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불편했다면 미안해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121
  • 2018-10-19 10:17:15
							

이런쪽은 잘몰라서,설레서 여기에 물어보긴했는데

자꾸 브이알챗 관련없는 컴퓨터 글올려서 불편했다면

정말 미안해 ..

그래도 잘가르쳐준 사람들 고맙고 덕분에 많은걸알아간거 같아

아까껀 글삭했고 조심할게
NAME_HORANG ?? 2018.10.19 10:18:42
츄르 유동이 화내서ㅠㅠ 2018.10.19 10:19:09
아이리네 유동은 원래 잘 타오름 2018.10.19 10:19:39
나냠 물어 볼수도 있는거지... 흠.... - dc App 2018.10.19 10:19:44
ㅇㅇ 유동은 적당히 걸러야 편해 59.31 2018.10.19 10:20:32
혹시 ㅋㅋ 컴 관련글 한두번 올라오는것도 아닌디 2018.10.19 10:20:39
ㅇㅇㅇ 꿀팁알려줌 겁나 대충 비싼거 겁나싼거 섞어 찍어서 견적짠다음 컴갤에던져라 이렇게 견적내려고하는데 괜찮은가요 하면서 117.111 2018.10.19 10:20:48
Viver 유동이 또.. - dc App 2018.10.19 10:24:21
NAME_HORANG 디시는 그렇게 글쓰는거 아니라던데 도발 시비조로 써야 벤치마크랑 가성비랑 이것저것 견적 짜온다고 하던데 2018.10.19 10:24:42
츄르 문제는 컴갤에는 올려도 댓글이 안달려... 글리젠도빠르고... 2018.10.19 10:25:40
읭읭이 견적도와줄까 - dc App 2018.10.19 10:33:08
츄르 cpu는 8700할거라 메인보드만좀 알려줄수있겠니... 2018.10.19 10:34:13
Viver 견적에 애즈락 Z370 Pro4, i7-8086K, 앱코 파워 이런거 넣어서 견적 수정해달라고 하면 잘 알려줌 - dc App 2018.10.19 10:34:21
Viver 케이스는 볼트론 같은거 - dc App 2018.10.19 10:34:41
읭읭이 무난한건 b360박격포 8700k랑 가격차이 거의 없으니그거하고 나중에 중고로팔때 생각하믄 k가 낫다 - dc App 2018.10.19 10:35:01
츄르 컴퓨존말고 11번가에 8700 43짜리 그거사고 b360박격포 12만짜리 그거살게 고마워 2018.10.19 10:37:28
ㅇㅇ 무선킷 안갈거면 라이젠 가자 223.62 2018.10.19 10:39:11
츄르 2018.10.19 10:40:02
ㅇㅇ 뭐 가격부분에서 신경 안쓸꺼면 꼴리는대로 하삼 223.62 2018.10.19 10:40:55
ㅇㅇ 브얄은 암드가 더좋은데 병신인가 ㅋㅋ 14.40 2018.10.19 10:47:39
Viver 브얄이 암드가 더 좋다는 뇌피셜은 어디서 나온거냐 대체 ㅋㅋㅋ - dc App 2018.10.19 12:09: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813 일반 립모션 쑤레기 다이소vr 124.60 2018-10-21 0
64812 일반 뭐여? 저댄 2019에 뱅뱅뱅 또 있네 ㅇㅇ 175.196 2018-10-21 0
64810 질문 놀로 vr 컨트롤러로 쓴 후기 2 다이소vr 124.60 2018-10-21 0
64808 일반 아바타 다운받은 파일 어디다 넣어요?? 1 뉴비 123.199 2018-10-21 0
64807 일반 뱅오려고한친구들 40분까지 bang 맵으로 하루사메 2018-10-21 0
64806 질문 물체를 원래자리로 돌려놓는 버튼 만들고싶은데 3 윾마루채고다 2018-10-21 0
64805 일반 부랄갤 장점 1 ㅇㅇ 223.33 2018-10-21 0
64804 일반 초심으로 돌아가고싶다. 1 유티 2018-10-21 0
64803 일반 다이소 부랄 어플 뭐씀? 1 ㅇㅇ 218.55 2018-10-21 0
64802 일반 이번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다 1 델피늄 2018-10-21 0
64801 일반 갑자기 궁금해지는것 너랑안놀거야 2018-10-21 0
64800 일반 피라미드맵 첫번째맵어덯게깨요.. 3 ㅠㅠㅠ 113.192 2018-10-21 0
64799 일반 7시 뱅 재미있었읍니다 4 울테 2018-10-21 0
64798 일반 삼김맨 1 하피핏 2018-10-21 0
64797 일반 택배로 브얄어케보내? 8 Soran12 2018-10-21 0
64796 일반 '그거 알아요?'이 말 진짜 존나 싫다 8 DinGa 2018-10-21 0
64795 일반 바이브 영상녹화할때 마이크소리가같이들어가는데 해결방법아시는분? 2 울테 2018-10-21 0
64793 일반 나중에 다크소울 보드게임 만들어야지 5 으ㅡ음 2018-10-21 0
64792 일반 혹시 념글에 고블린슬레이어 개인아바타임? 4 하벤하이드 2018-10-21 0
64791 일반 오큘 컨트롤러 안불편해? 4 ㅇㅇ 14.37 2018-10-21 0
64790 일반 찐따가 싫다 7 DinGa 2018-10-21 1
64788 일반 목이랑 몸체랑 색다른건 어찌 해결함??? 1 ㅇㅇ 221.153 2018-10-21 0
64786 일반 미코알몸이나 비슷한 몸가진 모델 3 dddd 110.70 2018-10-21 0
64783 일반 글픽카드에 HDMI 하나 밖에 못꼽음? 4 KASAGI 2018-10-21 0
64781 일반 VR 주문 할려는데요. 2 뉴비 123.199 2018-10-21 0
64780 일반 아! 나도 바이브 사고싶다! JJY 2018-10-21 0
64779 일반 아뉘 아조씨들 그런게 아니라구ㅠㅠ dddd 110.70 2018-10-21 0
64778 일반 랜덤 트리거 이렇게 쓰는거 맞음?? ㅇㅇㅇ 106.242 2018-10-21 0
64777 일반 놀로 vr 쓸만함? 7 스플래툰 2018-10-21 0
64776 일반 대만칭구 형때문에 컴터못함 엌ㅋㅋㅋ 하벤하이드 2018-10-21 0
64775 일반 근데 풀트래킹들 트래커 몸에 줄줄다는거 생각하면 웃기긴함ㅋㅋ ㅇㅇ 125.180 2018-10-21 0
64774 일반 미코 바디잘문 6 dddd 110.70 2018-10-21 0
64772 일반 HOLOPORT 끄고하는사람있음? 3 ㅇㅇ 175.118 2018-10-21 0
64771 일반 우콘 꼭지 어땠음? 3 유티 2018-10-21 0
64770 일반 바이브 쓰는놈들 특징 4 읭읭이 2018-10-21 0
64768 일반 바이브 별로라는 애들특징 8 ㅇㅇ 175.118 2018-10-21 3
64766 일반 갤럼이 만든 공포맵 하나도 안무섭더라 ㅋㅋ 6 카디아. 2018-10-21 1
64765 일반 고백 컨셉 넘 재밌다 6 하피핏 2018-10-21 0
64764 일반 [병신갤 투어] 병신갤 순회열차입니다. 7 병신갤투어열차 217.78 2018-10-21 2
64763 일반 신맵 암호 풀어줄사람? 9 ㅇㅇ 110.47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