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는걸 버티지 못하겠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606
  • 2018-10-18 03:47:32
  • 39.7
							
배부른 고민이라고 할수도 있겠는데
접속하면 하나둘씩 날 조인해서 온단말야
잠깐 한두명 만나서 대화하고 있다보면 어느덧 주변에 열명이 넘게 친구들이 와있어
물론 좋지 기쁘고, 개중에 싫어하는 친구가 있는것도 아니니까 너무 즐거워!

야 하는게 맞겠지만
두세명씩 모여서 만나는 상태에선 즐겁게 대화할수 있는데 날 조인해서 오는 사람이 세명 네명 다섯명 여섯명.. 열명이 넘어가게 되면 슬슬 멘탈고정이 안된다
불과 한달 전까지만 해도 열명스무명 모여도 반갑게 인사하고 대화도 신나게 이어갈수 있었고 그 어떤 월드에 가도 풀방이 되는거에 만족해하면서 컨셉잡고 놀기도 하고 놀리고 놀림받고 하는것도 즐거웠는데

언제부터인지 프플로 있으면 찾아오는 친구들이나 친구의 친구가 버거웠음
최근엔 새 친구 사귀는게 힘들어서 프랜드로 파는데도 힘듦
이제 프플로 들어갔다가 적당히 애들 오면 인바이트로 이동해서 노는데 혹시라도 늘 찾아오다가 못찾아오는애들이 기분 나쁘거나 슬퍼할까봐 신경쓰인다

너무 배부른 고민이라 누구한테 털어놓기도 그렇고 유동닉 가면 쓰고 써봤어
욕한마디 적고가

포도초콜렛 인싸쉑... 쥬거.. 2018.10.18 03:49:32
늑대소녀 죄송합니다 안 따라다닐게오 흑흑 2018.10.18 03:49:42
아이리네 2018.10.18 03:50:56
Huntere 2018.10.18 03:57:16
밀웜 니애미밀웜 223.62 2018.10.18 04:04:49
나냠 2018.10.18 04:19:21
ㅇㅇ 프렌즈온니도 요즘 프라이빗으로 보여서 친구들이 프라이빗에 있으면 못가서 슬픔 그러니까 글쓴이 나쁜새끼임 175.211 2018.10.18 04:20:22
ㅇㅇ 계속인바이트로 놀다보면 안옴 221.158 2018.10.18 04:20:36
aa 나같은경우엔 퍼블릭 위주로 놀면서 일부러 친구 30-40명선 유지하고 노는데 그러다보니 알아서 같이 퍼블릭에서 모르는사람이랑 같이놀고싶어하는 사람은 모이고 아닌사람은 가끔 프랜드+에서 만나게되고 그런식으로 되드라. 친구신청도 자주 대화할 것 같은 느낌이 안드는 사람이면 안받고 거절함 39.7 2018.10.18 04:34:07
aa 친구되도 안만날것같거나하는 사람이면 저랑 친구되려면 월정액 좀 비싼거 결제하셔야되는데 괜찮으세요? 같은 개소리하면서 대충 넘겨버림 39.7 2018.10.18 04:35:34
ㅇㅇ 이제 조인 안할게... 210.117 2018.10.18 05:16:51
ㅇㅇ 조인하는게 싫었으면 걍 친창 밀고 이런고민도 안했겠지 조인해주는건 좋은데 수용한도가 낮은거뿐이야 211.246 2018.10.18 05:3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209 일반 님들 mr혼종가능? 6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08 일반 블렌더 2.49 써봤는데 진짜 불편하더라 긴긴 2018-11-01 0
69207 일반 흑인이 부동산을 하면? 1 꼬마키` 2018-11-01 0
69206 일반 바이브샀다 . 17 DeLruty 2018-11-01 0
69205 일반 뷰포인트 위치에대한 간단한 팁. 25 A.ms 2018-11-01 28
69204 일반 마야 시발 블렌더보다 다루기 변태같네 1 유티 2018-11-01 0
69203 일반 월드 아바타 계속 저장 어케함? 1 ㅇㄴㅁㅇㅁㄴㅇ 221.142 2018-11-01 0
69201 일반 영어잘하는게 부럽길래 야나두 끊었는더 1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00 일반 캣다 아바타 쥑이드라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1 1
69199 일반 흑인개그는 이거 미만 잡이다 진짜 4 GEORGIA 2018-11-01 0
69198 일반 이 시점에서 찐따들 특 4 ㅇㅇ 223.39 2018-11-01 0
69197 일반 흑인 두명이 죽으면? 1 ㅇㅇ 211.36 2018-11-01 0
69196 일반 모델링하는사람들아 3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195 일반 흑인 두명이 실종되면? 3 GEORGIA 2018-11-01 0
69194 일반 흑인 혓바닥에 총쏘면 뭔지아니? 6 ㅇㅇ 223.39 2018-11-01 1
69193 일반 념글보다 터졋네 ㅋㅋ 5 하피핏 2018-11-01 17
69192 일반 흑인 학생이 문제 세개를 틀리면? 6 ㅇㅇ 110.70 2018-11-01 0
69191 일반 멘헤라쨩 아바타는 없을가 6 싸이킥유코 2018-11-01 1
69189 일반 흑인을 때리면? 4 ㅇㅇ 110.70 2018-11-01 0
69188 일반 어렸을땐 사랑만 있다면 나이차가 중요함? 했는데 8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1 0
69187 일반 카이지 아바타 월드 어디임? ㅇㄴㅁㅇㅁㄴㅇ 221.142 2018-11-01 0
69186 일반 어제 할로윈아바타 봤는데 너무 귀엽더라 2 차가운가을비 2018-11-01 0
69185 일반 러시아 욕 재미있다 4 극락정토 2018-11-01 0
69184 일반 요즘 흑인이 들어가는 드립이 너무 재미있다 5 Disco 1.242 2018-11-01 0
69183 일반 진지하게 주말에 교육 커미션 해줄사람? 9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182 일반 이제 할로윈도 끝났으니. 4 빠쓰 2018-11-01 0
69181 일반 가끔 일본인들중 자위대 무기나 해군 군함보면 3 ㅇㅇ 223.52 2018-11-01 0
69180 일반 브알챗 하면서 느낀점 ㅇㅇ 175.223 2018-11-01 0
69179 일반 저보다 나이많으실듯한 선배 사회인분들께 여쭤봅니다 14 초보자아 2018-11-01 0
69178 일반 다들 안녕 반가워 4 킹물범 2018-11-01 0
69177 일반 우린 모두 주한미군과 친해져야합니다 7 눈깔이 114.202 2018-11-01 0
69176 일반 영어배우고싶긴함. 4 빠쓰 2018-11-01 0
69175 일반 블렌더로 모델링하긱 빡심 유티 2018-11-01 0
69174 일반 설마 친구 목록에 일본인만 가득한 사람 없겟지 9 눈깔이 114.202 2018-11-01 0
69170 일반 하늘나는 아바타를 만들고싶은데 5 ㅇㅇ 118.221 2018-11-01 0
69166 일반 아바타 찾아욘 5 f 223.62 2018-11-01 0
69165 일반 가입하고나서 몇시간해야 아바타 업로드할수있냐? 8 극락정토 2018-11-01 0
69164 일반 가끔 일본인들 우동이야기 하는데 모르겠는거 있다 3 ㅇㅇ 175.223 2018-11-01 0
69163 일반 기도하러 학교 간다 3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1-01 0
69160 일반 회사원 특 5 초보자아 2018-11-0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