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다 좋은데 트래커에 큰 문제가 있음
글쓴이
몰래온손님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194
  • 2018-10-17 02:45:28
							

배터리 4시간 정도밖에 안가서 4시간 이상 플레이 하고싶은데
강제 휴식타임 만들어줌 ㅡㅡ
매우 불만

Ciao 나도 첨에 그 생각 했는데 힘들어서 4시간 이상 못 쓰겠던데; - 챠오! 2018.10.17 02:49:27
댕타 겨속움직이면 어차피 체력이 더 빨리없어짐 - dc App 2018.10.17 02:50:34
츄르 적당한데.. 아니면 그거에 익숙해져버린걸지도 2018.10.17 02:53:04
아이리네 중간중간 충전하면서 앉아있자 2018.10.17 02:53:34
울테 그것보다 매일매일 충전해야하는게 귀찮음 2018.10.17 02:57:58
늑대소녀 보조배터리 빌런이 되어버리자 2018.10.17 03:04:51
샤오미 보조배터리 2만짜리 4개 사서 무선킷까지 가면됨 - dc App 2018.10.17 03:30:56
ㅇㅇ 2미터 케이블 써서 앉아 있을때 충전하는데 223.39 2018.10.17 03:58:45
ㅇㅇ 난 4시간 반쯤 쓰고 고속충전에다 박아두면 20분이면 트래커 풀충인데 14.46 2018.10.17 04:31: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204 일반 나도 내 친구썰 풀까했는데 10 읭읭이 2018-10-19 3
64203 일반 킷슈머리랑 추가바디랑 으케합쳐? 차렷충아닌사람 2018-10-19 0
64202 일반 3강 웨이트 강좌 빨리 보고싶다 하피핏 2018-10-19 0
64201 일반 음 교복 모델을 찾아야해 이쁜 교복을 5 하피핏 2018-10-19 0
64200 일반 VR챗 지우니까 벌써 그리워 1 ㅇㅇ 125.129 2018-10-19 0
64199 일반 오늘부터 신사잠복근무한다 13 읭읭이 2018-10-19 0
64198 일반 웨이트 0인데 왜같이 움직임? 2 아메히 2018-10-19 0
64197 일반 그 머지 뱅 디코방 초대 가능함? 4 UnnameD 2018-10-19 0
64196 일반 담주 월요일 예비군... 1 빠쓰 2018-10-19 0
64195 일반 놀로 베이스 위치가 중요하긴함 1 ㅇㅇ 222.113 2018-10-19 0
64193 일반 으 멀미땜에 드러누웟는데 Yua 2018-10-19 0
64192 일반 남자아바타 괜찮은거 없나 2 ㅇㅇ 14.37 2018-10-19 0
64190 일반 vr챗만 할거면 중고사도되나용 6 재배맨 2018-10-19 0
64189 일반 vrchat 하려면 그거 VR 장비 필요한 거 아님? 2 ㅇㅇ 1.237 2018-10-19 0
64188 일반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11 나냠 2018-10-19 0
64187 일반 이번 블프때 오큘 싸게팔려나 읭읭이 2018-10-19 0
64186 질문 vrchat 하려면 장비가 뭐가 필요함? 3 ㅇㅇ 1.237 2018-10-19 0
64185 일반 놀로 되파는각이다 7 aa 59.13 2018-10-19 0
64184 일반 체크카드라그러는듯 2 읭읭이 2018-10-19 0
64183 일반 이 맵 다시 올라옴 3 너랑안놀거야 2018-10-19 1
64182 일반 제가 쓰고 있는 아바타 수정을 커미션맡기고 싶은데요 ㅇㅅㅇ 175.123 2018-10-19 0
64180 일반 웨이트 페인팅에서 잘못 칠한곳 지우는 법 있음? 4 아메히 2018-10-19 0
64179 일반 가끔 도와주면 보람차다 2 읭읭이 2018-10-19 0
64177 질문 아주 기초적인거 질문함. 1 무리어미 39.117 2018-10-19 0
64176 일반 안이 이거 웃기는 겜이네 3 ㅇㅇ 59.27 2018-10-19 0
64175 일반 미코 학대파는 하등하다 15 으ㅡ음 2018-10-19 21
64171 일반 이거 왜이러냐ㅐ 3 ㅇㅇ 218.235 2018-10-19 0
64170 일반 VR방 옮겻습니다 댕기분굿 8 ㅇㅇ 223.39 2018-10-19 3
64169 일반 어때 귀엽지? 귀엽지 !? 7 카디아. 2018-10-19 0
64168 일반 이번에 만든거 적용샷 3 긴긴 2018-10-19 0
64166 일반 itx유저라 무선킷 못쓰는줄 알았더니 1 ㅇㅇ 211.228 2018-10-19 0
64165 일반 형들...드라이버4vr 결제에서 막혔당...ㅠ 5 아우렐리아 61.77 2018-10-19 0
64164 일반 커미션돈안주고ㅌㅌ하면어캄? 3 읭읭이 2018-10-19 0
64160 일반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첨깔아본 뉴비인데 13 ㅇㅇ 2018-10-19 0
64159 일반 360키넥트 이미가지고있는데 조합할vr추천좀 3 캣리스 2018-10-19 0
64158 일반 커미션 사기 당함 17 유티 2018-10-19 16
64157 일반 아부지 vr사서 체험해보고싶다하시는데 7 공배기 2018-10-19 4
64156 일반 혼자놀기좋은맵추천좀 1 읭읭이 2018-10-19 0
64155 일반 아 집가고싶다 읭읭이 2018-10-19 0
64154 일반 무선킷 짱좋아 2 Luche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