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궁금한거 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475
  • 2018-10-15 10:16:39
  • 121.168
							


솔직히 풀트래킹 할 마음은 없기 떄문에..


그냥 Mr 사는게 더 좋다는 분이 계셔서 질문합니다..


vr기기 뭐 바이브,오큘러스 뭐 이렇게 있는걸 아는데..


Mr은 무슨 무슨 종류가 있나요..?


그리고 단순히 shlft+F1~F8번까지 쓰면서


팔만 움직이는거면 Mr이 더 좋은건가요?


불편성이나 장단점좀 잘 알려주실분 없나요~?

ㅁㄹㄴㅌㅁㅈ 장점:HMD와 블루투스동글만 연결하면 끝이다 2018.10.15 10:18:05
ㅁㄹㄴㅌㅁㅈ 단점:다른VR기기는 기반프로그램을 실행시키지않으나 MR은 MR포털이 켜져있어야 VR이가능하고, 타기기는 센서가 외부에있어서 팔인식률이 MR보다 좋다. 2018.10.15 10:18:55
ㅇㅇ 장점 - 값싸고 화질이 오큘 바이브보다 훨씬선명함 단점 - 가격만한 트래킹범위 110.70 2018.10.15 10:20:32
ㅇㅇ 근데 풀트레킹 안할거면 mr쓰긴 괜찮아 이정도면 타협하고 쓸수있을정도로 가성비가 좋아.. 110.70 2018.10.15 10:32:29
tntnt 정리추 - dc App 2018.10.15 10:40:16
tntnt 2018.10.15 10:40:18
ㅇㅇ 뭐 방에 뭐 설치할필요 없으니까 편리하기도 하고 119.193 2018.10.15 10:55: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107 일반 저렇게 갤에서 싸우는새끼들 걍 차단해라 10 ㅇㅇ 125.129 2018-10-16 1
63106 일반 병신들ㅋㅋ 아 그냥 1 223.62 2018-10-16 0
63105 일반 시발 병신같은 사람바이사람은 어떤새끼가 만듬? 7 꼬마키` 2018-10-16 0
63104 일반 VRChat 2018.3.3 업데이트 내역 12 MANKALO 2018-10-16 12
63103 일반 그만 싸우고 OO해라 7 아루라테 2018-10-16 0
63102 일반 중국인들이 좋으면 중구커뮤로 꺼지라고 39 223.62 2018-10-16 0
63100 일반 이 병신새끼들은 왜 남의글에서 댓글로 싸우고있어 1 ㅇㅇ 125.129 2018-10-16 0
63098 일반 업뎃떴다 2 MANKALO 2018-10-16 1
63097 일반 이거 업로드한 압타삭제못함?? 2 ㅇㅇ 175.223 2018-10-16 0
63096 일반 우콘이 한번그려봄 15 바밤 2018-10-16 26
63095 일반 아바타를 업로드해서 사용했는데 찰흙처럼 보이네요 머죠 2 ㅇㅇ 118.41 2018-10-16 0
63094 질문 벌텍스 그룹에 있는 본을 다른 본으로 바꾸는 방법 1 개초보 211.177 2018-10-16 0
63093 질문 풀트하는데 문제가 생겼어요 도와주세요 2 cleasky 2018-10-16 0
63090 일반 오늘 저댄 촬영한 영상 올려봐요~ 4 검은자까 14.52 2018-10-16 4
63089 일반 뭐가 잘못된건가요 이건 2 ㅇㅇ 175.223 2018-10-16 0
63087 일반 교류회 일정 이미 잡힌게 있는데 또 교류회 계획해도 되나 2 ㅇㅇ 39.7 2018-10-16 0
63086 일반 라무네 겁나 커여운 거시와요 JinSilly 221.153 2018-10-16 0
63085 일반 의외로 K-Pop매니아들 서양에 많네 2 ㅇㅇ 165.132 2018-10-16 0
63084 일반 사람바이사람 같은 소리하네 19 223.62 2018-10-16 6
63083 일반 사람바이 사람이라는데 4 223.62 2018-10-16 0
63082 일반 작은 캐릭터랑 스샷찍으면 뭔가 구도가 이상해 1 아스테리 2018-10-16 0
63081 질문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머임 2 ㅇㅇ 175.223 2018-10-16 0
63080 일반 오 내월드 퍼블릭됐다 1 꿀뚤 2018-10-16 0
63079 일반 빅시스터는 존나 안무섭더라 1 유메콩 2018-10-16 0
63078 일반 헬스방 흑형 나오는 영상뭐야? 3 카디아. 2018-10-16 0
63077 일반 무선킷 단선 ㅋㅋㅋㅋㅋ 9 boogleboogle 2018-10-16 0
63076 일반 공지아무리봐도 풀트설정넘힘들다 1 마요릭 2018-10-16 0
63075 일반 폴리곤제한풀면 영정 잘먹음? 2 아메히 2018-10-16 0
63074 일반 오늘 머더해봤는데 내취향은 아니더라 6 카디아. 2018-10-16 0
63071 일반 오늘뱅꿀잼 1 하루사메 2018-10-16 2
63069 일반 다크니스 아쉬운점 ㅇㅇ 14.46 2018-10-16 0
63068 일반 중국 일본 얘기하면 이 악문다는 애들 특징 3 223.62 2018-10-16 0
63067 일반 브알챗 중국인은 클린함 ㅇㅇ 222.108 2018-10-16 0
63066 일반 오늘도 1일 1뚜따 솜검 175.223 2018-10-16 0
63065 일반 브알챗에 국가는 상관없지 ㅇㅇ 223.38 2018-10-16 0
63064 일반 눈 공포맵 누가 만든 거야 ㅡㅡ!!!!!!!!!! 2 티나 2018-10-16 0
63063 일반 컨트롤러 바인딩 질문 ㅇㅇㅇㅇ 106.102 2018-10-16 0
63062 일반 솔직히 다크니스 마지막 귀신은 웃음벨아니냐? 2 꼬마키` 2018-10-16 0
63061 일반 다크니스는 진짜 유메콩 2018-10-16 0
63060 일반 space wing arena 맵 재밌네 NAME_HORANG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