD방에 있으면 좋겠다 2018-10-20 0
64307 일반 묵언하고 귀여운 아바타하면 귀엽다는 인상은 심어줄수있지만 1 ulchas 2018-10-20 0
64306 일반 모션 깎는친구들 ㅇㅇ 222.109 2018-10-20 0
64305 일반 셔플댄스 출수있는 월드 어디야 ?? 4 카디아. 2018-10-20 0
64304 질문 이모트 캐릭터 춤추게하는방법이 궁금합니다. 2 ㅇㅇ 211.196 2018-10-20 0
64301 일반 놀로와따 히힛히힛 6 쎾쓔!!! 223.39 2018-10-20 0
64300 질문 아바타 업로드하고나서 3 물러터진자두 2018-10-20 0
64299 질문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두개쓰는방법 어떨까 2 cleasky 2018-10-20 0
64298 일반 가끔 화면흔들고 색이상하게보이는거 무슨기능이냐 3 ㅇㅇ 223.33 2018-10-20 0
64297 일반 눈깔 돌아간 미코 대가리 뚜따해서 눈깔이 114.202 2018-10-20 0
64295 일반 혹시 유카리넷 쓰는사람있음? 2 ㅁㄴㅇㄹ 218.233 2018-10-20 0
64294 일반 VR 처음 써봣어 2 하거 2018-10-20 3
64292 질문 월드) 사물을 밀치는거 어케해요? 2 dksakdhkd 27.118 2018-10-20 0
64291 일반 mr 어느브랜드가좋음? 8 디안 123.142 2018-10-20 0
64289 일반 피라미드 이게 끝임? 1 ㅇㅇ 175.206 2018-10-20 0
64287 일반 드디어 아바타 수정 끝났다... 2 델피늄 2018-10-20 1
64286 일반 킷슈 색깔 정하는건 넘 고민된다 3 아루라테 2018-10-20 0
64285 일반 잘보고 갑니다 1 유동 2018-10-20 0
64284 일반 Hoxy.. 180.182 2018-10-20 0
64283 일반 피라미드 첫방에서 다 눌렀는데 2 ㅇㅇ 175.206 2018-10-20 0
64282 일반 주문하신 모노톤 작업방법 ㅇㅇ 59.27 2018-10-20 1
64281 일반 킷슈 늦었지만 살까 1 IRUOD 2018-10-20 0
64279 질문 아바타 오류관련 질문 해봄 7 물러터진자두 2018-10-20 0
64278 일반 헉 눈 넘 이뿌다.. 5 희민 2018-10-20 1
64277 일반 다들 자는거야? 2 ㅇㅇ 223.39 2018-10-20 0
64276 일반 치마에 다이나믹본적용하면 다리가 치마 안뚫어? 3 아스테리 2018-10-20 0
64275 일반 프레임떨어지는건 어떤거문제임 1 ㅇㅇ 211.36 2018-10-20 0
64274 일반 9시 30분 체조는 할수있다!! 1 ㅇㅇ 59.12 2018-10-20 0
64273 질문 헤어 색상 바꾸기 질문 7 라그네아 2018-10-20 0
64272 일반 윽 .. 치마에 클로즈넣고싶다 ㅠㅠ 1 카디아. 2018-10-19 0
64271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기 vs 3월까지 버티기 26 ㅇㅇ 59.12 2018-10-19 0
64270 일반 차렷이면 이모트도 못함?? 19 ㅇㅇ 175.223 2018-10-19 0
64267 일반 cpu 글카 바꾸고싶다.. 4 Ciao 2018-10-19 0
64266 일반 큰 아바타가 필요해 4 Red.Coco 2018-10-19 0
64265 일반 본인... 컴사양.. 3 몰래온손님 2018-10-19 0
64264 일반 아바타 올려봤다 6 neco 2018-10-19 1
64263 일반 이 사양으로 돌아가나야 9 ㅇㅇ 175.223 2018-10-19 0
64262 일반 스팀계정으로 쓰다가 VRC계정 만들었는데 3 dd 122.43 2018-10-19 0
64261 일반 커미션하는건 좋은데 선입금은 받는게 맞지 12 ㅇㅇ 59.27 2018-10-19 0
64258 일반 i9 9900k vs 8700k 프레임 비교한건데 존버각인듯 6 NAME_HORANG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