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인vs지인이 싸움나면 님들은 어떻게 처리함?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70
  • 2018-10-14 00:17:02
  • 219.251
							

나한테 조인타고 놀러오다가 서로 만나면 어색해 뒤지겠음. 


서로 블락해서 안보이는데 난 보이거든;


시발 무슨 가시방석도 아니고 이 게임 왜이렇게


하면 할수록 현실이랑 똑같냐 시발

ㅁㄹㄴㅌㅁㅈ 현실이었으면 삼자대면하자해놓고 술한번먹으면서 이야기하면 해결되는부분아님? 2018.10.14 00:18:07
ㅇㅇ 3명이서 VR로 연회한번 열어봐..? 219.251 2018.10.14 00:20:00
Shinbi 양쪽말 잘들어주고 항상중립에 한쪽말나오는건 다른쪽에 절대 말하지않고 항상모르는척 둘이 같은맵에 꼭 있어야하면 시간 반반쪼개서 놀고 딴맵가면 조금더 있다가 따라가서 앵김 - dc App 2018.10.14 00:21:14
춤만춰 싸움의 원인이 본인이 아니라면 팝콘이나 뜯고// 본인이 연관되있으면 3자대면 일정짜서 각자에게 물어보고 자리마련후 풀고가야지 2018.10.14 00:22:31
ㅇㅂㅇ 난 내가 고백했다 차인애가 남친이랑 싸우고나서 나한테 털어놓고, 그 남친이란놈도 나한테 한탄하던데 나보다 심해??..ㅠ - dc App 175.223 2018.10.14 00:42:49
ㅇㅂㅇ 아물론 VRchat에서 - dc App 175.223 2018.10.14 00:43:03
ㅇㅂㅇ 참고로 남친이란 애도 내가 고백했다 차인걸 알고있었음...ㅋㅋㅋㅋㅋ - dc App 175.223 2018.10.14 00:43:40
ㅇㅇ 걍 너네 지금 같이있다 라고말하고 팝콘이나 뜯어야겠다 ㅋㅋ 219.251 2018.10.14 00:54:41
ㅇㅇ 그건 그 커플이 작정하고 너 맥일려고 하는거아님? ㅋㅋㅋ 58.239 2018.10.14 01:52:19
ㅅㅇ 현실에선 싸우고 안볼사이로 블락하는 수준이라면 어느한쪽이 떠나야맞지. 그렇게 까지 싸우나 보통...? 싸우면서 친해지기도 하는거지....한쪽이 접을줄만 안다면.... 이야길 해서 잘잘못을 3자가 가려주면 좋을텐데, 116.41 2018.10.14 02:1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209 일반 흑인들이 떡치는곳을 네글자로 뭐라고하는지알아? 2 ㅇㅇ 182.215 2018-10-17 0
63208 일반 나도 갤럼 호러맵 깼다 9 김야기 2018-10-17 1
63206 일반 점점 현실여자봐도 감각이 사라져 21 하루사메 2018-10-17 2
63205 일반 재밌는 호러 월드가 생기면 좋겠다 3 ㅇㅇ 223.62 2018-10-17 0
63202 일반 나 너무 미소녀같아 5 ㅇㅇ 117.111 2018-10-17 0
63200 일반 부랄챗하고 취향이 생김 8 아스테리 2018-10-17 0
63197 일반 1주일만에 부랄챗 단점 발견함 7 ㅇㅇ 121.140 2018-10-17 1
63196 일반 ㅋㅋ이 스마트폰케이스 지린다 ㅎ 3 ㅇㅇ 121.168 2018-10-17 2
63195 일반 샀다 8 Ciao 2018-10-17 0
63194 일반 풀트래킹 다 좋은데 트래커에 큰 문제가 있음 9 몰래온손님 2018-10-17 2
63193 VRC일기 9일차 브린이 일기 9 무른 2018-10-17 0
63192 일반 내가봤을때 SARMA가 한국군을 이렇게 생각하는거 같음 4 눈깔이 114.202 2018-10-17 0
63191 일반 그거 옴 ㄷㄷ 9 봄머장 2018-10-17 5
63190 일반 SARMA의 국군근황 5 눈깔이 114.202 2018-10-17 5
63189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필름 떼야되는거였어? 1 ㅇㅇ 211.36 2018-10-17 0
63188 질문 바이브 풀트래킹 설치 얼마나 걸림? 7 ㅇㅇ 117.111 2018-10-17 0
63187 일반 이 게임 덕분에 변태되게 생김. 5 ㅇㅇ 220.74 2018-10-17 0
63186 일반 환절기 너무 싫다.. 8 Ciao 2018-10-17 0
63185 일반 미국 친구들이랑 같이 지내면 웃긴게 5 눈깔이 223.62 2018-10-17 2
63183 일반 흑형 친구 말하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 눈깔이 223.62 2018-10-17 3
63182 일반 몸 아플때는 무리해서 할게 아니네... 8 아이리네 2018-10-17 0
63181 일반 아침체조 못갔다... 2 생각없는곰 2018-10-17 0
63180 일반 뉴비 어제 신사에서 변태봄 4 ㅇㅇ 110.70 2018-10-17 5
63179 VRC일기 어제 신사 체험 3 Dochi 2018-10-17 0
63178 일반 업뎃후에 자세왜이럼 2 GLaDOS^^ 175.223 2018-10-17 2
63177 일반 어제 피곤한상태로 chill forest갔다가 마요릭 2018-10-17 0
63176 일반 난 곧있으면 퇴근 2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175 일반 짱깨고 장강이고 나발이고 초보자아 2018-10-17 0
63174 일반 재밌는 공포맵 머 있을까 8 Ciao 2018-10-17 0
63173 일반 부랄로 풀트래킹 아닌 상태에서 누울수 있음? 2 ㅇㅇ 222.237 2018-10-17 0
63172 일반 공포맵 잘 만들었어.... 3 나냠 2018-10-17 0
63170 일반 개인적으로 짱깨들 존나싫지만 4 씹튜버 223.39 2018-10-17 1
63169 일반 오늘은꼭꼭 브얄대가리써야지 ㅇㅇ 39.7 2018-10-17 0
63168 일반 고전영화들로 올드시네마 극장만들어 ㅇㅇ 121.135 2018-10-17 0
63167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설정한거랑 안한거 많이 차이나? 4 ㅇㅇ 117.16 2018-10-17 0
63166 일반 유튜브 유료구매한 영화는 다같이 볼수있는거 아닌가? 5 Ciao 2018-10-17 0
6316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17 0
63164 일반 다같이 영화보는 교류회도 좋지 않을까 9 Ciao 2018-10-17 0
63163 일반 이 아바타 있으신분 5 뱁새 223.62 2018-10-17 0
63162 일반 vr끼고 자다가 꿈은 꿔보고싶네 1 하벤하이드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