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시피유만 많이 잡는 게임이 맞는지요??
글쓴이
xKiD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497
  • 2018-10-15 11:06:11
							

아이비 브릿지 3770k쓰다가
8600k 4.6ghz 오버 맥이고 쓰는데 너무 좋아졌음
다만 궁금한게 gtx1070쓰는데 항상 사용률 90%찍는데 정말 이렇게 많이 쓰이는게 정상인가요
Gt440으로도 시피유만 괜찮으면 버틸 수 있다는 외국인의 주장이 있어서 궁금해졌어요
ㅇㅇ 지피유 사용률이 좀 높다..? 어딜 간거야 대체 220.121 2018.10.15 11:06:35
tntnt 글카가 가장심한디 - dc App 2018.10.15 11:06:51
xKiD 일단 지티 440으로 이겜을 돌린다는애가 어느정도가 적당한 선인지 알아봐야할거같슴 20fps나오는데 만족하는 애면 평범한 기준이랑 다른거니까 2018.10.15 11:08:16
xKiD 대부분 90%찍어주던데 시퓨 지퓨 둘다 100%찍고있으면 캬 잘샀다 하는 변태라 좋아함 사실 2018.10.15 11:08:46
tntnt 내생각도 그럼 프레임 개같이 나오는데 만족하는거ㅋㅋ - dc App 2018.10.15 11:08:51
Gloryman 사용률 높으면 좋은거야. cpu 안받쳐주는 상황에서 1070ti 이상이 gpu 30% 밖에 안쓴다더라 2018.10.15 11:12:25
xKiD 그건 아는 내용이고 많이쓸수록 좋아하지만 뭐이리 단순해보이는겜에 지피유가 많이쓰이는지 이해가안가요 2018.10.15 11:13:22
Actority 1080ti쓰는데 버츄얼마켓에서 사용량 70퍼에 브램 9.2g 찍음.. 2018.10.15 11:18:45
ㅇㅇ 이겜 원래 사양 십높은데 ㅋㅋ 112.151 2018.10.15 11:21:14
ㅇㅇ 이겜 원래 GPU 진짜 많이 쳐먹음. 파티클 2만 제한을 뚫는 아바타는 ㅈㄴ 씹노답 프레임드랍 일어남. 175.196 2018.10.15 11:23:24
ㅇㅇㅇㅇ 아니 시피유가 많이 먹는게 아니라 니가 브가는 존나 좋은거 쓰면서 시피유를 병신같은걸 써서 그걸 높이니까 당연히 원활해지지 210.90 2018.10.15 11:26:35
ㅇㅇㅇㅇ 글고 지피유 많이먹는건 VR때문에 그럼 210.90 2018.10.15 11:26:56
ㅇㅇㅇㅇ PC로하면 gpu 하나도 안먹어 210.90 2018.10.15 11:2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622 일반 브알챗에 카스트제도가 있나요?ㅋㅋㅋㅋ 1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21 질문 유니티패키지 파일만으로도 뚜따 가능? 1 ㅇㅇ 117.111 2018-10-18 0
63619 일반 섹프 구함 5 ㅇㅇ 117.111 2018-10-18 2
63618 일반 근데 콜라이더로 고속이동하는거 존나 빨라서 걍 넣지마라던데 ㄹㅇ임? 4 긴긴 2018-10-18 0
63617 일반 너히 할로윈 장식품 어디서 주워쓰니? 4 꼬마키` 2018-10-18 0
63616 일반 방금 온 따끈따근한 델mr 5 Dd 175.223 2018-10-18 0
63615 일반 퍼블릭 저댄방에선 말하면 안되는거야? 7 ㅇㅇ 110.35 2018-10-18 0
63614 일반 신사 야외플레이 8 cleasky 2018-10-18 3
63613 일반 뚜따 할때도 뽀또샾이 필요한가요? 3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12 일반 엉아들 i3에 650ti 쓰는데 게임 돌아갈까요? 5 ㅇㅇ 39.7 2018-10-18 0
63611 일반 아바타 제작 용어 질문 16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10 질문 이건 무슨프로그램으로 만든거같아여? Dimer 2018-10-18 0
63609 일반 나나치 6 Huntere 2018-10-18 0
63608 일반 유니티에서도 아바타 본 삭제 가능해? 5 ㅇㅅㅇ 222.97 2018-10-18 0
63607 일반 부랄챗 캐시 누적됨? 4 무른 2018-10-18 0
63606 일반 요즘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는걸 버티지 못하겠다 12 ㅇㅇ 39.7 2018-10-18 0
63605 질문 모델링은 무슨프로그램으로 만드나요? 4 Dimer 2018-10-18 0
63604 일반 똥컴은 다이소vr할때 무조건 ivry네... NAME_HORANG 2018-10-18 0
63603 일반 두달동안 260시간 밖에 안했네 5 린코 2018-10-18 0
63602 일반 예전엔 사진찍는 재미가 있어서 많이 찍었는데 1 빠쓰 2018-10-18 0
63601 일반 저도 아바타랑 월드 만드는법 알려주실분 2 솜검 175.223 2018-10-18 0
63600 일반 여태껏 만든 월드 24 Luche 2018-10-18 0
63599 일반 MR사고 4개월쯤 처박아놧넌데 머 어썸한 업뎃 잇슴? 4 샹하이 2018-10-18 0
63598 일반 vrc최고야 4 ㅇㅇ 117.111 2018-10-18 0
63597 일반 고사양겜 진짜 안해서 글카가... 6 빅huge맨 2018-10-18 0
63595 일반 vrc에서 너무 몰입하지마 2 기무대띠 2018-10-18 0
63594 일반 3일간 블렌더 건들결과 마개조 우콘+킷슈 5 DeLruty 2018-10-18 0
63592 일반 이제 플탐 100시간 되어가니까 3 티나 2018-10-18 0
63591 일반 신사에서자면 친구가와서깨움 3 cv52468 110.70 2018-10-18 0
63590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0-18 0
63589 일반 최고등급은 노란색이잖아? 1 린코 2018-10-18 0
63588 일반 에러 떴는데 이거 왜이래 5 포도초콜렛 2018-10-18 0
63587 일반 님들 블렌더 모델링 구할때 어디서 구함? 4 ㅇㅇ 118.221 2018-10-18 0
63586 일반 미코는 진리다 이거야 1 ㅇㅇ 211.184 2018-10-18 3
63585 일반 가슴본없던친구에게 가슴본 만들어준거까진 좋은데 7 레밀리아스 2018-10-18 0
63583 일반 오늘은 하루종일 브얄 할거야 9 Luche 2018-10-18 0
63582 일반 그냥 미코는 별로 안귀여운데 5 빅huge맨 2018-10-18 0
63581 일반 제페니즈송방 다운로드가 안된다. 어카냐 1 ㄴㅇㄴㅇ 175.208 2018-10-18 0
63580 일반 요즘들어서 드는생각이있는데 27 하벤하이드 2018-10-18 3
63579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쩌는건 5 샤르티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