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베타 패치노트 번역 해봄
글쓴이
Terry
추천
5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959
  • 2018-10-16 12:21:06
  • 58.142
							

Features

퀵 메뉴의 이모지(Emoji)들이 개편되었음. 그래픽 변경 + 2페이지 가량의 다양한 이모지들이 더 추가됨. 할로윈 관련 된 이모지들도 추가된다고 함.

메뉴의 월드창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패치함. 그 중에는

월드 제작자 표기(이것을 클릭하여 월드 제작자의 소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음), 월드의 크기, 퍼블릭과 프라이빗에 각각 몇 명이 있는지 표기, 월드 설명(월드 업로드시 적히는 설명)등이 있음

월드 탭의 “you are in this world”를 클릭하면 자신이 지금 있는 맵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음.

월드 창에 2가지 소주제를 추가함

Games(게임) – 다른 사람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상호작용이 가능한 게임들

Halloween(할로윈) – 할로윈 관련 월드들

변경사항들

이제 신뢰등급을 소셜(social) 창에서 확인 가능

데스크탑 앉는 자세 조금 수정

세팅 메뉴의 vrchat 나가기 버튼의 위치를 조금 수정

로딩창 이미지 수정

게임 내에서 아이디 생성 관련 개편(:아마 웹사이트에서만 아이디 만들 수 있게 한다는 것 같음)

로딩시 뒤쪽에도 로딩창을 띄움

경고나 킥을 당했을 시에 뜨는 메시지를 간략하고 덜 상처 받게 변경함

비디오 플레이어 컴포넌트 관련 업데이트

메뉴/퀵 메뉴에서 선택시 작은 소리 이펙트 추가

버그 수정

>로딩 전에 앉거나 안전 모드를 바꾸면서 앉을 때 생기는 버그 수정

쉐이더 블록 관련 노멀 맵 계속 유지되게 수정

퀵 메뉴의 레이저가 알림이 없다면 알림 창(notification row)에 가려지지 않게 수정

기본 자세(Idle animation)가 이제 다른 유저들에게 제대로 된 속도로 보이게 수정

수정중인 버그

월드 설명의 프라이빗 방이 몇 개가 있는 지의 표기가 관련이 가끔 꼬이는 부분

SDK

SDK가 이제 월드 업로드시 레이어를 설정하라고 권장하는 대신 강제로 그렇게 하게끔 수정됨.

-----------

대충 해서 틀린 부분이 있을 수도 있는데 아마 뜻은 통할거임

Huntere 2018.10.16 12:43:25
ㅇㅇ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59.31 2018.10.16 12:46:31
미안 잘못봄 - dc App 2018.10.16 12:46:40
zetyx 2018.10.16 16:04: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705 일반 데스스페이스 맵 한번 해봤음 3 게럴드 2018-10-30 0
68704 일반 부디 좋은 곳으로 떠나셨기를 15 아이리네 2018-10-30 18
68703 일반 그람 커미션을 하지도말고 맡기지도말자 8 괵스챤 175.213 2018-10-30 1
68702 일반 슬슬 오리지널모델링 바람이 불어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4 JJY 2018-10-30 0
68701 일반 sinevfx 쉐이더 문제찾았다 2 아스테리 2018-10-30 0
68700 일반 이러다 브얄챗 정식 출시할때 4 싸이킥유코 2018-10-30 0
68699 일반 VR챗 하고싶어 6 ㅇㅇ 124.50 2018-10-30 0
68698 일반 어찌보면 유동이 츤데례일지도몰라 4 괵스챤 175.213 2018-10-30 0
68697 일반 사랑받고싶다 4 ㅇㅇ 14.45 2018-10-30 1
68695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한 번 뜯기면 엄청 뜯기긴 하나봄 ㅇㅇ 6 MANKALO 2018-10-30 0
68694 일반 화면 왼쪽으로 돌아가면서 앞으로 전진함 6 ㅇㅇ 61.102 2018-10-30 0
68693 일반 피나클 2600 쓰는 친구들 1 greenhornet 2018-10-30 0
68692 일반 뚜따하고 싶어도 이미 다른캐릭터로 뚜따된 소재는 아루라테 2018-10-30 0
68691 일반 미코제작자가 모델을 판매하지 않는이유는 1 JJY 2018-10-30 0
68690 일반 mr 수리 어케 함? 1 mr 병신된 유동 116.39 2018-10-30 0
68689 일반 브얄챗하다보니까 프로그래밍이랑 모델링 절실히 배우고싶다 9 UnnameD 2018-10-30 0
68688 일반 한 번 더 말하지만 정답은 '모델링 커미션'이다. 10 MANKALO 2018-10-30 3
68686 일반 오늘의 뱅사진 3 울테 2018-10-30 2
68684 일반 우콘 올프리까진 아닐걸. 4 magicatz 2018-10-30 3
68683 일반 근데 그냥 궁금한게 있는데 재배포금지면 6 ㅇㅇ 59.30 2018-10-30 0
68681 일반 키츠네츠키는 대인배임 6 MANKALO 2018-10-30 2
68675 일반 오늘은 일찍 잘수 있다. 1 초보자아 2018-10-30 0
68674 일반 근데 개인적으로도 미코는 좀 꼬움 6 MANKALO 2018-10-30 2
68673 일반 분탕 왔으? Red.Coco 2018-10-30 0
68671 일반 코드하면 뭐가달라지냐? 4 ㅇㅇ 210.183 2018-10-30 0
68670 일반 그래서 미코 왕왕 사운드 출처 아는 사람 없냐 4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9 일반 미코 커미션 관련 글 쓰는거 보고 불탄다는 반응 많네. 5 magicatz 2018-10-30 2
68668 일반 그런데 미코 커미션 가격은 좀 에바다 10 ㅇㅇ 118.32 2018-10-30 16
68665 질문 아바타 센터가 저 멀리 있을때는 어떻게 해야 됨? 2 Emptiness 2018-10-30 0
68664 일반 저작권은 시벌럼들이 4 읭읭이 2018-10-30 0
68663 일반 우콘 왕왕소리같은거 3 극락정토 2018-10-30 0
68662 일반 나 TV에 출연했다 4 sansam 2018-10-30 6
68661 일반 저번이랑 주류 여론이 바뀌었네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0 일반 유동 분탕이라고 하는새끼들 특징.jpg 2 ㅇㅇ 125.180 2018-10-30 1
68656 일반 파딱 일하고있음? 유티 2018-10-30 0
68655 일반 나만 빨강이상 친구어렵냐 3 려려려 221.142 2018-10-30 0
68654 일반 코드 10자리 2 희민 2018-10-30 0
68652 일반 불타지 마시고 블렌더잘알님들 안팤 뒤집힌거좀 도와주셈 6 긴긴 2018-10-30 0
68651 일반 개 빡대가리 새끼가 저작권이랑 불법복제랑 구분도 못하냐 5 ㅇㅇ 1.249 2018-10-30 0
68649 일반 뱅인가몬가 밤에만하는거임? 1 PUNPUN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