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출시 1주일 넘었는데 아직도 라이젠 못고친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695
  • 2018-10-16 02:07:45
  • 117.111
							
11월 한쿡 정식 출시해도 안고쳐지면 htc가 씹노답 낙인.

Help This Company.

아이리네 일단 지금까지 내가 테스트 해본 봐로는 쓰레드리퍼 2950X 에서는 무리없이 돌아가고, 1800X에서는 뭔짓을 해도 안돌아간다는 거임 2018.10.16 02:12:44
아이리네 2700X 사용중이면 램 클럭 올리고 특정 X470 보드(ex MSI x470 Carbon) 이용하면 구동은 가능해짐. 2018.10.16 02:14:43
ㅅㅇ 에이 그건 아니지. Sk 기름을 넣었는데 벤츠 비엠 아우디 포르쉐 현 기 도요타 다 움직이는데 중국 캔보만 안움직이는데 sk 노답? 아니지아니지. 라이젠 호환안되는 소프트웨어가 현재 몇백개인데 포트란, 셀스크립 관련 프로그램을 라이젠이 못돌려서 천문학, 과학계에 버려진 cpu야. 기상청에서 쓰는것도 라이젠 지원 안되고. 어디가 문제일까요 116.41 2018.10.16 02:14:44
포도초콜렛 보드를 바꿔야 된다고..? 망할 ㅋㅋㅋ - dc App 2018.10.16 02:15:26
ㅅㅇ C에서난 자유로운 1800x 는 이미 과학계 거르는 cpu로 저널에 뜬지 오래. 116.41 2018.10.16 02:15:34
ㅅㅇ 무선 전송 스크립트 관련된건 전부 라이젠은 무리라고 물리갤 개념글에 있음. 알고리즘이 서로 달라서, 116.41 2018.10.16 02:18:34
아이리네 라이젠 기반이라고 전부 안되는건 아니고, 일단 1세대 서밋릿지는 답도 없이 안되는건 맞음. 다만 2세대인 파나클릿지는 보드랑 램 개선을 통해서 어느정도 돌아가고, 라이젠 기반인 쓰레드리퍼에서는 특정 모드로 전환하면 완전 무리없이 돌아감 2018.10.16 02:22:10
ㅇㅇ 외국에서도 라이젠 특정 설정하면 잘된다는데 175.194 2018.10.16 02:24:21
아이리네 일단 1세대들은 답이없다. 1800X 뭔짓 다해봤는데도 안돌아가더라 2018.10.16 02:26:33
뷔아 아이리네님이 좀더 명확함 크로스 플랫폼 호환에서 라이젠이 약할뿐 메킨토시. 윈도 크로스 포맷도 모드가 있기에 해결가능함 223.39 2018.10.16 02:27:26
dd 2세대는 안정적으로 뽑아와서 되긴할듯 175.194 2018.10.16 02:2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143 일반 브얄을 못껴요 5 JJANG-AH 2018-10-19 0
64142 일반 cats 플러그인 옛날거 지우고 다시 설치하는중인데 3 곤돌라스 2018-10-19 0
64141 일반 점수올리고싶은데 1 운동좀하자 223.39 2018-10-19 0
64140 일반 김정은 스킨끼다가 쌍욕머거따 8 tntnt 2018-10-19 0
64139 일반 블렌더 윾튜브 강좌보는중인데 도와주세요 7 곤돌라스 2018-10-19 0
64138 일반 여긴 왜 다 보라색에 대한 시기, 질투밖에 없냐ㅇㅇ?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9 1
64137 일반 빨리 보딱이 탈출하고싶다. 6 JJY 2018-10-19 0
64136 일반 머더짱깨특 5 tntnt 2018-10-19 0
64135 일반 놀로 개빡치네 aa 59.13 2018-10-19 0
64133 일반 차렷충에서 MR로 진화한거까지는 좋은데 1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132 일반 와 보라색됐다ㅏㅏㅏ 7 꿀뚤 2018-10-19 0
64131 일반 여러분 글은.... 1 생각없는곰 2018-10-19 0
64130 일반 님들 월드 관련좀 1 ㅇㅇ 222.109 2018-10-19 0
64128 일반 님들아 바이브 화면이 이상해요 2 울테 2018-10-19 0
64127 VRC일기 그..신사 가서 첨으로 친구 사겨봄 5 나냠 2018-10-19 0
64126 일반 풀트래커로 할거없냐 6 ㅇㅇ 14.40 2018-10-19 0
64125 일반 쉬벌 별거있나 개쒸벌 12 츄르 2018-10-19 0
64121 일반 불편했다면 미안해 21 츄르 2018-10-19 0
64119 일반 군대 교류회 용 아바타 완성 5 NAME_HORANG 2018-10-19 0
64118 일반 트래커용 벨트에 배터리 달았다 9 Luche 2018-10-19 0
64117 일반 씹 걍 놀로로 풀트래 체험하면서 놀래 4 BEll 2018-10-19 0
64115 일반 아아 다시 이세계로 떠난다 3 ㅇㅇ 223.62 2018-10-19 0
64114 일반 섹스 4 유티 2018-10-19 13
64112 일반 안되는거 붙들고 있으려니 스트레스 받는당 포도초콜렛 2018-10-19 1
64111 일반 그래픽 GTX750으로 비비면서 하는 차렷충 흑우 없제?? ㅋㅋ 3 ㅇㅇ 112.72 2018-10-19 0
64110 일반 급선회 테크탔습니다.. 24 츄르 2018-10-19 1
64109 일반 호에에에엥 친구갖고싶어 9 읭읭이 2018-10-19 1
64108 일반 ㅈㄴ 흑우라고 비웃는 말투같다; 3 츄르 2018-10-19 0
64107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시 이거.. 해결법 아시는분.. 3 ㅇㅇ 121.168 2018-10-19 0
64106 일반 머더하다가 핵쓰는놈 봄ㅋㅋㄲ 4 ㅇㅇ 223.62 2018-10-19 0
64105 일반 세상에 흑우도 나같은 흑우가 없을듯 19 츄르 2018-10-19 0
64104 일반 디시에서 미친놈 구별하는법 3 ㅇㅇ 175.223 2018-10-19 6
64103 일반 풀트래킹 쓰는 갓겜 있긴함 2 으ㅡ음 2018-10-19 5
64102 일반 웨어울프 마피아 개꿀잼이자너 ㅇㅇ 223.39 2018-10-19 0
64101 VRC일기 귀여워 4 루히 2018-10-19 2
64100 일반 랜선연애하는애들있냐 12 읭읭이 2018-10-19 0
64099 일반 집가구 싶다 ㄹㅇ 진짜 진짜 너무 가고싶다 1 초보자아 2018-10-19 0
64097 일반 내일 체조때 웃음체조하자 웃음체조 2 초보자아 2018-10-19 0
64096 일반 난 외국인에게 불닭 주는거 좀 그렇더라... 4 ㅇㅇ 175.223 2018-10-19 0
64095 일반 노로 베이스 다들 어디에 설치했음?? ㅇㅇ 220.74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