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발 병신같은 사람바이사람은 어떤새끼가 만듬?
글쓴이
꼬마키`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105
  • 2018-10-16 17:53:39
							


나왔을때부터 생각한건데 진심 개좆같네

글씨 줄인것도아니고 발음이 편한것도 아님

케바케o 사바사x 느금마ㅗ
ㅇㅇ 뭐지.. 너 저 사바사 저거 지지하는거 아녔냐 27.117 2018.10.16 17:57:42
꼬마키` 아니 사바사라는 단어자체를 말하는건데 케바케가 있는데 왜 쳐만든거지 싶어서 2018.10.16 17:58:12
꼬마키` 좆같이 영어섞어쓰는게 미는 오늘도 엘레강트하네요 랑 뭐가 다른건지모르겠음 2018.10.16 17:59:14
MANKALO 데인저러스하지만 세이프한 느낌같은느낌 아시죠? 자 그럼 회의 끝~ 2018.10.16 18:04:30
ㅇㅇ 그런거 한두개아님 존나많음 122.45 2018.10.16 18:18:40
ㅇㅇ 여초집단에서 케바케안에 이것저것 집어넣고 쓰기시작하면서 그냥 이젠 아무렇게나 다 넣게됨. 엄청 넓은 의미로 통용되는 케바케보다 좀 더 직관적으로 얘기하기 편하니까 쓰는거겠지 122.45 2018.10.16 18:19:52
NK08 사람마다 다르다는 말을 어떻게 만들어보려 하다보니 나온 결과 아니냐ㅋㅋ 2018.10.17 00:57: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659 일반 h방은있는데 왜 떼씹방은없냐 5 읭읭이 2018-10-18 0
63658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할때 서로 높낮이 살짝 달라도 됨? 4 ㅇㅇ 125.180 2018-10-18 0
63657 일반 vr챗이 재미없어졌다면 1 ㅇㅇ 117.111 2018-10-18 0
63656 일반 오늘 갤이 너무 심심하다 3 아이리네 2018-10-18 0
63655 일반 일주일에 하루 2~3시간만 하는 친구가 있다 4 ㅇㅇ 223.33 2018-10-18 0
63654 일반 좋미죽미 1 Lakenls 2018-10-18 0
63653 일반 이거 중복접속몇개까지됨 8 읭읭이 2018-10-18 0
63652 일반 부랄챗 재미없어진건 맞아 4 Shinbi 2018-10-18 1
63651 일반 집가고 싶다 초보자아 2018-10-18 0
63650 일반 칼에 트레일렌더러 넣었다! 9 ICECAP 2018-10-18 0
63649 일반 이거 완전 vrc 아니냐 1 ㅇㅇ 117.111 2018-10-18 2
63648 일반 브알챗 연애의 미래 1 ㅇㅇ 175.223 2018-10-18 0
63647 일반 답은 vr연애뿐이야 5 읭읭이 2018-10-18 0
63646 일반 놀 친구 없으면 급 현타오고 3 린코 2018-10-18 1
63644 일반 우타이테많은 저댄방있음? 2 ㅎㅇㅆ 116.33 2018-10-18 0
63643 일반 얼마전 반진지하게 VR챗 디스토피아 라고 글썼던 갤런데 3 야근박멸 211.38 2018-10-18 2
63641 일반 일본인친구한테 목졸라 달라고 해봤음 9 ㅇㅇ 110.70 2018-10-18 0
63640 일반 급재미없어지네 5 읭읭이 2018-10-18 0
63639 일반 브알챗 진짜 큰일날수도??? 4 Misaring 2018-10-18 0
63637 일반 야겜이나 해야지 1 유티 2018-10-18 0
63636 일반 블리치 천본앵 만들고 싶은데 2 Raimiz 2018-10-18 0
63635 일반 Mr 실행 도움! 3 Dd 175.223 2018-10-18 0
63634 일반 우콘 묶어놓고 딜도로 조교하고싶다 1 ㅇㅇ 211.36 2018-10-18 0
63633 일반 트래커 사면 cpu업글도 해야될까? 3 ㅇㅇ 117.111 2018-10-18 0
63631 일반 바이브 트래킹+오큘컨트롤러 눈깔이 223.38 2018-10-18 0
63629 일반 와!!! 왔다!!! 5 ㅇㅇ 223.38 2018-10-18 2
63628 일반 님들 모델 다 어디서 구함? 1 눈깔이 223.38 2018-10-18 0
63627 질문 야야 부랼챗 공지 진짜 큰일났는데 ㅇㅇ 211.246 2018-10-18 0
63626 일반 바이브 옵션에서 컨트롤러반전되어서 움직이는거 왜이럼 ? ㅇㅇ 123.111 2018-10-18 0
63624 일반 세상에서 제일 어색한 사진 2 눈깔이 223.38 2018-10-18 0
63622 일반 브알챗에 카스트제도가 있나요?ㅋㅋㅋㅋ 1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21 질문 유니티패키지 파일만으로도 뚜따 가능? 1 ㅇㅇ 117.111 2018-10-18 0
63619 일반 섹프 구함 5 ㅇㅇ 117.111 2018-10-18 2
63618 일반 근데 콜라이더로 고속이동하는거 존나 빨라서 걍 넣지마라던데 ㄹㅇ임? 4 긴긴 2018-10-18 0
63617 일반 너히 할로윈 장식품 어디서 주워쓰니? 4 꼬마키` 2018-10-18 0
63616 일반 방금 온 따끈따근한 델mr 5 Dd 175.223 2018-10-18 0
63615 일반 퍼블릭 저댄방에선 말하면 안되는거야? 7 ㅇㅇ 110.35 2018-10-18 0
63614 일반 신사 야외플레이 8 cleasky 2018-10-18 3
63613 일반 뚜따 할때도 뽀또샾이 필요한가요? 3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12 일반 엉아들 i3에 650ti 쓰는데 게임 돌아갈까요? 5 ㅇㅇ 39.7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