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존버해서 vive가는게 좋은 거 맞지?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752
  • 2018-10-21 10:47:48
							

왜 흑우신께선 그냥 놀로사고 편해지라고 하는걸까

칠

- dc official App
쎾쓔!!! 느그집에 풀트레킹 없제? ㅋ 223.33 2018.10.21 10:48:17
읭읭이 놀로샀다 바이브가셈ㅎ - dc App 2018.10.21 10:48:35
읭읭이 2018.10.21 10:48:58
데미야 바이브 사고싶다ㅏㅏ 2018.10.21 10:49:11
zetyx 2018.10.21 10:49:37
BEll 2018.10.21 10:50:33
나냠 놀로 비추다 바로 바이브 가렴....ㅠ - dc App 2018.10.21 10:52:52
ㄹㄹㅋ ㄴ 나 놀로 거래한지 5분도 안됏는데 왜 이런 댓글이 121.162 2018.10.21 10:58:53
쎾쓔!!! 해바 가성비는 좋음 223.33 2018.10.21 10:59:34
Soran12 브이알자체를 새로사는거라면 바이브 - dc App 2018.10.21 11:00:59
나냠 놀로가 널 선택 해야 할꺼야.. 난 놀로가 선택해주지 않았어... 패어링 부터 막힘...ㅠ - dc App 2018.10.21 11:01:08
BEll ㄴㄴmr서 바꾸는거야 - dc App 2018.10.21 11:03:19
ㅇㅇ 아예 안써본거면 몰라도 놀로를 한번이라도 써본 사람은 바이브 트래커를 원하는 몸이 되어버린다 주인님을 원하는 안절부절 여자아이 기분 맛보고 싶으면 놀로 사라 112.173 2018.10.21 11:03:21
ㄹㄹㅋ 갤럼한테 구매한거라서... 그분말로는 잘된다고 하니 기도하면서 기다려야징. 내일 보내주신뎅 121.162 2018.10.21 11:03:50
ㅇㅇ 바이브 안써본흑우들이나 바이브 별로라고함ㅋㅋㅋㅋㅋㅋ 175.118 2018.10.21 11:21: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895 일반 zzzzz아 재밌네 아스테리 2018-10-26 0
66894 일반 과몰입하지말고 우리 회사 똥개짤이나 보고가라 11 초보자아 2018-10-26 11
66893 일반 둘중에 뭐가 더 족같냐 과몰입 vs 패도 Huntere 2018-10-26 4
66892 일반 솔직히 뱔쳇겔은 일반 타 디씨와는 다른느낌같음 5 JinSilly 221.153 2018-10-26 1
66891 일반 과몰입 눈깔이 223.38 2018-10-26 0
66889 일반 mr 끼니까 마이크가 안되는데 어떻게해 ? 3 ㅇㅇ 182.228 2018-10-26 0
66888 일반 [과몰입] 이걸 어떻게 해야함 10 A.ms 2018-10-26 1
66887 일반 미코 사슬로 묶어놓고 개패듯이 패고싶다 6 ㅇㅇ 210.220 2018-10-26 2
66885 일반 [과몰입] 요즘 미치겠다 13 Yua 2018-10-26 1
66884 일반 근데 님들 온라인 에피소드 다들 두세개씩 가지고 있지 않음? 3 린코 2018-10-26 1
66883 일반 브알챗 고인물들의 교류회 1 눈깔이 223.38 2018-10-26 5
66882 일반 ㅂㅏ이브 살돈으로 오토바이 삼 10 NAME_HORANG 2018-10-26 0
66881 일반 말머리 과몰입 넣어주셈 2 _instruction 2018-10-26 0
66880 일반 유니티질문 ㅇㅇ 119.197 2018-10-26 0
66878 일반 나도 집착인가 13 A.ms 2018-10-26 6
66877 일반 가끔 유동으로 과몰입썰 풀면 5 린코 2018-10-26 0
66876 일반 3시간 반이나 남은거시야... 3 Yua 2018-10-26 0
66875 일반 목욕탕 만들던거 끝내야되는데 림크 2018-10-26 0
66874 일반 뚜따나 간단히 악세같은 것 붙힐 때 4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873 일반 아싸 4개쌓기 성공함 9 ㅇㅇ 124.50 2018-10-26 4
66872 일반 집가고 싶3ㅏ 2 초보자아 2018-10-26 0
66871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체크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무슨차이?? 1 ㅇㅇ 14.37 2018-10-26 0
66870 일반 어쩐지 돈이 생겼더라니.. 정도연 2018-10-26 0
66869 일반 마카롱 3개 쌓기 성공했어 7 ㅇㅇ 124.50 2018-10-26 0
66868 일반 신사간다 10 _instruction 2018-10-26 0
66867 일반 접속되니 3 아스테리 2018-10-26 0
66866 일반 데탑모드로 프레임좀 보고싶은데 2 ㅇㅇ 115.69 2018-10-26 0
66865 일반 엣찌방 오늘 하루종일 누워서 대기탔는데 3 ㅇㅇ 118.223 2018-10-26 0
66863 일반 그리고 이 짤 잘보면 2 ㅇㅇ 121.161 2018-10-26 0
66861 일반 접속됨 2 ㅇㅇ 121.142 2018-10-26 0
66860 일반 서버 터진 이유 3 ㅇㅇ 219.249 2018-10-26 2
66859 일반 서버 왜 터짐? 11 _instruction 2018-10-26 1
66858 일반 쉐이더추가한거 실험해봐야댄단말이야 아스테리 2018-10-26 0
66857 일반 아직도 서버 터져있음? 4 ㅇㅇ 124.50 2018-10-26 0
66855 일반 예전엔 신기한 과몰입글 보면 캡쳐했는데 4 Macross 2018-10-26 0
66853 일반 여기서 또 진지한 글쓰고싶어졌는데 어떡함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6 1
66852 일반 뻘짓 2 쎾쓔!!! 2018-10-26 0
66851 일반 올떄마다 글 잦같네 ㅋㅋㅋㅋ dd 59.8 2018-10-26 0
66850 일반 그리고 그 퀴즈맵 문제 하나때문에 고인물들한테 완전 찍혔음 11 ㅇㅇ 175.223 2018-10-26 2
6684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해야하는데 새기능 추가한거 1 아스테리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