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센서 테이프 고정대나요?
글쓴이
안미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160
  • 2018-10-25 00:18:03
  • 112.168
							

사진첨부할게요 저기에 센서 설치할려는데
천장위에 센서 테이프로 고정해도 안떨어지고 고정대나요? 아니면 못질해서 못으로 박아야하나요?
천장말고 벽에 옆으로 설치해야하나요?
설치방법좀 알려주세요!

댕타 다이소 꼭꼬핀 ㄱ - dc App 2018.10.25 00:21:17
123 다이소 옷걸이봉 사다가 수직으로 박아서 매다는건 어떰 59.27 2018.10.25 00:22:34
Gloryman 테이프 고정 비추, cctv 마운트 사서 천장에 다는것도 간편해 보통 천장은 나무라 드라이버만 잇어도 작업가능 2018.10.25 00:23:58
안미 다이소 꼭꼬핀이 먼가요? 112.168 2018.10.25 00:49:14
안미 옷걸이봉이요? 비싸지않나 ..요? 112.168 2018.10.25 00:51:38
안미 마운트? 그게먼가요 다이소에서 파나요? 112.168 2018.10.25 00:52:05
울테 테이프는 불가능함 오큘센서도힘든데 바이브는 그거보다 훨씬 더무거워 앙카박고 cctv마운트 설치하는게제일나아 2018.10.25 01:01:10
안미 앙카가 먼가요? 그거다어디에서 팔아요? 112.168 2018.10.25 01:10:50
울테 앙카랑 피스 사이즈선택은 철물점가서 마운트보여주면 될거임 아니면 인터넷으로도 팜 천장 석고보드면 석고보드용 앙카사면될듯 2018.10.25 01:16:06
안미 바이브 처음살때 마운트 피스도 같이줬는데 그걸로 천장에 해도대나요? 112.168 2018.10.25 01:22:13
몰래온손님 다이소 가서 J자형 꼭꼬핀 사면 해결 완료! I자형 사면 큰일남! 2018.10.25 01:22:16
안미 이거 인터넷 봤는데 베이스스테이션이 고정이 대나요? 112.168 2018.10.25 02:12:12
안미 천장 만져보니 시멘트이던데 천장에 있는 나무에 설치하는게 낫나요? 112.168 2018.10.25 02:13: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303 일반 머더 좆같네 7 tntnt 2018-10-27 0
67302 일반 군대에서의 냉동식품은 어디서 사냐 8 SenKaZe 2018-10-27 0
67301 일반 슈샘 최대 어느정도까지 내리는게 좋을가요 10 재배맨 2018-10-27 0
67299 일반 블렌더 텍스쳐 최적화 어케함? 1 ㅇㅇ 175.206 2018-10-27 0
67298 일반 댄스방 로봇 그림에 대한 답변 5 ㅇㅇ 203.229 2018-10-27 0
67297 일반 쉐이프키 베이스 변경할때 다른 쉐이프키들도 일괄 적용하는법 있음? 아루라테 2018-10-27 0
67296 일반 군대썰풀게 없다 321 59.27 2018-10-27 0
67294 일반 난 뭔가 '하고싶다'라고 의미로 '땡긴다'라는 말 자주쓰는데 9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7 2
67293 일반 군머교류회 11사단 홍천 나온사람있냐 3 ㅇㅇ 125.133 2018-10-27 0
67291 일반 군머교류회 같은부대 같이 군생활했던애들끼리 만나면 재밌을듯 2 MANKALO 2018-10-27 0
67290 일반 고인물을 길들이는게 꿈 1 ㅇㅇ 182.209 2018-10-27 0
67289 일반 혈소판이 내 비율이랑 거의 완벽히 일치하던데 5 Yua 2018-10-27 0
67288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7 'ㅅ' 2018-10-27 0
67287 일반 전투식량 3d모델은 어디서 구하냐? ㅇㅇㅇㅇ 175.223 2018-10-27 0
67286 질문 아바타 어깨가안맞는데우째야하나요 ㅇㅇ 182.231 2018-10-27 0
67285 일반 [념글요청] 군대 교류회 참여간 협조요청 3 ㅇㅇ 175.223 2018-10-27 15
67283 일반 경기도에서 VR/AR관련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2 ㅇㅇ 1.223 2018-10-27 0
67282 일반 찐따같은 윽동 때문에 갤글리젠이 위축 됐잖아 5 ㅇㅇ 125.133 2018-10-27 1
67281 질문 i7-3770, 1060(6gb), 램16gb면 vr기기 쓰기 무난한가영 7 뷰라드 2018-10-27 0
67280 일반 VR CHAT 다중코어가 유리함? 4 tntnt 2018-10-27 0
67277 일반 9시 반 뱅할사람 연병장 울테 2018-10-27 0
67276 일반 라무네... 살까 4 Yua 2018-10-27 0
67275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할 확률 1 Macross 2018-10-27 0
67274 질문 이정도면 무난하게 vr가능?? 6 재배맨 2018-10-27 0
67273 일반 너희는 무리하지말라는 말 자주쓰고 듣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272 일반 vr끼고 있으면 팅기는데 2 Derinma 2018-10-27 0
6727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고정대 질문좀! 1 BEll 2018-10-27 0
67270 일반 딴데서 커미션 받았다가 맘에 안들었다고 나한테 오는건 뭐여.. 13 Cimomo 2018-10-27 17
67269 일반 Vr chat 때문에 컴 업글함 3 ㅇㅇㅇ 117.111 2018-10-27 0
67267 일반 저댄할땐 라무네 쓰고싶은 욕구가 팍 1 Yua 2018-10-27 0
67266 일반 그냥 월드만 이리저리돌아댕기는것도재밌다 뉴비 27.126 2018-10-27 0
67265 일반 차렷충 친구들끼리 VR 잇는 친구 집 갓다가 ㅇㅇ 110.70 2018-10-27 1
67264 일반 라무네 살까... 5 ㅇㅇ 14.42 2018-10-27 0
67263 일반 슬랜더맨 갑툭튀있음? 5 tntnt 2018-10-27 0
67262 일반 그런데 너희들 댄스방 어디서 노는거야? 4 ㅇㅇ 14.42 2018-10-27 0
67261 일반 큐브드 마켓이라는 것도 하는가보네 1 JJY 2018-10-27 0
67260 일반 요즘 골반주위 근육통 오짐 4 Yua 2018-10-27 0
67259 일반 풀옵션 지른 늒네가 풀트렉킹 단점 정확히 알아냄 5 ㅇㅇ 14.42 2018-10-27 0
67258 일반 아까 했던 질문이긴한데 3 령웅 2018-10-27 0
67257 일반 댄스방 춤 나오는거 게임 영상임? 4 러닝머신러닝 2018-10-2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