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 념글에있는 저거 커미션으로 싸우는거 그만올리면 안됨?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3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73
  • 2018-10-16 08:54:11
							

둘이 알아서 해결할것이지 굳이 또 갤까지 끌고와서 누가 더 공론화를 잘하는지 싸우는거같음;

솔직히 트짹 네덕같아

7

ㅇㅇ 갤공지에 있는애라서 그런거아님? 175.211 2018.10.16 08:54:28
읭읭이 삭제해부려 - dc App 2018.10.16 08:54:44
ㅇㅇ 갤에서 커미션관련 공지를 빼던가 그럼 175.211 2018.10.16 08:54:56
MANKALO 오해의 여지가 있을까봐 추가로 말하자면 처음에 이미 커미셔너에 대한 경고가 있었고 그 뒤 오해를 해결하는거라면 해결과정을 둘이서 거쳐서 끝내던가 해야지 계속 자기네들끼리는 이야기 안하고 남에게 이야기하는걸 주로 계속 이끌어가는게 마음에 안듬 2018.10.16 08:55:24
MANKALO 이건 또 뭔소리래 벼룩잡자고 초가삼간 태우자고? 2018.10.16 08:56:09
김야기 너클콘 출시되면 해결됨 - dc App 2018.10.16 08:56:52
아스테리 맞아 싸울거면 둘이싸우던가 굳이 같이보고싶으면 싸우지말고섹스하던가 ★ 2018.10.16 08:56:55
티나 2018.10.16 08:59:16
Lakenls 섹x해 2018.10.16 09:02:03
ㅇㅇ 저런글 올린다고 안좋은건 없잖아 그냥 냅두면돼 59.22 2018.10.16 09:03:03
MANKALO 왜 안좋아, 갤럼들이 편갈라서 싸우는데다가 보기에도 안좋고 저런거 념글 올라가서 영양가도 없음. 2018.10.16 09:03:39
ㅇㅇ 갤에 떡하니 커미션하라고 공지 올려놨는데 거기서 문제가 생겼으면 갤에 관련글 올라오는게 당연한거아님? 175.211 2018.10.16 09:04:55
ㅇㅇ 불탈재료도 없이 ㅅㅅ 거리는거나 저러나... 175.223 2018.10.16 09:06:01
MANKALO 관련글은 이미 올라온거고 지금 자기네끼리 소모전중이잖아, 여기가 쟤네 싸우는 전쟁터 갤러리임? 서로 연락처 알고있으면 자기네끼리 이야기해서 해결하던가 무슨 끝도없이 얘가 이래서 잘못했다고 공론화하고 쟤가 이래서 잘못했다고 공론화하고 아주 끝이없음. 2018.10.16 09:07:09
ㅇㅇ 누가 좆목종자 아니랄까봐 쉴드보소 39.7 2018.10.16 09:08:19
ㅇㅇ 싸우는건 그닥 보고싶진 않은데 좆같이 커미션 하는 사람들 걸러낼 필요는 있는듯 - dc App 223.39 2018.10.16 09:09:39
MANKALO 하이고 또 오셨습니까 KT유동님, 아주 정들겠어 2018.10.16 09:09:56
MANKALO 커미션 평가 게시글은 내가 폼으로 만들었나, 거기 적으면 안되는거?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8052 2018.10.16 09:10:41
라그네아 너가 음지에 있는 커미션을 양지로 끌고왔잖아 2018.10.16 09:12:06
MANKALO 난 커미션 생기면 문제가 될까? 하면서 계속 그 때 갤럼들한테 말했었고 그래도 정리글 있는게 좋겠다 라고 하는애들 많아서 올려줬을뿐ㅋ 이제와서 내려도 솔직히 ㅈ도 상관은 없어. 다만 알아둘거는 그래봤자 커미션 광고글은 계속 올라올거고 오히려 판단도 힘들어질거라는거임. 2018.10.16 09:14:00
라그네아 문제있으면 글삭함이 아몰랑! 이랑 뭐가다르냐. 제작자나 의뢰자 보호책을 만들던가 해야지. 언제까지 방관만 할거? 2018.10.16 09:14:24
MANKALO 그건 자기네들이 알아서 해야지 내가 그걸 해줘야됨? 여기가 네이버카페면 몰라도 걔네들이 알아서 하는거에 내가 깊게 개입해서 왈가왈부 해야돼? 애초에 방관이 맞는거지. 난 그냥 걔네들이 서로 찾기 쉽게 자리를 마련해줬을 뿐인데 어떻게 그렇게 보호책을 만들라고 그리 뻔뻔하게 말할 수 있냐. 좋은 의견이 있으면 이런이런 방안을 추천한다. 라고 글 써봐, 애들이 니 말이 맞고 괜찮다고 생각하면 념글 올려주겠지. 다 내탓이야 하여튼 시발. 2018.10.16 09:17:26
혹시 그러면 거기서 댓글로 싸울텐데 그래도 상관없으면 커미션 신청 링크에 커미션 관련 댓글 링크 걸어두고 평가 관련은 저기에만 작성하라고 공지해두던가 2018.10.16 09:27:15
혹시 조회수 차이만 봐도 알겠지만 커미션 평가 게시판 접근성이 부족한듯 2018.10.16 09:27:43
라그네아 ㅇㅇ 아직 회사라서 글은 못쓰고, 이따가 퇴근하먼서 글써봄 2018.10.16 09:29:45
MANKALO 링크 걸어놨었었는데 잘 안보였던 것 같으니 좀 더 잘보이게 수정해뒀다. 그렇다고 저기서 싸우게는 못하겠으니 일단 강조만 해뒀다. 2018.10.16 09:30:22
티나 진정해여 갤주씨 잘못이 어딨음? 저 일로 니가 감정 상할 필요 업슴 2018.10.16 09:32:55
스노리_ 공지 지우고 일일이 커미션글 올라오는거 관리할 바에야 지금 이대로가 나음. 2018.10.16 09:40:00
스노리_ 애초에 커미션을 음지에서 양지로 끌고왔다기 보다는 난잡한걸 정리해둔것 뿐이지. 여기서 더 깊게 관여하면 일 피곤해짐. 2018.10.16 09:41:05
스노리_ 이번 일은 작은 헤프닝이고, 이정도 헤프닝은 있어줘야 앞으로 사람들이 커미션 맡길 때도 어느정도 경각심을 가지고 맡길거고, 커미션 해주는 애들한테도 나름 자정작용의 계기도 될거고. 2018.10.16 09:42:52
춤만춰 2018.10.16 09:46:43
tntnt 2018.10.16 13:00:45
tntnt 2018.10.16 13:00: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165 일반 트래커 뒷면 나사부분좀 누가 찍어줄수 있는사람?? 7 린뀨 2018-10-25 0
66164 일반 이제 선블락거는게 진짜 중요한듯 1 ㅇㅇ 125.180 2018-10-25 0
66163 일반 바이브 룸설정 최대몇임? 4 댕타 2018-10-25 0
66162 일반 어제 뉴비라고 고인물들한테 조리돌림당함...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161 일반 섹스하고싶다 2 ㅇㅇ 222.237 2018-10-25 1
66160 일반 바이브센서 테이프 고정대나요? 13 안미 112.168 2018-10-25 0
66159 일반 어느정도 되니 프랜드 방만 가게됨 2 ㅇㅇ 121.158 2018-10-25 1
66158 일반 거진 한달동안 휴식기간을 가지고 복귀했음 6 ㅇㅇ 175.223 2018-10-25 0
66157 일반 얘 교주 가능? 6 아스테리 2018-10-25 0
66156 일반 시타델 직업카드가 될 진구들을 모집 15 Luche 2018-10-25 0
66154 일반 9시에 집에서 나가야되는데 귀찮아 4 NAME_HORANG 2018-10-24 0
66153 일반 아아앗.. 어제 왜 빨리잔거지...ㅜㅠ 1 JinSilly 221.153 2018-10-24 0
66152 일반 아쿠아봉봉 슈즈가 뭘 말하는거냐 4 ㅇㅇ 121.176 2018-10-24 0
66150 일반 풀트사고 뭔가 빨리자게되었음 4 마요릭 2018-10-24 0
66149 일반 바이브 무선 할때 보조배티러 뭐로쓰시나요 2 시즈델타 2018-10-24 0
66148 일반 모바일 배터리 샀다 3 브창 2018-10-24 0
66147 일반 오늘이 목요일이라구요? 3 초보자아 2018-10-24 0
66146 일반 부랼 끼고 잠만 잤어... 2 Luche 2018-10-24 0
66145 일반 아니 좀 싸울거면 5 싸이킥유코 2018-10-24 2
66144 일반 얘두라 scp-173같이 무서운 월드아바타 없음? 9 하벤하이드 2018-10-24 0
66142 일반 슈샘 500 해놓으니 렉골려.. 9 나냠 2018-10-24 0
66141 일반 화장실에서 넘어짐 5 딜런 2018-10-24 0
66140 일반 신사는 새벽에 가면 그럭저럭 AVI 2018-10-24 0
66139 일반 브알챗을 3달하고 10일하면서 9 じんじん 2018-10-24 0
66138 일반 안개 미침 5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7 일반 오늘의 체조 4 하피핏 2018-10-24 2
66136 일반 4만원짜리 부스 신모델 4 괵스챤 39.7 2018-10-24 0
66134 일반 자고 일어났는데 무슨 새벽시간에 싸웠냐 2 으ㅡ음 2018-10-24 0
66133 일반 ㅋ 병신들 1 _instruction 2018-10-24 3
66132 일반 체조못갔다... 3 생각없는곰 2018-10-24 0
66131 일반 더싸워라 cv52468 175.223 2018-10-24 0
66130 일반 아니 즈기요 2 꼬마키` 2018-10-24 0
66129 일반 어쒸 체조늦었다 1 사요 2018-10-24 0
66128 일반 밤새 유동닉 콜로세움 했네 1 포도초콜렛 2018-10-24 0
66127 질문 블렌더 본 삽입하는거 내가 알고 있는게 맞나?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6 일반 할로윈 아바타 1 sing)Hana 2018-10-24 0
66125 일반 나 작업하던거 날라감 5 ㅇㅇ 211.181 2018-10-24 1
66123 일반 얘두라 그러면 바이브랑 트래커3개랑 무선킷 사면대는거야? 7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6122 질문 다리에 본은 집어넣긴 했는데 리깅 어떻게 해? 2 ㅇㅇ 211.181 2018-10-24 0
66120 VRC일기 [data] 불타는 틈을 타 짤 정리 [2] 중포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