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글쓴이
밀웜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98
  • 2018-10-17 08:07:31
  • 195.175
							
오큘은 파이맥스8 k 에 비해 나은게 하나없는 븅신이고
바이브는 트래커만 빼면 븅신

파이맥스 8k 에 바이브 트래커 가십쇼

Viver 최소사양 GTX 1080, 베이스스테이션, 컨트롤러 내년 2분기 이후 출시예정 ㅋㅋ - dc App 2018.10.17 08:08:02
읭읭이 그래서 언제나오는데 - dc App 2018.10.17 08:08:10
아이리네 그래서 출시 시기가? 2018.10.17 08:08:23
Huntere 2018.10.17 08:08:53
밀웜 니애미밀웜 223.38 2018.10.17 08:09:10
ㅇㅇ 애초에 바이브 풀트래킹하려면 최소사양 1080인데 뭐 바이브 뚝배기만 파이맥스 뚝배기로 갈아끼면서 기다리면됨 195.175 2018.10.17 08:09:30
Viver 바이브 풀트래킹 GTX 1050으로도 잘됨... 그리고 내년 2분기는 되야 베이스랑 컨트롤러 나오고, 국내정발은 그거보다 더 늦게 나올테니 니말대로 바이브로 즐기다가 뚝배기만 갈아타는게 맞음 - dc App 2018.10.17 08:11:35
boogleboogle 잘된다는게 무슨기준인지 모르겠는데 1080ti로도 저댄이나 20명 넘어갈때부터 프레임 방어 절라안되는데? - dc App 2018.10.17 08:17:46
Viver ㄴ 저댄방 말고는 ㄱㅊ음. 내가 1050 달린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고 있거든. 저댄방도 10명까지는 ㄱㅊ더라 - dc App 2018.10.17 08:19:01
쿨통 파이맥스 겁나 무거워보임. 춤추면 난리날듯 2018.10.17 08:24:15
하이위자드 바이브보다 가볍. 직접 써봄. 어느 유튜브영상에서도 무게 제보니 가벼운걸로 나옴. 2018.10.17 16:07:17
ㅇㅇ 프레임 방어는 병신새끼야 CPU 역할이야 컴알못새끼야 ㅋㅋ 그래픽카드는 최대 프레임을 뚫어주는 역할이고 그 최대프레임을 어디까지 방어할수 있느냐가 CPU 역할인데 프레임 방어 절라 안되는데 이지랄하고 앉았네 ㅋㅋ 1050 ti에 cpu는 준수한놈 쓰고있으면 1050 샤가 낼수있는 최대프레임을 무난하게 방어하겠지 등신새기 이래서 모르는 새끼가 안다고 착각하고 씨부리면 곤란해 118.222 2018.10.24 04:01: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204 질문 물체를 원래대로 돌리는 버튼 만드는 법 3 ㅇㅇ 121.66 2018-10-22 0
65203 일반 vr용 매트 이거 어떰? 6 댕타 2018-10-22 0
65201 일반 미러볼 구한드아아ㅏㅏㅏ ㅇㅇ 222.109 2018-10-22 0
65200 일반 엠알+놀로 2 ㅇㅇ 121.151 2018-10-22 0
65199 일반 바이브 쓰는거 6 너랑안놀거야 2018-10-22 0
65197 질문 vive살때 11 ㅇㅇ 121.151 2018-10-22 0
65196 일반 오랜만에 아바타 만질려고하니 다까먹었네 꿀뚤 2018-10-22 0
65195 일반 Quad 질문 3 ㅇㅇ 121.66 2018-10-22 0
65194 강좌/정보 VRChat 아바타 제작하기 3강 -파츠조합과 웨이트 조절- 7 MANKALO 2018-10-22 15
65193 일반 브알챗 몇코어 게임인가용 2 시즈델타 2018-10-22 0
65191 일반 댄스빌런 층간소음방지용 매트좀 3 댕타 2018-10-22 0
65189 일반 부랄챗은 친목겜인데 아싸들이 왜함 3 dd 61.105 2018-10-22 1
65188 일반 공포맵 시바꺼 1 초보자아 2018-10-22 0
65187 일반 저댄2019방 흥한다 6 alskdj 183.104 2018-10-22 0
65186 질문 내 아바타 남들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는 방법 없음? 3 AVI 2018-10-22 0
65185 일반 아래저거 까먹고 이름을안적었네 5 후토 2018-10-22 0
65184 일반 [10:20분 시작]뱅할사람 구합니다 #차렷 가능# 10 으ㅡ음 2018-10-22 0
65183 일반 코어 값 애미 밀웜 2 눈깔이 223.38 2018-10-22 0
65182 일반 미러볼 만들고 싶은데 2 ㅇㅇ 222.109 2018-10-22 0
65181 일반 트래커 산다 제발 1 ㅇㅇ 112.151 2018-10-22 0
65180 일반 저 검은사막 하려고 컴퓨터 삿는데..... 6 요나 2018-10-22 0
65179 일반 VGA없는애들은 9 후토 2018-10-22 0
65178 일반 9시 30분에 강좌 시작함. 1 MANKALO 2018-10-22 1
65177 일반 캐릭 옷벗기려는데 블렌더로 하나요 유니티로 하나요? 3 ㅇㅇ 180.189 2018-10-22 0
65176 일반 vr채팅 할려고 하는데 5 ㅇㅇ 1.247 2018-10-22 0
65175 일반 뒷북 오지게치는거같은데 호러다크니스 진엔딩 어케봐요 2 ㅇㅇ 123.214 2018-10-22 0
65173 일반 부농머리 아바타 주인 짤 가져가 9 ㅇㅇ 59.27 2018-10-22 13
65172 일반 vr챗 흑우겜 6 ㅇㅇ 125.183 2018-10-22 0
65170 일반 ㄹㅇ 지금 컴이랑 vr 사는새끼들이 가장 호구임 8 dd 61.105 2018-10-22 0
65167 일반 풀트래킹 트래커안에 스트랩 있는줄알았네 5 ㅇㅇ 112.151 2018-10-22 0
65166 일반 몽둥이 많이 무거움? 14 데미야 2018-10-22 0
65165 일반 할로윈 아바-타 8 Luche 2018-10-22 3
65164 일반 그래서 오늘 뱅하는건가? 3 UnnameD 2018-10-22 0
65163 일반 아바타 옷만 벗기는거 가능한가... 4 ㅇㅇ 180.189 2018-10-22 0
6516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작은충격은 괜찮겠지 3 ㅇㅇ 112.151 2018-10-22 0
65161 일반 저요 저번에 댄스클럽 방 갓는데요 3 요나 2018-10-22 2
65160 일반 아바타쉐이더 추천좀 1 123 122.45 2018-10-22 0
65159 일반 엣찌방 어떻게 가는저야!!!!!!!!!! 5 글자 1.233 2018-10-22 0
65158 일반 컴포트 터닝 3 ㅇㅇ 14.40 2018-10-22 0
65156 일반 아바타 삽니다 1 요나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