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히는 매일 보는친구냐
글쓴이
읭읭이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619
  • 2018-10-13 05:46:08
							

난 왜 읎냐;;;

- dc official App
김치전사123 2018.10.13 05:51:32
나그네 신사나 사쿠라맵에서 사귀어봐요. ㅇ_ㅇ 2018.10.13 05:51:51
읭읭이 아싸는 그럴수가 읎다.. - dc App 2018.10.13 05:52:24
나그네 저도 아싸라 구석에서 가만히 있는데 다가와서 말걸고 친추걸던데요.. 2018.10.13 05:53:47
읭읭이 인싸쉨.. - dc App 2018.10.13 05:54:05
나그네 구석에서 애니 노래를 불러봐요. 세일러문 가즈아~ 2018.10.13 05:54:47
읭읭이 블락먹을거같은데ㅜ - dc App 2018.10.13 05:55:06
초보고양이 진지하게 신사 구석에서 노래하고있으면 요즘은 화내는사람이 더 많다 ..... 처음할때는 다들 모여서 같이부르고 그랬는데....ㅠㅠ - dc App 2018.10.13 05:56:30
나그네 사람들 대화 방해되지 않는 곳에서 부르면 블락 먹을일 없어요.. ~_~ 나 5일째 그러는뎅 2018.10.13 05:57:06
나그네 초보고양이 / 음? 구석에서 하는게 대화중인 사람에게 들리면 욕하는 경우가 있긴해요. 그래서 전 안들릴만한곳에서 노래부름. 궁금해서 오는 경우 있더라고요 2018.10.13 05:58:08
tntnt 나도 친구 하나도없음ㅋㅋ 맨날 혼자댕김 - dc App 2018.10.13 05:58:48
아메히 나랑 보면댐 - dc App 2018.10.13 06:02:31
읭읭이 새벽에만하는데 나는 - dc App 2018.10.13 06:02:53
아메히 난 낮에 해! - dc App 2018.10.13 06:03:25
읭읭이 새벽에하그라 - dc App 2018.10.13 06:03:48
냐냐냥 내가 친구가 되어줘도 될까요? - dc App 211.36 2018.10.13 06:06:07
읭읭이 그럼 고맙지 - dc App 2018.10.13 06:06:57
읭읭이 아싸쉨ㅋ 나도 우러욧.. - dc App 2018.10.13 06:07:16
초보고양이 욕먹으면서까지 노래하고싶지 않아져서 ...... 포기한 1인... - dc App 2018.10.13 06:07:45
냐냐냥 그럼 저녁에 봐요! 10시 30분쯔음에 접속하니까 그때 갤에 글 쓸게요! - dc App 211.36 2018.10.13 06:13:17
읭읭이 난새벽유저..ㅜ - dc App 2018.10.13 06:15:07
냐냐냥 아앗 .. 제가 새벽 두시까지 하는데 만날 수 있을까요? 몇시즈음에 접속해요?? - dc App 211.36 2018.10.13 06:18:01
읭읭이 난 거의 두시접속인데 엇갈라운묭인가 - dc App 2018.10.13 06:18:52
냐냐냥 안타깝네요 .. 빨리끄면 한시에도 끄고 그래서 .. - dc App 211.36 2018.10.13 06:20:13
읭읭이 흑흑..ㅜㅜ - dc App 2018.10.13 06:22: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340 일반 곧 퇴근한다ㅋㅋ 부럽지ㅋㅋ 8 읭읭이 2018-10-17 0
63339 일반 갤보면 느끼는점 1 KuNori 2018-10-17 0
63338 일반 239메가면 많이힘든가 3 꿀뚤 2018-10-17 0
63336 일반 디씨한다말하기vs 부랄챗한다하기 10 읭읭이 2018-10-17 0
63335 일반 혹시 레노보MR 마운트에 비닐스티커 떼야해요? 4 寒秋雨 2018-10-17 0
63334 일반 풀트래킹 고인물.avi 3 Macross 2018-10-17 1
63333 일반 차렷 유튜버지만 이런 수준이면 괜찮다고 생각함 3 ㅇㅇ 39.7 2018-10-17 0
63332 일반 엣찌방에 6명이나 있는데 왜 다 비공개로 노는거야 5 하피핏 2018-10-17 3
63331 일반 밀웜 맛있어보이지 않음? 3 ㅇㅇ 223.62 2018-10-17 0
63330 일반 근데 진짜 남남커플있냐? 19 읭읭이 2018-10-17 0
63329 일반 vr로 충분히 현실감 느껴진다 생각하는데 5 Red.Coco 2018-10-17 0
63328 일반 전신 트래킹 질문있는데 3 ㅇㅇ 59.27 2018-10-17 0
63327 일반 근육선생과의 결투!! ㅇㅇ 223.33 2018-10-17 0
63326 일반 브알챗 씹튜버중에 괜찮은 새끼 누가있냐 7 ㅇㅇ 182.225 2018-10-17 0
63325 일반 자기 블락한 사람 보는거 홈페이지에서 보는거 아님? 2 ㅇㅇ 175.223 2018-10-17 0
63324 일반 자괴감드는새끼들 특 9 cv52468 110.70 2018-10-17 1
63322 일반 이거때매 불타는거냐? 4 유메콩 2018-10-17 1
63321 일반 일본노래이게뭐냐 3 ㅇㅇ 223.52 2018-10-17 0
63320 일반 노라캣 아바타는 풀려있어? 1 린코 2018-10-17 0
63319 일반 밀웜 타는 이유 모르겠긴 한데 7 으ㅡ음 2018-10-17 4
63318 일반 또 싸움? 싸움을 잠재울방법은 1 아루라테 2018-10-17 0
63317 일반 그느마 정상인애들은 3 ㅇㅇ 223.39 2018-10-17 2
63316 일반 음-모론 ㅇㅇ 175.204 2018-10-17 0
63315 일반 장작알바 잘구한듯 NAME_HORANG 2018-10-17 0
63311 일반 불타는 갤에 엉덩이로 진화작전 ㅇㅇ 121.180 2018-10-17 1
63310 일반 난 MR사서 해보고 차이 확느꼈는데 레밀리아스 2018-10-17 0
63309 일반 왜 또 불타고있대. 2 빠쓰 2018-10-17 0
63308 일반 응 니애미~ 3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7 일반 밀웜갤 기념 다시보는 밀웜노동 4 ㅇㅇ 125.129 2018-10-17 1
63306 일반 차렷충은 vr카페라도 가보자 4 꿀뚤 2018-10-17 0
63305 일반 밀웜은 에너지원이 맞다 2 초보자아 2018-10-17 2
63304 질문 떡밥은 모르게꼬 델 mr샀는데 설정어케하나용? 에말 175.223 2018-10-17 0
63303 일반 오늘의 최대 피해자 밀웜 2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2 일반 놀로로 춤춰보았다 (Feat.캣다) 8 Lakenls 2018-10-17 2
63301 일반 오리지널 모델링 단색 넣어옴 2 카랑카람 2018-10-17 0
63300 일반 디씨에서 패드립들었다고 불타는 새낀 또 처음보네 10 ㅇㅇ 175.223 2018-10-17 10
63299 일반 이거보니까 밀웜이 새로운 에너지원이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17 0
63298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12 밀웜 195.175 2018-10-17 0
63297 일반 아바타에 넣을 음성 작업시작했다 4 읭읭이 2018-10-17 0
63296 일반 왠 쓸데없는 밀웜 장작이야 10 아이리네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