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랄챗 유저들의 연령대는 어떻게 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607
  • 2018-10-13 04:54:21
  • 121.140
							

여태까지 만나본 사람들을 보자면

대부분 10대 초반~ 10대 후반 까지가 대다수였고

20대 초반까지는 조금 보였으나

20대 중~후반은 거의 안 보였음

내가 넘모 늙은거신가? ㅠㅠㅠ

저댄럼 2018.10.13 04:55:32
꿀뚤 더 위로도있음 - dc App 2018.10.13 04:55:40
idiot 난 의외로 10대초가 희귀하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필드에서 다른 광경을 본건가. 2018.10.13 04:56:06
JJY 의외로 20대 중후반도 많음 2018.10.13 04:56:35
xx 넘나 어림 183.96 2018.10.13 04:57:08
ㅇㅇ 50살도 봤는데 무슨 58.142 2018.10.13 05:00:39
ㅇㅇ 신사 / 히로바 public 위주로 돌아다니면 그 쪽 나이대가 많긴 함 58.142 2018.10.13 05:01:05
케모미아재 2018.10.13 05:02:27
ㅅㅇ 20대 후반만 모인곳도 있고 그룹에서 30 초반이 막내인 그룹도 많음. 내가아는 현모 제일 많이하는 그룹 평균이 33임 116.41 2018.10.13 05:02:41
ㅇㅇ 내 외국인친구그룹은 평균 23이더라 123.214 2018.10.13 05:03:06
하루사메 20대가젤많지않음?? - はるさめ 2018.10.13 05:27:22
초보자아 히로바 신사 1619 는 원래 그럼 2018.10.13 05:31:18
초보자아 그리고 차렷애들 2018.10.13 05:31:26
Juken 20대 초~중반이 대부분이던데.. 20후반,10대중후반 드문드문보이고 30대이상은 희귀...내친구들 기준.. - dc App 2018.10.13 05:43:40
Lakenls 다들 여고생짱이자너 2018.10.13 06:36:29
ㅇㅇ 20대후반.. 222.120 2018.10.13 07:06:38
나그네 30이상부터는 너희들이 일부러 묻지 않는 이상 나이 잘 안말해.. 물어도 대답 잘 안하고. 2018.10.13 07:17:10
나그네 좀 친해진다음에 물어보면야 얘기하지만 말이지.. 2018.10.13 07:17: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318 일반 또 싸움? 싸움을 잠재울방법은 1 아루라테 2018-10-17 0
63317 일반 그느마 정상인애들은 3 ㅇㅇ 223.39 2018-10-17 2
63316 일반 음-모론 ㅇㅇ 175.204 2018-10-17 0
63315 일반 장작알바 잘구한듯 NAME_HORANG 2018-10-17 0
63311 일반 불타는 갤에 엉덩이로 진화작전 ㅇㅇ 121.180 2018-10-17 1
63310 일반 난 MR사서 해보고 차이 확느꼈는데 레밀리아스 2018-10-17 0
63309 일반 왜 또 불타고있대. 2 빠쓰 2018-10-17 0
63308 일반 응 니애미~ 3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7 일반 밀웜갤 기념 다시보는 밀웜노동 4 ㅇㅇ 125.129 2018-10-17 1
63306 일반 차렷충은 vr카페라도 가보자 4 꿀뚤 2018-10-17 0
63305 일반 밀웜은 에너지원이 맞다 2 초보자아 2018-10-17 2
63304 질문 떡밥은 모르게꼬 델 mr샀는데 설정어케하나용? 에말 175.223 2018-10-17 0
63303 일반 오늘의 최대 피해자 밀웜 2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2 일반 놀로로 춤춰보았다 (Feat.캣다) 8 Lakenls 2018-10-17 2
63301 일반 오리지널 모델링 단색 넣어옴 2 카랑카람 2018-10-17 0
63300 일반 디씨에서 패드립들었다고 불타는 새낀 또 처음보네 10 ㅇㅇ 175.223 2018-10-17 10
63299 일반 이거보니까 밀웜이 새로운 에너지원이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17 0
63298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12 밀웜 195.175 2018-10-17 0
63297 일반 아바타에 넣을 음성 작업시작했다 4 읭읭이 2018-10-17 0
63296 일반 왠 쓸데없는 밀웜 장작이야 10 아이리네 2018-10-17 0
63295 일반 2700에 2080 오큘 잘되냐? 8 ㅇㅇ 223.62 2018-10-17 0
63294 일반 밀웜하지말고 5 하피핏 2018-10-17 6
63293 일반 왜 이번엔 밀웜갤러리임 5 아메히 2018-10-17 0
63292 일반 야 솔직히 부모 언급하는건 못배운 애들이나 하는거지 6 ㅇㅇ 39.7 2018-10-17 1
63290 질문 지금 갑자기 밀웜으로 불타는건... 4 밀웜 195.175 2018-10-17 0
63289 일반 니밀웜애미 3 ㅇㅇ 39.7 2018-10-17 2
63288 일반 어서오세요 병신갤러리입니다 1 ㅇㅇ 223.38 2018-10-17 0
63287 일반 디폴트아바타 장인한명 늘었다 ㅋㅋ 2 JJY 2018-10-17 0
63286 일반 니 아바타 갈색거저리 유충 2 ㅇㅇ 125.129 2018-10-17 1
63285 일반 디씨 부끄러어 1 읭읭이 2018-10-17 0
63284 일반 ㅋㅋ지랄 병신들 또신났네 안부끄러운가 5 ㅇㅇ 39.7 2018-10-17 0
63281 일반 고구마 받아서 맛탕 ㅎ 1 크리스 2018-10-17 0
63280 일반 이 시각 퍼블릭 히로바 8 JJY 2018-10-17 0
63279 일반 애미가 뭐요? 22 희민 2018-10-17 4
63278 일반 니 애미 밀웜이 왜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9 으ㅡ음 2018-10-17 0
63277 일반 게임 몰입도의 차이가 아닐까 7 NAME_HORANG 2018-10-17 0
63276 일반 ㅋㅋ 갤 꼬라지 아주 지랄들 한다 ㅋㅋㅋㅋ 1 ㅇㅇ 175.223 2018-10-17 0
63275 일반 바이브 안경안쓰고 빠밤폼쓰면 시야각넓어지냐? 3 울테 2018-10-17 0
63274 일반 그만 니애미밀웜으로 놀려야겟다 2 밀웜 5.176 2018-10-17 0
63273 일반 VR 자괴감? 8 FGDss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