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목소리 가는 사람이 싫다는게 아니야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2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355
  • 2018-10-15 05:28:18
							

이게 목소리 가늘면 그냥 가늘구나 하는데

일부러 막 앵앵거리게 말하면서

그취마이안 난 xx가 정말 됴은거얼

이딴 식으로 말하는 애들은 정말 참을수가 없다.

이렇게 귀여운 말투로 말하는 내가

정말 귀엽지 않니 물어보는거같은 그

그 그 좆같음이 정말 참을수가 없다 이말입니다

- dc official App
읭읭이 허미 쉬펄! - dc App 2018.10.15 05:29:14
카할 인정하는 부분.. 들으면 바로 그쪽 처다보고 뮤트하거나 블락함 - dc App 2018.10.15 05:30:08
아스테리 아 그건 ㅇㅈ ★ 2018.10.15 05:32:26
하피핏 나는요 형아가 조오은거어어어얼~~~~ 2018.10.15 05:36:16
ㅇㅇ 아 뼈맞았자나 ㅡㅡ 221.160 2018.10.15 05:37: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776 일반 대만칭구 형때문에 컴터못함 엌ㅋㅋㅋ 하벤하이드 2018-10-21 0
64775 일반 근데 풀트래킹들 트래커 몸에 줄줄다는거 생각하면 웃기긴함ㅋㅋ ㅇㅇ 125.180 2018-10-21 0
64774 일반 미코 바디잘문 6 dddd 110.70 2018-10-21 0
64772 일반 HOLOPORT 끄고하는사람있음? 3 ㅇㅇ 175.118 2018-10-21 0
64771 일반 우콘 꼭지 어땠음? 3 유티 2018-10-21 0
64770 일반 바이브 쓰는놈들 특징 4 읭읭이 2018-10-21 0
64768 일반 바이브 별로라는 애들특징 8 ㅇㅇ 175.118 2018-10-21 3
64766 일반 갤럼이 만든 공포맵 하나도 안무섭더라 ㅋㅋ 6 카디아. 2018-10-21 1
64765 일반 고백 컨셉 넘 재밌다 6 하피핏 2018-10-21 0
64764 일반 [병신갤 투어] 병신갤 순회열차입니다. 7 병신갤투어열차 217.78 2018-10-21 2
64763 일반 신맵 암호 풀어줄사람? 9 ㅇㅇ 110.47 2018-10-21 0
64762 일반 아바타 프로젝트인가 먼가 어찌됨? 6 ㅇㅇ 59.27 2018-10-21 9
64760 일반 Driver4vr사줄 흑우 없능가 2 ㅇㅇ 211.36 2018-10-21 0
64758 일반 새로나온 공포맵 액자속 비번 뭐에요? 뿔뚜레낑 124.51 2018-10-21 0
64756 일반 두손 모으고있는건 왜그런거냐 2 ㅇㅇ 39.7 2018-10-21 0
64754 일반 오늘부터 블렌더 공부합니다... 2 차가운가을비 2018-10-21 0
64753 일반 트래킹살흑우들이 많아보이는군 5 읭읭이 2018-10-21 0
64752 일반 존버해서 vive가는게 좋은 거 맞지? 15 BEll 2018-10-21 0
64751 일반 vive 구매해서 쓰는데 조종하는거 좀 불편하네 3 ㅇㅇ 218.48 2018-10-21 0
64750 일반 아니 퍼블릭 현황 개웃기네 ㅋㅋㅋㅋ 14 카디아. 2018-10-21 6
64749 일반 놀로 판다. 10 빠쓰 2018-10-21 0
64748 일반 나이 말하기싫어서 말안하고 있었는데 8 ㅇㅇ 223.39 2018-10-21 0
64747 질문 갤 끊어야지; 15 쎾쓔!!! 223.33 2018-10-21 0
64746 일반 놀로 팔까... 6 빠쓰 2018-10-21 0
64745 일반 온라인에서만 말투 병신되는 거 나만 그럼? 12 ㅇㅇ 39.7 2018-10-21 0
64744 일반 편리하게 설치 할거면 MR 가라 2 ㅇㅇ 175.196 2018-10-21 0
64743 질문 주변에 하트 같은거 나오게 하는법 아는분? 2 123 122.45 2018-10-21 0
64742 일반 랜선게이놈들 혐오했는데 6 초보자아 2018-10-21 2
64741 일반 게임할려고 사람들 모으는거 힘들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1 0
64740 일반 오큘3달차 바이브 1일차 비교 1 :D 182.224 2018-10-21 3
64739 일반 hp mr살건데 지금사는게 좋을까 블프까지 존버하는게 나을까 11 ㅇㅇ 210.105 2018-10-21 0
64737 일반 다이나믹 콜라이더 값 어떤거 씀 1 라그네아 2018-10-21 0
64736 일반 빠른 저녁 뱅할뱅 7시10분 연병장 4 하루사메 2018-10-21 0
64735 일반 뉴비 질문점 5 ㅇㅇ 27.126 2018-10-21 0
64734 일반 놀로 구매함 설정법 자세히적힌 곳좀 알려줭 6 ㅇㅇ 211.36 2018-10-21 0
64732 일반 오늘뱅 9시반 연병장 뱅할뱅 5 하루사메 2018-10-21 0
64731 일반 커미션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 근황 1 빠쓰 2018-10-21 1
64730 일반 결국 Mr 놀로 포기하고 바이브로 바꾸기로 마음먹음 11 BEll 2018-10-21 0
64729 일반 저댄 new rules도 영상올라왔네 4 울테 2018-10-21 0
64728 일반 피라미드맵 조각맞추는방 순서좀 알려주실분 ㅠㅠ 4 ㅇㅇ 210.106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