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바이브에 이렇게나 센서를 많이 쳐넣어야하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756
  • 2018-10-13 13:04:28
  • 175.196
							
절반으로 줄여도 컨트롤러 무게랑 원가까지 확 줄어들텐데
당췌 이해가 안가네 이거.

값이 안올라가니까 일부러 센서를 늘린거 아녀?

ㅅㅇ 센서가 많아야 프레임과 위상 싱크 프레임을 갱신할 여력이 많아지니까. 반대로 센서가 적은 키넥트나....그보다 더적은 립모션을 생각해봐. 116.41 2018.10.13 13:07:41
레몬우유 오큘 : 센서 하나도없음 2018.10.13 13:07:48
ㅅㅇ 그들 입장에서는 아마 잘팔리는 지금 가격도 싸다생각해 더올리고싶어 안달일껄.,, 116.41 2018.10.13 13:09:03
울테 트래커 가격 미친건맞어 2018.10.13 13:16:12
ㅅㅇ 트래커 만져보면 만오천원짜리 장난감 같음. 116.41 2018.10.13 13:19:21
읭읭이 ???:의견을 수용하여 센서반으로줄이고 가격은 그대로받겠습니다 - dc App 2018.10.13 13:2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197 일반 그 머지 뱅 디코방 초대 가능함? 4 UnnameD 2018-10-19 0
64196 일반 담주 월요일 예비군... 1 빠쓰 2018-10-19 0
64195 일반 놀로 베이스 위치가 중요하긴함 1 ㅇㅇ 222.113 2018-10-19 0
64193 일반 으 멀미땜에 드러누웟는데 Yua 2018-10-19 0
64192 일반 남자아바타 괜찮은거 없나 2 ㅇㅇ 14.37 2018-10-19 0
64190 일반 vr챗만 할거면 중고사도되나용 6 재배맨 2018-10-19 0
64189 일반 vrchat 하려면 그거 VR 장비 필요한 거 아님? 2 ㅇㅇ 1.237 2018-10-19 0
64188 일반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11 나냠 2018-10-19 0
64187 일반 이번 블프때 오큘 싸게팔려나 읭읭이 2018-10-19 0
64186 질문 vrchat 하려면 장비가 뭐가 필요함? 3 ㅇㅇ 1.237 2018-10-19 0
64185 일반 놀로 되파는각이다 7 aa 59.13 2018-10-19 0
64184 일반 체크카드라그러는듯 2 읭읭이 2018-10-19 0
64183 일반 이 맵 다시 올라옴 3 너랑안놀거야 2018-10-19 1
64182 일반 제가 쓰고 있는 아바타 수정을 커미션맡기고 싶은데요 ㅇㅅㅇ 175.123 2018-10-19 0
64180 일반 웨이트 페인팅에서 잘못 칠한곳 지우는 법 있음? 4 아메히 2018-10-19 0
64179 일반 가끔 도와주면 보람차다 2 읭읭이 2018-10-19 0
64177 질문 아주 기초적인거 질문함. 1 무리어미 39.117 2018-10-19 0
64176 일반 안이 이거 웃기는 겜이네 3 ㅇㅇ 59.27 2018-10-19 0
64175 일반 미코 학대파는 하등하다 15 으ㅡ음 2018-10-19 21
64171 일반 이거 왜이러냐ㅐ 3 ㅇㅇ 218.235 2018-10-19 0
64170 일반 VR방 옮겻습니다 댕기분굿 8 ㅇㅇ 223.39 2018-10-19 3
64169 일반 어때 귀엽지? 귀엽지 !? 7 카디아. 2018-10-19 0
64168 일반 이번에 만든거 적용샷 3 긴긴 2018-10-19 0
64166 일반 itx유저라 무선킷 못쓰는줄 알았더니 1 ㅇㅇ 211.228 2018-10-19 0
64165 일반 형들...드라이버4vr 결제에서 막혔당...ㅠ 5 아우렐리아 61.77 2018-10-19 0
64164 일반 커미션돈안주고ㅌㅌ하면어캄? 3 읭읭이 2018-10-19 0
64160 일반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첨깔아본 뉴비인데 13 ㅇㅇ 2018-10-19 0
64159 일반 360키넥트 이미가지고있는데 조합할vr추천좀 3 캣리스 2018-10-19 0
64158 일반 커미션 사기 당함 17 유티 2018-10-19 16
64157 일반 아부지 vr사서 체험해보고싶다하시는데 7 공배기 2018-10-19 4
64156 일반 혼자놀기좋은맵추천좀 1 읭읭이 2018-10-19 0
64155 일반 아 집가고싶다 읭읭이 2018-10-19 0
64154 일반 무선킷 짱좋아 2 Luche 2018-10-19 0
64153 질문 업로드 하면 무리어미 39.117 2018-10-19 0
64152 일반 바이브 늒네 토할거같아서 쉬는중 3 Yua 2018-10-19 0
64151 일반 바이브 무선킷 말이야 2 dd 211.228 2018-10-19 1
64150 일반 줜나 심심하네 읭읭이 2018-10-19 0
64149 일반 뱅할뱅 아홉시사십분 연병장 6 하루사메 2018-10-19 0
64145 일반 이번에 서코 많이오네? 7 kk08 2018-10-19 0
64144 일반 월드 아바타는 감정표현 못 숨겨? 4 ㅇㅇ 59.27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