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살생각인데
글쓴이
00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190
  • 2018-10-12 06:10:53
  • 112.166
							

mr을 사용하고 있고


 싸게싸게 풀트래킹이 된다길래 nolo 구매해서 해보려고 하는데


갤에 있는 글들 보면 만족감에 좋아죽는 사람, 생각외로 세팅이 안되서 분통터지는 사람이 대략 50:50으로 보이던데


지금 현 즐겁게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의 평을 듣고 싶다.


막상 지르려고 하니 나도 분통터지는 쪽 사람 될 거 같아서 걱정이되네

ㅇㅇ 방 환경이 적외선 반사될만한 객체가 적으면 적을수록 좋음 ㅇㅇ.. 난 놀로 샀다가 바닥장판이 반사체가 되버려서 난리나가지고 하루쓰고 그냥 중고 판매할 생각인데 님삼? 220.122 2018.10.12 06:13:26
C레이 처음 배송온날 고통이었음, 키넥2할때 키넥투브알을 써와서 안쓰던 드라이버사 쓰려니 그것도 어려웠고 연결도 제대로 인식 안되지...어찌어찌 세네시간 씨름해서 겨우 연결하고 스팀브알 들어오니 컨트롤러가 발에가있고 트래커가 손에가있고 이거로 몇히간 씨름 해서 겨우 맞췄(이동안 진짜 스트레스,,,) 겨우맞추고 구슬 맞추는데 처음 움직임보고 일단 116.41 2018.10.12 06:17:53
00 아까 댓글 달았는데 13만에 판다는거 ? 112.166 2018.10.12 06:20:06
C레이 1차 눈물의 감격.감동...존엄......바이브에서나보던,,키넥으로는 뭔짓을 해도 불가능한 허리 요염..엉덩이 굴리기랑 눞거나,다리꼬는거.춤 빠르게 쳐도 대부분 인식해서 보여주는거랑 몸 붕붕거리지 않는거 보고 만족하는데. 시발.,2차 문제는 2분 3분 마다 거울보면 허리가 ㅣ 였던게 ( 이렇게되고 십여분 놀다보면 < 이렇게나 > 이따구 ㅋㅋ..이거로 116.41 2018.10.12 06:20:19
00 자세가 유지가 안된다는거지? 캐릭터가 기형이 된다는 소리같은데 112.166 2018.10.12 06:20:51
C레이 이틀 개고생함. 빛 다가리고 컴 불 끄고, 보일러니 전자기기 불이런거 다가리니 튁튁 튀던거 사라져서 일단 오 하는데 여전히 허리 튐. 그래서 유리병 치우고 창문 암막 붙혀보고 허리 케이블 더써서 고정하고 뭘했는지 나도잘 모르겠는데 드라이버 막 재설치하고 하다보니 놀다가 허리봐도 고정되어있음 116.41 2018.10.12 06:22:38
00 빛 반사하는게 많을수록 캐릭이 이상해진다는건 확실한거네 그럼 112.166 2018.10.12 06:23:36
C레이 처음엔 오오 ㅅㅂ 이제 안움직이네 하면서 놀때마다 허리틀어질까봐 거울보고 그랬는데 언제그랬었냐는듯 요즘은 한번도 안흔들림. 이게 드라입 문제였는지 허리 고정문제였는지는 모르지만. 지금만큼은 대만족함 ㅇㅇ. 브아 끌때까지 놀다가 거우 봤을때 허리 똑바른거 보면 형용할 수 없는 감동의 쓰나미...ㅅㅂ..어찌됫든 잘샀고 이정도면 만족한다. 지금은 그럼 116.41 2018.10.12 06:25:03
Gloryman 세팅에 상당히 민감하네 이부분은 바이브도 마찬가지 인데 회전 틀어지는 문제는 아마 놀로에서만 일어나는거 같다 2018.10.12 06:28:18
C레이 분통은 놀로구매자면아마 누구나 터질꺼다. 그런데 내생각에 그게 영원한 고통일지 풀릴지는 노력, 방 환경에따라 복불복일꺼라본다. 지금은 틀어짐 자체가 완벽하게 사라졌음, 웃긴건 요즘 클럽방가서 셔플추고 북미 애들이랑 노는데 방이 조금 좁아서 거실로 옮기고싶은데 도무지 엄두가 안난다. 다시 셋팅할.,, 116.41 2018.10.12 06:38: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035 일반 이옷 많이쓰는듯 1 ㅇㅁㅇ 110.70 2018-10-19 0
64034 일반 난 선물은 못받아보고 5 빠쓰 2018-10-19 0
64032 일반 메모리폼하고 렌즈필름샀다 9 Shinbi 2018-10-19 0
64031 일반 풀트중 다리접을때 이렇게 되는데 원인 아는사람? 3 빠쓰 2018-10-19 0
64030 일반 할로윈기념 라무네다! 5 ㄴㄴ 175.212 2018-10-19 0
64029 일반 내 메인보드가 B85M-G인데 바이브 설치하는데 문제없지? ㅇㅇ 1.242 2018-10-19 0
64027 일반 바이브왔는데 트래커랑 무선킷이안옴 1 ㅎㅇㅆ 116.33 2018-10-19 0
64025 일반 요즘 VRC 친구들한테 선물 주는게 재밌어 8 ㅇㅇ 223.62 2018-10-19 0
64024 일반 나도 29살 일본인 여자랑 친해졌었는데 8 ㅇㅇ 211.36 2018-10-19 4
64023 일반 너클콘 출시했다!!! 3 ㅇㅇ 221.160 2018-10-19 0
64022 일반 ☆희소식☆ 드디어 출시되는 바이브 너클콘 ㅇㅇ 223.39 2018-10-19 3
64021 일반 mr늒네인데 헬스방 구경가도 될까요.. 10 Actority 2018-10-19 0
64020 일반 커메몸에 킷슈 붙이는거도 해봐야지 아루라테 2018-10-19 0
64019 일반 Mr 꼭 조이스틱 이동 설정해야함요? 3 델에말 36.39 2018-10-19 0
64017 일반 요즘 유행하는맵 뭐있나여 2 사요 2018-10-19 0
64016 일반 담배끊기 vs VRC끊기 8 ㅇㅇ 223.39 2018-10-19 0
64015 일반 나도 일본친구한테 선물왓어 ! 11 A.ms 2018-10-19 4
64014 일반 라식 라섹 팩트 3 ㅇㅇ 175.211 2018-10-19 0
64013 일반 라섹하고 4년째긴한데 4 아메히 2018-10-19 0
64012 일반 간만에 접속해 보니 4 Gloryman 2018-10-19 0
64011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후기 13 괵스챤 175.223 2018-10-19 6
64009 일반 라식해라 라식하고 2년차인데 괜찮아 8 NAME_HORANG 2018-10-19 0
64008 일반 글카1080 쓰는데 렉걸리는건 당연한것? 7 ㅇㅇ 211.36 2018-10-19 0
64005 일반 왜 놀로산게후회되는거지..ㅠ 3 ulchas 2018-10-19 0
64004 일반 오큘 엄청싸네? 10 Flko 2018-10-19 0
64003 일반 오늘은 오랫만에 댄스방 가야겠다 6 Luche 2018-10-19 0
64002 일반 외국애들은 일본어도 배우나봄 4 아스테리 2018-10-19 0
64001 일반 브얄챗만 하려고 MR을 사려고하는데 9 우묘 211.241 2018-10-19 0
64000 일반 vr기기 질문좀. 10 211.215 2018-10-19 0
63999 일반 이런 십... 4 boogleboogle 2018-10-19 0
63998 일반 킷슈 사고 바로 올릴때 이렇게 설정해둬서 교체가능한거 맞음? 3 아루라테 2018-10-19 1
63997 일반 vrc토모다치 만나러 일본간다... 11 와쳐는레나다 2018-10-19 1
63996 일반 그 갤럼이만든 주사위게임방 어디? 2 하루사메 2018-10-19 0
63994 일반 군머 파운드 케익 개꿀맛인데 2 초보자아 2018-10-19 0
63993 일반 친구한테 나 영어 못한다고 하니까 들은 말 3 xx 183.96 2018-10-19 1
63992 일반 경찰차 아바타쓰면 외국인들중 반응 기억에 남은사람들 2 ㅇㅇ 121.135 2018-10-19 0
63991 일반 무선킷 왔음 7 Luche 2018-10-19 0
63990 일반 경찰 순찰복 입고있는 미코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3 눈빛설화 125.142 2018-10-19 0
63989 일반 커미션 신청 합니다 요나 2018-10-19 0
63988 일반 호 이거 완전.. 4 NyaRu 2018-10-19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