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공지 및 개념글 요청] VRC 마이너 갤러리 군대 교류회 계획 보고
글쓴이
ㅇㅇ
추천
44
댓글
7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355
  • 2018-10-12 12:15:22
  • 1.248
							



많은 참여 바랍니다.


3일남아서 공지에서 내림


엘에르엘 2생활관 보고 - dc App 2018.10.12 12:16:03
ㅇㅇ 이새끼 현역 행정병 아니냐 58.234 2018.10.12 12:16:58
ㅇㅇ 무조건 활동복/전투복 아바타는 너무한거같습니다. 그 부분은 봐줬으면 좋겠음. 그거 때문에 참여율이 떨어질수도있으니까 220.74 2018.10.12 12:18:02
너랑안놀거야 2018.10.12 12:18:11
ㅇㅇ 권장사항 정도가 좋아보임 220.74 2018.10.12 12:18:17
ㅇㅇ 극혐; 61.76 2018.10.12 12:18:39
ㅇㅇ 무조건 활동복/전투복이 아님 다시 읽어보기 바람. 1.248 2018.10.12 12:18:57
ㅇㅇ 보고 1.248 2018.10.12 12:19:49
레미치카 2생활관 저녁점호 인원보고 총원 14명 열외 6명 열외내용 휴가 3, 근무 2, 당직 1, 번호 2018.10.12 12:20:41
ㅇㅇ 무조건 맞는데..본인 아바타 착용희망인원은 입고오시오... 강요가 발생할 수 있음/ 이거 무조건 아냐? 강요 무시할수있음 무시해도 됨? 220.74 2018.10.12 12:20:53
검은연 저 타이틀 위아래 파란선은 어떻게 부대마다 똑같냐 진짜 ㅋㅋㅋㅋ 2018.10.12 12:22:07
울테 2018.10.12 12:22:41
검은연 띄어쓰기 3칸하고 - , 띄워쓰기 5칸하고 *(초록) 돌겠네 진짜 ㅋㅋ 2018.10.12 12:23:44
ㅇㅇ 활동복/전투복 착용이 아니면 기본 아바타로 변경요청이 있을수 있다 라는거야 물론 랙 안걸리면 그런거 없고 1.248 2018.10.12 12:24:20
ㅇㅇ 왜 28일이져?? 21일 휴가인데 1주일 당기면 안될까요;; 223.52 2018.10.12 12:24:57
ㅇㅇ 현역도 가고싶은데 223.52 2018.10.12 12:24:57
ㅇㅇ 현역도 가고싶은데 223.52 2018.10.12 12:25:06
포도초콜렛 미필 가도 되나요 - dc App 2018.10.12 12:25:08
ㅇㅇ 미친 ㅋㅋㅋㅋ 125.129 2018.10.12 12:26:07
ㅇㅇ 현역은 휴가나오면 내가 대신 노미카이 열어서 놀아줌 1.248 2018.10.12 12:27:04
ㅇㅇ ㅇㅇ 1.248 2018.10.12 12:27:31
ㅇㅇ ㅅㅂ ㅋㅋㅋ PTSD 오네 보니까 58.142 2018.10.12 12:28:10
데미야 엌ㅋㅋㅋ 2018.10.12 12:28:49
5upporter 고우 2018.10.12 12:32:16
ㅇㅇ 열외자 6명을 제외한 현재원 8명 점호준비 끝 1.248 2018.10.12 12:34:45
ㅇㅇ 공지 벌써올리지 말고 페이지 넘어가면 올려줘 일단 공지에선 내림 1.248 2018.10.12 12:35:41
tntnt 2018.10.12 12:35:42
포도초콜렛 현역들 나와서 VR로 다시 군대 월드 가는 장면..? - dc App 2018.10.12 12:38:53
하벤하이드 도대체 무슨지승ㄹ 2018.10.12 12:39:40
빅huge맨 2018.10.12 12:45:18
에루 아 씨발ㅋㅋㅋ 저 양식 다시보니까 좆같네ㅋㅋㅋㅋㅋ 2018.10.12 12:58:34
하루사메 양식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2 13:01:00
케모미아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식 잘만들었다 2018.10.12 13:04:00
눈농 으아아아악 아니야 2018.10.12 13:04:08
Wolfs 저거 정부 공문서 양식의 일부 - dc App 2018.10.12 13:19:01
寒秋雨 ㅋㅋㅋㅋ이게머얔ㅋㄱ 2018.10.12 13:24:28
나냠 앜ㅋㅋㅋㅋㅋ 기억폭행 ㅋㅋㅋ - dc App 2018.10.12 13:25:22
레몬우유 제목보고 놀라고 워터마크보고 정신잃었다 2018.10.12 13:26:29
란찌코찌 2018.10.12 13:27:17
검은연 아,, 저 양식 출저가 정부였음? 어째 사령부부터 여단까지 다 저거 쓰더라 2018.10.12 13:32:59
MANKALO 엉 공지 이따가 올려줄게~ 2018.10.12 13:51:25
몰래온손님 2018.10.12 14:34:28
MANKALO 그냥 당일까지 계속 갱신해줌 ㅋㅋㅋ 우리존재 파이팅 2018.10.12 14:36:45
음료 군대행정추 - dc App 2018.10.12 14:49:12
ㅇㅇ 버츄얼 군-머 115.136 2018.10.12 14:50:38
김앵 ㅍㅅㄱ 워터마크 시발 ㅋㅋㅋㅋ 2018.10.12 15:23:06
SenKaZe 아 군복아바타 만들어야하나 - dc App 2018.10.12 16:52:43
ㅁㄹㄴㅌ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식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2 21:54:30
ㅁㄹㄴㅌㅁㅈ 존나좃갓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2 21:54:38
마-왕 와 씨! 발 기억 폭행 ㅈ같네 39.120 2018.10.12 22:19:41
Eungyo 재밌겠다ㅋㅋ 2018.10.12 22:22:18
ㅇㅇ 무조건은 아니지 그냥 기본아바타 쓰면 되니까 61.76 2018.10.12 22:32:01
benecia74 대기 211.36 2018.10.13 00:47:10
BeNe 현역 가능? 211.36 2018.10.13 00:50:10
ㅇㅇ 아픈사람 있습니까? 211.246 2018.10.13 01:40:24
ㅇㅇ 계속 갱신할 필요는 없어 아직 2주나 남았으니까 일주일 전쯤에 한번 갱신하고 전날에 갱신하면 됨 211.246 2018.10.13 01:41:40
ㅇㅅㅇ 아 양식 보자마자 PTSD 오지게 오네. 222.97 2018.10.13 03:41:52
JJH 2018.10.13 03:45:37
shiro 전역까지 67일남은 현역 구닌인데 너무 슬프다 221.155 2018.10.13 04:07:56
카스터 체육복 미쿠 되나요 2018.10.13 04:53:30
고닉죽이기 군대 안간사람도 참여가능? 2018.10.13 05:54:10
초보고양이 야 이거 기본아바타 착용한사람은 이등별용사로 쳐줌? 짬이 안되서 체육복 못입혀 - dc App 2018.10.13 05:55:23
미콘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서양식 PTSD오게 생겼네 진짜로 2018.10.13 05:55:29
나그네 기억폭행 무엇.. 와 훈련병만 햇는데도 저 양식 PTSD 가 ㅋㅋㅋㅋ 와 2년현역은 힘들겠다아.. 2018.10.13 05:56:06
ㅇㅇ 아니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214 2018.10.13 06:12:09
ㅇㅇ 공익은 운다 니들끼리 잘 놀아라 121.175 2018.10.13 08:00:56
춤만춰 공지무엇? 2018.10.13 23:02:54
락센 없습니다! 222.117 2018.10.15 08:39:13
ㅋㄹㄹ 인사행정병 출신인데 양식 씨발 실화냐 121.162 2018.10.25 14:19:38
케모미아재 호국훈련썰 뒤지는거 있는데 ㅋㅋ 2018.10.25 14:21:15
케모미아재 14박 15일... 2018.10.25 14:21:20
ㅋㄹㄹ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고, 점호 끝나면 화장실이랑 흡연 빨리 끝내고 와서 자라 121.162 2018.10.25 14:22:06
나냠 아바타가 없어...ㅠ - dc App 2018.10.25 15:04:51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8.51 2018.10.25 15:27:34
ㅇㅇ 갸아아아아악 118.222 2018.10.25 23:08:18
MANKALO 오늘 하는 교류회니까 갱신 2018.10.27 23:03:42
Misaring 타이밍ㅋㅋ오진스키 2018.10.27 23:04:05
하루사메 양식봐라 - はるさめ 2018.10.28 00:07:44
MANKALO 직전이니까 한번 더 갱신 2018.10.28 09:03: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766 일반 갤럼이 만든 공포맵 하나도 안무섭더라 ㅋㅋ 6 카디아. 2018-10-21 1
64765 일반 고백 컨셉 넘 재밌다 6 하피핏 2018-10-21 0
64764 일반 [병신갤 투어] 병신갤 순회열차입니다. 7 병신갤투어열차 217.78 2018-10-21 2
64763 일반 신맵 암호 풀어줄사람? 9 ㅇㅇ 110.47 2018-10-21 0
64762 일반 아바타 프로젝트인가 먼가 어찌됨? 6 ㅇㅇ 59.27 2018-10-21 9
64760 일반 Driver4vr사줄 흑우 없능가 2 ㅇㅇ 211.36 2018-10-21 0
64758 일반 새로나온 공포맵 액자속 비번 뭐에요? 뿔뚜레낑 124.51 2018-10-21 0
64756 일반 두손 모으고있는건 왜그런거냐 2 ㅇㅇ 39.7 2018-10-21 0
64754 일반 오늘부터 블렌더 공부합니다... 2 차가운가을비 2018-10-21 0
64753 일반 트래킹살흑우들이 많아보이는군 5 읭읭이 2018-10-21 0
64752 일반 존버해서 vive가는게 좋은 거 맞지? 15 BEll 2018-10-21 0
64751 일반 vive 구매해서 쓰는데 조종하는거 좀 불편하네 3 ㅇㅇ 218.48 2018-10-21 0
64750 일반 아니 퍼블릭 현황 개웃기네 ㅋㅋㅋㅋ 14 카디아. 2018-10-21 6
64749 일반 놀로 판다. 10 빠쓰 2018-10-21 0
64748 일반 나이 말하기싫어서 말안하고 있었는데 8 ㅇㅇ 223.39 2018-10-21 0
64747 질문 갤 끊어야지; 15 쎾쓔!!! 223.33 2018-10-21 0
64746 일반 놀로 팔까... 6 빠쓰 2018-10-21 0
64745 일반 온라인에서만 말투 병신되는 거 나만 그럼? 12 ㅇㅇ 39.7 2018-10-21 0
64744 일반 편리하게 설치 할거면 MR 가라 2 ㅇㅇ 175.196 2018-10-21 0
64743 질문 주변에 하트 같은거 나오게 하는법 아는분? 2 123 122.45 2018-10-21 0
64742 일반 랜선게이놈들 혐오했는데 6 초보자아 2018-10-21 2
64741 일반 게임할려고 사람들 모으는거 힘들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1 0
64740 일반 오큘3달차 바이브 1일차 비교 1 :D 182.224 2018-10-21 3
64739 일반 hp mr살건데 지금사는게 좋을까 블프까지 존버하는게 나을까 11 ㅇㅇ 210.105 2018-10-21 0
64737 일반 다이나믹 콜라이더 값 어떤거 씀 1 라그네아 2018-10-21 0
64736 일반 빠른 저녁 뱅할뱅 7시10분 연병장 4 하루사메 2018-10-21 0
64735 일반 뉴비 질문점 5 ㅇㅇ 27.126 2018-10-21 0
64734 일반 놀로 구매함 설정법 자세히적힌 곳좀 알려줭 6 ㅇㅇ 211.36 2018-10-21 0
64732 일반 오늘뱅 9시반 연병장 뱅할뱅 5 하루사메 2018-10-21 0
64731 일반 커미션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 근황 1 빠쓰 2018-10-21 1
64730 일반 결국 Mr 놀로 포기하고 바이브로 바꾸기로 마음먹음 11 BEll 2018-10-21 0
64729 일반 저댄 new rules도 영상올라왔네 4 울테 2018-10-21 0
64728 일반 피라미드맵 조각맞추는방 순서좀 알려주실분 ㅠㅠ 4 ㅇㅇ 210.106 2018-10-21 0
64727 일반 연병장에 생활관 포탈 추가 2 ㅇㅇ 203.229 2018-10-21 0
64726 일반 모니터 갯수도 vr쓸때 영향 있음? 2 ㅇㅇ 112.151 2018-10-21 0
64725 일반 고블린 토벌 17 ㅇㅇ 121.172 2018-10-21 27
64724 일반 Sleep Forest월드 퍼블릭 신청함 7 Luche 2018-10-21 0
64723 일반 암드쓰는 사람들이 꽤 있군 7 읭읭이 2018-10-21 0
64722 일반 늒네 뚜따 성공했서요.. 2 Kawaii_Doggy 2018-10-21 0
64721 일반 vr챗 캐 그림 커미션하면 찾아올 사람 있을까 3 ㅇㅇ 175.194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