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출시 1주일 넘었는데 아직도 라이젠 못고친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695
  • 2018-10-16 02:07:45
  • 117.111
							
11월 한쿡 정식 출시해도 안고쳐지면 htc가 씹노답 낙인.

Help This Company.

아이리네 일단 지금까지 내가 테스트 해본 봐로는 쓰레드리퍼 2950X 에서는 무리없이 돌아가고, 1800X에서는 뭔짓을 해도 안돌아간다는 거임 2018.10.16 02:12:44
아이리네 2700X 사용중이면 램 클럭 올리고 특정 X470 보드(ex MSI x470 Carbon) 이용하면 구동은 가능해짐. 2018.10.16 02:14:43
ㅅㅇ 에이 그건 아니지. Sk 기름을 넣었는데 벤츠 비엠 아우디 포르쉐 현 기 도요타 다 움직이는데 중국 캔보만 안움직이는데 sk 노답? 아니지아니지. 라이젠 호환안되는 소프트웨어가 현재 몇백개인데 포트란, 셀스크립 관련 프로그램을 라이젠이 못돌려서 천문학, 과학계에 버려진 cpu야. 기상청에서 쓰는것도 라이젠 지원 안되고. 어디가 문제일까요 116.41 2018.10.16 02:14:44
포도초콜렛 보드를 바꿔야 된다고..? 망할 ㅋㅋㅋ - dc App 2018.10.16 02:15:26
ㅅㅇ C에서난 자유로운 1800x 는 이미 과학계 거르는 cpu로 저널에 뜬지 오래. 116.41 2018.10.16 02:15:34
ㅅㅇ 무선 전송 스크립트 관련된건 전부 라이젠은 무리라고 물리갤 개념글에 있음. 알고리즘이 서로 달라서, 116.41 2018.10.16 02:18:34
아이리네 라이젠 기반이라고 전부 안되는건 아니고, 일단 1세대 서밋릿지는 답도 없이 안되는건 맞음. 다만 2세대인 파나클릿지는 보드랑 램 개선을 통해서 어느정도 돌아가고, 라이젠 기반인 쓰레드리퍼에서는 특정 모드로 전환하면 완전 무리없이 돌아감 2018.10.16 02:22:10
ㅇㅇ 외국에서도 라이젠 특정 설정하면 잘된다는데 175.194 2018.10.16 02:24:21
아이리네 일단 1세대들은 답이없다. 1800X 뭔짓 다해봤는데도 안돌아가더라 2018.10.16 02:26:33
뷔아 아이리네님이 좀더 명확함 크로스 플랫폼 호환에서 라이젠이 약할뿐 메킨토시. 윈도 크로스 포맷도 모드가 있기에 해결가능함 223.39 2018.10.16 02:27:26
dd 2세대는 안정적으로 뽑아와서 되긴할듯 175.194 2018.10.16 02:2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237 질문 바이브 실리콘 보호커버 좋나요? 3 안미 112.168 2018-10-17 0
63236 일반 집가고싶다 !!! 2 읭읭이 2018-10-17 0
63235 일반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17 0
63234 일반 혹시 블렌더에서 풀트래킹설정?? 이거 하려면 처음부터 뚜다다시해야하나? 1 마요릭 2018-10-17 0
63233 일반 이번 엎드리기 이상해진거야? 1 ㅇㅇ 220.121 2018-10-17 0
63232 일반 월드 아바타 만드려고하는데 10 아아 223.62 2018-10-17 0
63231 일반 mmd 업데이트 된거 좋네 2 ㅇㅇ 117.111 2018-10-17 0
63230 일반 노래방제작후 싱크 문제 질문인데.. 1 크리스 2018-10-17 0
63225 일반 이방 덕끼가 물씬 풍기내.. 7 나냠 2018-10-17 1
63224 일반 바이브 무선킷이 AMD 충돌 ㅂㅅ같은 이유 3 ㅇㅇ 117.111 2018-10-17 0
63223 일반 이번 패치 총든 아바타 죽이는 패치네; 9 네게브 2018-10-17 0
63222 일반 일단 놀로 주문했는데 부가적으로 사야되는거 잇니?? 3 르위 2018-10-17 0
63221 일반 업뎃 자세 왜이러냐 1 븝뉴비 125.188 2018-10-17 0
63220 일반 pc자세 또 바뀜? 3 Red.Coco 2018-10-17 0
63218 질문 아니 왜자꾸 엎드려... 휴머노이드인데!! 8 DeLruty 2018-10-17 0
63217 일반 이 유튜버 아무리 돈벌기 위해서지만 상딸이 너무 심한걸? 54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0-17 28
63216 일반 영화같은 데서 쓰는 장비로 브알챗하는사람 있을까 3 NAME_HORANG 2018-10-17 0
63215 일반 결국 또 질렀다.. 15 Ciao 2018-10-17 0
63214 일반 차렷업뎃했다해서 차렷와봤는데 왜이래 6 바밤 2018-10-17 7
63213 일반 브랄첨할때 7 JJY 2018-10-17 2
63212 일반 이거 깰줄 아는사람 4 ㅇㅇㅇ 125.185 2018-10-17 1
63211 일반 진짜 죽어도 회사에서 죽으린 말은 누가했을까 4 초보자아 2018-10-17 0
63210 일반 나중에 만들어보고 싶은거 1 아루라테 2018-10-17 0
63209 일반 흑인들이 떡치는곳을 네글자로 뭐라고하는지알아? 2 ㅇㅇ 182.215 2018-10-17 0
63208 일반 나도 갤럼 호러맵 깼다 9 김야기 2018-10-17 1
63206 일반 점점 현실여자봐도 감각이 사라져 21 하루사메 2018-10-17 2
63205 일반 재밌는 호러 월드가 생기면 좋겠다 3 ㅇㅇ 223.62 2018-10-17 0
63202 일반 나 너무 미소녀같아 5 ㅇㅇ 117.111 2018-10-17 0
63200 일반 부랄챗하고 취향이 생김 8 아스테리 2018-10-17 0
63197 일반 1주일만에 부랄챗 단점 발견함 7 ㅇㅇ 121.140 2018-10-17 1
63196 일반 ㅋㅋ이 스마트폰케이스 지린다 ㅎ 3 ㅇㅇ 121.168 2018-10-17 2
63195 일반 샀다 8 Ciao 2018-10-17 0
63194 일반 풀트래킹 다 좋은데 트래커에 큰 문제가 있음 9 몰래온손님 2018-10-17 2
63193 VRC일기 9일차 브린이 일기 9 무른 2018-10-17 0
63192 일반 내가봤을때 SARMA가 한국군을 이렇게 생각하는거 같음 4 눈깔이 114.202 2018-10-17 0
63191 일반 그거 옴 ㄷㄷ 9 봄머장 2018-10-17 5
63190 일반 SARMA의 국군근황 5 눈깔이 114.202 2018-10-17 5
63189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필름 떼야되는거였어? 1 ㅇㅇ 211.36 2018-10-17 0
63188 질문 바이브 풀트래킹 설치 얼마나 걸림? 7 ㅇㅇ 117.111 2018-10-17 0
63187 일반 이 게임 덕분에 변태되게 생김. 5 ㅇㅇ 220.74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